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갠적으로 esfj는 정말×100 안맞았어 만나는 사람마다 내 혈압 올려놓음 근데 i성향 높은 isfj는 정반대임..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 것 같은 느낌 나도 섬세하고 isfj도 섬세해서 친구로도 좋고 연인으로도 나쁘지 않을것같아
| 이 글은 4년 전 (2022/5/15) 게시물이에요 |
|
난 갠적으로 esfj는 정말×100 안맞았어 만나는 사람마다 내 혈압 올려놓음 근데 i성향 높은 isfj는 정반대임..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 것 같은 느낌 나도 섬세하고 isfj도 섬세해서 친구로도 좋고 연인으로도 나쁘지 않을것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