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2391l 3
가격값하는 트레이너 ㄹㅇ ㄹㅇ ㄹㅇ 찾기 힘들어

전문성이 바닥수준이거나

개바빠서 회원관리 제대로못함

둘중하나일확률이 95프로임

난아니었는데?하는사람 축하해 너가 그 5퍼였어

=이상 헬스장인포 두번해본익이..
 
   
1개월 전
익인1
ㄹㅇ 나 지금 시간 맞추는거부터 짜증나서 다 끊어버리고 싶음
•••답글
글쓴이
후자구나
익인1
시간 고정도 안된다 그래 10시 하기 싫다는데 꾸역꾸역 10시에 넣어 이렇게 관리하는데 처음봨
익인50
와 나도 ㅠ 피티는 아니고 필테 1:1이었는데 그 비싼돈 주고 내가 원하는 시간대도 못하고 진짜 짜증났음 ㅠ
익인1
나 그래서 진짜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30회했어 그냥 혼자 하는게 덜 스트레스 받음
1개월 전
익인2
난 다행히 좋은 샘 만나서 한 분한테만 3년함...
•••답글
글쓴이
오 6개월버티는사람 많이없는데
3년대박 팀장이라도되나??

익인2
팀장급 아니구 그냥 막내 트레이너.. 샘한태 내가 그 센터 첫회원... 엄청 잘가르쳐주셨으...
익인57
첨이라 더 열정적이셨나?? 부럽다ㅜㅜ
익인2
둘다 여자고 나이도 같고 그래서 나도 편하고 넘 좋았어. 첨에 10회하고 30회. 50회 이렇게 90회했었고 나중에 좀 돈 모아야할일 있어서 그만뒀다가 그 사이에 ㅛㅔㄴ터가 커져서 이전했어서 다시 운동 하러 가고싶어서 연럭해서 거기서 주임급으로 승진했는대도 수강료 더 비싸게 안하고 이전이랑 똑같이 받고 거기서도 50회 넘게하다가 코로나때문에 관둠...ㅠㅠ 아쉬워ㅠㅠ
익인57
2에게
허어얼 너무 좋았겠다..코로나 끝나가는데 다시 등록해..!! 쌤 놓치지마!!!

익인2
57에게
그사이에 다른 필테 하고있는중... 나 피티 끝날때쯤에 샘도 조금 쉰다고 하셨어서ㅠㅠ 지역은 서울이긴한데 지금 계속 하시는지 잘몰라... 근데 만약에 내가 다시 헬스를 하규싶어진다면 그땐 선생님한테 연락할듯!!

익인57
2에게
혹시 지역이 어디니...같으면 나도 좀 받고싶다

1개월 전
익인3
소오오오오올직히 나는 6개월째 만족함서 하는 중이고 최소 올해말까진 할꺼지만 주변보면 본문처럼 대참사인 애들 진짜 많음..
•••답글
익인3
울쌤은 개인운동 루틴 다 짜주고 매끼니 식단사진받고 피드백해주고 주 2회 몸무게 변화 체크까지 다 해조서 난 첨이라 이게 당연한줄 알앗음.,
1개월 전
익인4
후 1한테 20회받고 2한테 20회받는중인데ㅋㅋㅋ 식단도 제대로 안봐주고 맨날 일하다가 인포보러가서 화나긴하는데 자세는 제대로봐줘서 참는중임 🥹 내가욜심히해야지
•••답글
익인4
처음했던 트레이너는 자극점도 제대로 못찾더라 후
1개월 전
익인5
난 5퍼였는데 내가 뛰쳐나옴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
어제 피티 등록하고 왔는데,,,, 괜히 했나,,,,
•••답글
1개월 전
익인7
본문 나잖아~~ 식단 없어 운동 루트 없어 ㅋㅋㅋㅋ 걍 돈만 날리고 횟수 남기고 나왔잖아 다신 피티 안 해
•••답글
익인7
심지어 온지 한달밖에 안 됐고 걍 알바생.. 진짜 개 싫음
1개월 전
익인8
10회 30만원하는 곳에서 했는데 개노답
•••답글
익인49
싸서 그런가..?
1개월 전
익인9
ㅇㅇ ㅇㅈ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도 인포 오래해봤는데 거기는 5대5 느낌..?
•••답글
글쓴이
난 둘다 대형헬스장이었음
1개월 전
익인11
나도 잘 만났었나보다 난 피티 좋아써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ㄹㅇ 자격증있는사람찾기가 더힘들어
그 생체....그거 심지어 걍 컴활급자격증

1개월 전
익인14
그냥 혼자 식단하면서 유산소 운동이 짱인드ㅛ
•••답글
글쓴이
ㅇㅇㅇㅈ 그리고 어차피 피티끝나면 특히여자회원분들은 헬스장에서 찾아보기힘들어... 근육애써조금생긴거 어차피 래서 다시빠짐
1개월 전
익인15
와 진짜..? 친구 받는곳이 5퍼엿구나.... 몰랐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6
피티 3개월만 받으려다 9개월 받아서 해본 익인으로 느낀바
1. 사람 많이 없는 오전 시간대 활용할 수 있을때 피티 받아야 하고 (백수, 방학, 프리랜서 등)
2. 나도 그만큼 열심히 해야 함. 피티 받으면 운동부터 식단까지 트레이너가 해줄테니까 난 편하게 시키는데로만 하면 됨, 마인드로 하면 안됨. 나도 운동 찾아봐야 하고 식단 공부 해야 한다는거.
애초에 피티는 쪼랩이 안 다치고 운동과 자기 관리 입문법을 배우는거지 내 몸매를 책임져줄 사람을 찾는게 아니라는것을 여실히 느낌.
내가 열심히 하는 만큼 트레이너랑 상호작용하고 내 운동을 더 잘 봐주고 커뮤니케이션 해줌. 학교 선생님이 더 열심히 하는 애의 공부 한번이라도 더 봐주시려는 것처럼.
전문성이 없는 피티였다면 바로 뒤돌아서야 하는게 맞지만, 그렇지 않다면 운동 배운다 치고 혼자 공부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봐, 특히 저렴한 피티샵일수록 더 그럴테니까

•••답글
익인22
내가 운동 찾아보는 건 만약 내가 복근을 만들고 싶다 그러면 제가 복근 만들고 싶어서 이런 운동을 찾아봤는데요 하면서 자세 봐달라고 하는거야? 찾아본다는 게 뭔 뜻이지..
익인16
그렇지, 유튜브 보니까 이런 운동 있던데 자세 봐달라. 당장 가르쳐주는 자세도 그래서 자극 어디 어떻게 느껴져야 하나. 아프거나 결리면 어디가 어떻게 아프다. 굳이 식단도 진짜 밥 먹기 전이 아니라 운동 하면서 내가 벌크업 하고 싶은데, 지방 좀 줄이고 싶운데, 근육량을 늘리고 싶은데 식사를 대충 어떻게 한다, 여기서 뭘 개선하면 되냐 등. 걍 질문 폭격기가 되야 함
익인22
아하 운동 할 줄 몰라서 피티 받아보려고 했거든
오케이 고마워!!

익인51
애초에 피티는 쪼랩이 안 다치고 운동과 자기 관리 입문법을 배우는거지 내 몸매를 책임져줄 사람을 찾는게 아니라는것을 여실히 느낌.

이거 ㄹㅇ임 이게 맞음ㅜ 자기가 배워와야해 피티 끝나고 혼자 할때도 안 다치고 자극 제대로 찾고 운동할수 있도록

1개월 전
익인17
그건 ㄹㅇ 여기만 봐도 트레이너랑 안 맞는다 제대로 안 봐 준다 대충 한다 그런 말 개많음...
난 잘 만나서 그래도 만족하고 받았었는데 별로인 사람 되게 많은 것 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제일 어이없었던 게 분명 몸 좋은 남자 헬스 사용자 였는데 어느 순간 트레이너가 됨 ㅋㅋㅋ
분명 헬스장 돈내고 다니는 사람이었는데..

•••답글
익인23
ㄹㅇㅋㅋㅋㅋ 여트들이 그런경우 더 많음ㅋㅋㅋㅋㅋㅋ
익인59
ㄷㄷ 그게 가능..? 자격증은 엄ㅅ는거아??
1개월 전
익인19
트레이너 잘만나는건 진짜 행운중의 행운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인정.. 나도 추천하고 싶지않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1
하 등록 하려고 했는데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맞아 트레이너 진짜진짜 잘찾아야함ㅜㅜ 근데 그런쌤들은 다 비싸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4
ㄹㅇ.... 헬스 5년 이상 했는데 pt 진짜 이상한 인간들 진짜 많았음. 팀장이란 인간이 더 지맘대로 시간바꾸고, 내가 기다리고 있고 그랬음. 몇몇 인간들땜에 허벅지 완전히 아작나서 아예 걷지도 못하고 발목쪽 연골 찢어지고 별별일 다 있었음. 병원까지 갔다온건데 엄살인줄 알더라ㅋㅋㅋㅋ
차라리 혼자 인터벌+근력운동 하고 필테를 1대1로 받는거 추천함. 헬스하면 몸이 좀 무겁고 뻐근한데 그담날에 필테하니까 몸에 긴장도가 낮아져서 그런지 몸이 개운한 느낌 들고 자세도 좋아지더라. 물론 필테도 물치 출신+자격증 확인 해야되지만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맞아.. 나지금 10회정도 남았는데 이거 끝나면 절대 연장안할거야..
쌤 진짜 잘만나야됨 물론 좋은쌤도 있지만 양애취 진짜 많음 나 중간에 쌤한번 바꼈는데 바뀐이유가 트레이너가 회원들 등ㅊ.ㅕ먹고 튐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뭐보고 끊어야해ㅜㅜㅜㅜㅜ하
•••답글
1개월 전
익인28
근데 초반엔 기구 배워서 개인운동 때 응용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재밌더라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9
ㅇㅈ 그리고 연장강요하는거 스트레스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인정 그래서 내가 pt안끊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1
그럼 운동 처음시작하려는 사람은 어떻게 하나요...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일반 헬스장 보다는 pt샵 가는거 추천
초보들 기준으로 천천히 잘 알려줌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인정 내가 그 95퍼였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4
ㅁㅈ 난 그래서 1:1 pt 전문으로 하는 개인피티샵으로 옮김 비싸긴해도 진짜 달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5
1개월 전
익인36
나도 1:1 pt샵에서 6개월 해봤는데.. 걍 혼자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게 낫더라 유튜브 보고 따라하는 게 나음 진짜 아니면 복싱이나 뭐 그런 다른 운동으로 살 빼는 것도 괜찮고.. 솔직히 거기에다 몇백만원 들이부은 거 돈아까워 죽겠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7
내친구 3년 했느데 최근에야 정상적인 선생님 찾음... 진짜 찾기 힘들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생활체육지도사 자격증 있는 트레이너만 찾아도 반은 성공임 근데 그 자격증 갖고있는 놈들이 반도 안됨ㅋㅋㅋㅋ
•••답글
익인38
개빡추들이 냅다 야채랑 닭가슴만 먹으라고 식단관리랍시고 하는데 그따구로 먹으면 운동 안해도 살빠짐 당연함
1개월 전
익인39
나 5퍼였는데... 계속 맨몸운동만 시키셔서 좀의아했음... 참고로 나 저질체력이라 그런가.... 그분 체고 체대 학사 석사 나오셨었음... 1대1피티샵... 몸매좋다는 연옌들 담당 헬트셨는데 고향와서 피티샵 차리셨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진짜 제대로 하는데 찾기가 어려움. 분명 괜찮은 트레이너도 있고 그런 트레이너 지도 아래서 피티는 충분히 해 볼만 한 운동인데 그런 트레이너 찾기 힘듦. (주변 헬스장에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인정 내 아는 지인 평생 운동 일도 안하다가 급 몸 만들어서 대회 ‘참가’만 하고 그걸 좋은 기억이라고 하면서 트레이너 하면서 연수 받는거 족족 티내면서 회원님들 사진 올리고 좋은 트레이너인척 오짐.. 사실 지방 대학이어도 스포츠학부 나와서 대회도 꾸준히 나가고 대학원도 나와서 트레이너 하는 사람들 보다가 그 지인 보면 저 사람이 트레이너라고..? 싶고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 꽤 많을거라 생각하면 마음이 갑갑함.. 또 본인 인스타에 회원들 운동하는 사진 찍어서 올리는거 허락은 맡았나 싶음 진심으로 트레이너 하는 사람들은 같이 찍은 사진이나 영상 올리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2
헬스장보다 피티샵 추천
•••답글
1개월 전
익인44
은근 아줌마 아저씨들 많은곳은 제대로된 피티쌤 많더라구! 나도 엄마추천으로 갔다가 피티 완전 만족했으ㅎㅎㅎㅎ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45
ㅇㅈ 나도 피티 몇 번 받고 헬스 인포 알바해보고 느낌ㅋㅋㅋㅋㅋㅋㅋ 피티쌤 실력이 가격과 시설이랑 비례하진 않음... 난 지금 잘 맞는 쌤 만나서 득근중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대형 헬스장 피티 비추천 피티샵 추천..ㅇㅇ 가격보고 찾아가는게 아니라 피티쌤 이력 자격증 경력 찾아보고 상담 발품팔면 실패할 확률도 줄어들고 좋음 개인피티샵은 대형에서 팀장달고 하다 따로 차리는분도 많고 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47
어 맞어 내 친구 피티 받았는데 그냥 냅다 빡세게 시켜서 몸만 더 아팠대
원래 사람 체력이나 이런거따라 프로그램 다르게 해야하는디

•••답글
1개월 전
익인48
난 피티샵 처음 등록했는데 쌤이랑 잘 맞고 책임감도 있으려서 8개월째 다니는 중 첨에는 걍 2개월 하고 말려 그랬는데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암만그래도 생체가 컴활급 자격증은 아닌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 대형헬스장가면 그럴 확률 높고 피티샵을 가 피티샵에는 실력있는 피티쌤들 많아
•••답글
1개월 전
익인53
나 지금 사촌오빠한테 받고있는데
진짜 그동안 받은 사람들은 다 나가리구나 느낌…

•••답글
익인53
사촌오빠가 국가대표도 하고 공부도 진짜 열심히해서 아는게 너무 많음
1개월 전
익인54
난 진짜 잘맞아서 엄청 열심히 하는중
•••답글
1개월 전
익인55
난 동네 관장님이 하는 토박이 헬스장에서 피티 받는데 좋음... 대형 프차가 진짜 별로였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6
일단 생활체육 먼저 익숙해지고 나중에 필요할때 피티받는거지
처음부터 피티받으면 진짜 돈아까움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8
나도 다들 나같은 줄 알았는데 주변 보니까 내가 5퍼도 아니고 1퍼 안에 든다는 걸 느낌,, 좋은 쌤 만나는 거 축복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60
와 나두 세번정도 옴겨가면서 받았는데 다 실패했어 ㅠㅠㅠ 내가 무릎이랑 발목안좋은데 무작정 런닝만 오지게 시키고 어휴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1
나 피티 처음 받을 때 피티쌤 진짜 좋았는데 쌤이 그만두셔서 졸지에 나도 같이 그만 둠ㅜㅋㅋㅋㅋ 그 뒤로 다른 운동 하고있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ㅋㅋㅋ아 방금 마른애한테서 어이없음 느낌ㅋㅋ907 07.03 19:13 87613 17
박막례 할머니 유라 피디 피드백 떴다는디?618 07.03 19:21 97098
담배 X 문신 X 클럽경험 X 술 잘안마시는 여자 많아?440 07.03 20:00 15404 1
이성 사랑방 여 153 남 165 성인커플보면 솔직히 우스워..?389 0:53 34122 1
야구/알림/결과 2022.07.03 현재 팀 순위153 07.03 21:02 13784 0
범죄자가 교화가 잘되면 12:01 1 0
연애 안하니까 너무 좋다 12:01 1 0
쪼리 브래드 추천해줄 새럼~ 12:01 1 0
익들아아아 해외여행 처움해보는데ㅜㅠ 12:01 1 0
알바 시급 올랐다 12:01 1 0
이성 사랑방/이별 이런 이별에도 아픔이 와?? 12:01 1 0
고1 1학기 총 내신 등급평균 5등급 나왔는데 교대나 사범대 간 익들 있어ㅠㅜㅜ?? 12:01 1 0
리뷰이벤트 뭐할까 얘드랑 12:01 1 0
살쪄도 얼굴에 살안가는 사람이 젤 부러움 12:01 1 0
이성 사랑방/이별 너는 없는데 니 꿈을 꾸네 12:01 1 0
내친구 무조건 블랙 화이트 아니면 단색 옷만 취급하는데 12:01 1 0
알바몬 이력서 넣어서 연락왔는데 이거 뭐라해야돼?? 12:01 1 0
ㅋㅋㅋㅋ나5전공 12:01 1 0
아 영화 되게 비싸네 12:00 6 0
종이의집 한국꺼 볼려면 원작 먼저 보고 보는게 나을까??2 12:00 6 0
나 알바 하루에 8시간 하게 생김 12:00 14 0
주량 이정도면 어때?2 12:00 11 0
나 토익 처음하는데 750반 아니야???????1 12:00 11 0
점메추!!! 짜장불닭vs팔도비빔면 12:00 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4 11:58 ~ 7/4 12: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4 11:58 ~ 7/4 12: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