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01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5
이 글은 4년 전 (2022/5/14) 게시물이에요
고집쎄고 심하게 이기적임
대표 사진
익인1
뭐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또 드립인가 웃으면서 들어왔는뎈ㅋㅋㅋㅋㅋㅋ 오 너 뭐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초단이랑 말섞기시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누가 너랑 말 섞어준데? 이건 민초단 의견도 들어보자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쩌라고 민초단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잉 댓수정하는 거 없어보여 반민초단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뭐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 잘먹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ㄱ 걍 웃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말 섞자이잉이이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참나 이젠 민트초코 먹는다고 한순간에 아집 세고 이기적인 사람 돼버림... 이게 맞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민초맛있다니까??? 먹어까?????
난 무조건 하프갤런에 민초 넣어야돼
너도 먹어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먹 어 보 라 니 까
필터린더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왤케 웃기냐 먹어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정! 그니까 쓰니도 민초먹어 빼애애애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ㄱㅇ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민초🍃🍫배척😫하지마세요🙅‍♀️ 님이👤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민초🍃🍫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우리👩‍👩‍👧민초🍃🍫배척😫하지마세요🙅‍♀️ 님이👤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민초🍃🍫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우리👩‍👩‍👧민초🍃🍫배척😫하지마세요🙅‍♀️ 님이👤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민초🍃🍫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민초러👩‍🌾들은 퍼가💚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 💚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 🌈💚🌈💚🌈💚🌈💚🌈💚🌈 💚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우리 민초 배척하지마세요🙅🏻‍♀️ 🍫님이 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 민초 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민초러들은 퍼가💚🌿 🙅🏻‍♀️우리 민초 배척하지마세요🙅🏻‍♀️ 🍫님이 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 민초 보다 청록색이야?💚 🙅🏻‍♀️우리 민초 배척하지마세요🙅🏻‍♀️ 🍫님이 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 민초 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민초러들은 퍼가💚🌿
내 앞에서 민초 욕하지 마 민초가 너한테 잘못한 게 뭔데 민초가 너한테 삥을 뜯어갔니 민초가 너한테 사달라고 했니 민초도 눈물 있고 민초도 속상하고 민초도 글 읽는다 야 너희들 민초가 만만하냐? 민초가 센척해? 민초가 싫으면 그냥 있을 것이지 왜 뭐라 하는데? 너희들이 민초보다 달달해? 너희들이 민초보다 상쾌해? 너희들이 민초보다 색 이뻐? 너희들이 민초보다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어? 민초가 얼마나 힘든지도 모르면서 직접 본 실체도 아니면서 너희들 멋대로 생각하지 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광-기 아주 잘봤습니다 열정가득하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사랑해요 민트초코♡3♡
배척하지 말아주세요~~ 민트초코♡
당신도 한입 맛본다면 헤어나올수없어요~~~싫어하지 말아쥬세욤 민트초코~ 다 사랑하지만~~ 민트초코도 사랑해요 뇸뇸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ㄴㅋㅋㅋㅋ밑도끝도없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치약 먹는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약이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선은 넘지 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짴ㅋㅋ삭제하면 단가 개노잼인거나 알아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도 봤구나ㅋㅋㅋㅋㅋㅋ 삭제하면 단갘ㅋㅋㅋㅋ 신고하면 보이는데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ㄱㄴㄲㅋㅋㅋㅋ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댓글 신고했다~ 선넘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머라고… 햇길래?! 구 궁금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7에게
민초단인 사람들은 2번 뽑았다 그런 늬앙스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0에게
Wo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민초 좋아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너무 극단적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민초단인데 찐광기에 내가 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반민초단은 왜 민초단 싫어하지? 걍 민초를 싫어하면 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현자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 맞어 민초단은 반민초단 안 싫어하는데 반민초단은 꼭 민초단 이상한 사람 취급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GIF
첨부 사진27번 테이블에서 보내신 민트초코입니다(찡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GIF
첨부 사진찡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ㅇㄴ 윙크하는거 킹받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런 애 초록글 만들어주기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들어달란적없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불쌍해… 나도 민초 싫어하는데 이렇게 과몰입해서 욤뵹 떨지는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다 대수롭지않게 넘기는데 혼자 진지충돼서 부들부들떠는거 불쌍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니가 먼저 선 넘었더만 어디 아프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본문에 쓴 내용대로인가보군 찔리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엥…글 못읽어…?? 나도 민초 싫어한다고 앞에서 말했는데 무슨소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어쩌라는건지 혼자찔려가지고 부들부들
안싫어하면 더 진지충 될 이유가없는데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ㅋㅋㅋ어우 진짜 왜이래 자기가 글 못읽고 급발진했으면서 뭔 ㅋㅋㅋㅋㅋ 나도 민초 싫어하고 찔리는게 아니라 이정도로 과몰입해서 난리치는 니가 이상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불쌍..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니가 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응 니가 더 급발진은 본인이하면서 글 못읽나봐 끝까지 댓다는거봐 웃겨 남들 다 웃는데 혼자 얼굴 뻘개져서 화내는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 니가 더 이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응 안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유치해 ㄷ ㄷ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응 어쩔티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상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니가 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알겠어 내가 더 이상해 인정할겡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응 잘아네 좀 진지충빼면서 살어라 개피곤하게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컨쎕 씨게 잡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쓰니 이것도 사랑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ㅆ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두고봐라 민초단이 세계를 지배하는날이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낼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낼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쩔티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민초 원재료가 훈이머리카락이라서 훈이화되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민초 먹을랑말랑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민트는 🔮신성한 허브🌿이고 카카오는 신의🧞‍♂️ 열매🥥이기 때문에 민트초코🌿🍫는 신성함🔮이 두배✌🏻입니다 사악한 자👿들의 입 안👄에 민트초코🌿🍫를 넣으면 뒤집어지는🤪 이유입니다‼️민트는 🔮신성한 허브🌿이고 카카오는 신의🧞‍♂️ 열매🥥이기 때문에 민트초코🌿🍫는 신성함🔮이 두배✌🏻입니다 사악한 자👿들의 입 안👄에 민트초코🌿🍫를 넣으면 뒤집어지는🤪 이유입니다‼️민트는 🔮신성한 허브🌿이고 카카오는 신의🧞‍♂️ 열매🥥이기 때문에 민트초코🌿🍫는 신성함🔮이 두배✌🏻입니다 사악한 자👿들의 입 안👄에 민트초코🌿🍫를 넣으면 뒤집어지는🤪 이유입니다‼️민트는 🔮신성한 허브🌿이고 카카오는 신의🧞‍♂️ 열매🥥이기 때문에 민트초코🌿🍫는 신성함🔮이 두배✌🏻입니다 사악한 자👿들의 입 안👄에 민트초코🌿🍫를 넣으면 뒤집어지는🤪 이유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선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우리 민초 지켜 민초단 지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민초의 참맛을 모르는 당신들이 불쌍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좀 전에도 민트초코 마셨는데 달달하고 시원한 맛이 좋음 그리고 치약맛이 아니라 치약에서 민트맛이 나는거야 말은 정확히 하자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약 넣은 달달함이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우리👩‍👩‍👧민초🍃🍫배척😫하지마세요🙅‍♀️ 님이👤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민초🍃🍫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민초러👩‍🌾들은 퍼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민초 치약이라고 할 거면 앞으로 민초로 양치하도록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제 주식 접어야겠다
11:42 l 조회 1
엽닭 처음으로 시켜 봄 기대된다
11:42 l 조회 1
오늘 하닉 260에 들어가면 월욜에 또 290 찍고 30만원 이득 아님?
11:42 l 조회 1
반바지 입어야하는데 긴바지 입고 싶거든?? 뭐라고 둘러댈까
11:42 l 조회 2
난 걍 미장 우량주가 맞는듯
11:42 l 조회 2
안 끼던 결혼반지 갑자기 끼고오는 회사동료..
11:42 l 조회 8
평소에 자제하면서 먹다가 가끔 맛있는거 그냥 한번씩 먹을때
11:41 l 조회 7
이름에 경 들어간게 ㄹㅇ 촌스러?;;3
11:41 l 조회 9
요즘 주식장 진짜 코인판 보는 기분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1 l 조회 19
하닉 시원하게 빼네2
11:41 l 조회 24
너네는 너네 외모장점 자연스럽게 말해?
11:41 l 조회 5
주식 또 폭격맞았니
11:41 l 조회 13
버즈 4 생일선물로 별루야?2
11:41 l 조회 9
강아지 점프 못하게 어캐하냐...
11:40 l 조회 19
이 날씨에 택시 에어컨 안 트는건 에바 아니뇨...
11:40 l 조회 5
주식 1도 안하는 사람있나
11:40 l 조회 10
하닉 종가 280 예상
11:40 l 조회 28
시절인연 겪는 사람들은 주기적으로 새친구 사겨?
11:40 l 조회 4
인관관계 욕하고 끊어내기 vs 걍 참고 끊어내기3
11:40 l 조회 4
속눈썹 붙이는 거 안 어울려서 속상해
11:4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