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550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4
이 글은 4년 전 (2022/5/18) 게시물이에요

스텔라 떡볶이 먹어본 후기 | 인스티즈




유튜버 광고를 보고 풀세트로 주문

일단 맛있음

저 가루가 특히 맛있음 찍어먹는 맛이 있고 식감자체도 무척 괜찮아서 누가 나 아직 안 먹어봤어 라고 한다면 가루를 퍼서 한 입 먹여주고 싶음

그냥 떡볶이보다 로제가 훨~~~씬 맛있었음 누군가가 시킨다면 무조건 로제 추천 ㅇㅇㅇ


혜자구성으로 홍보하던건 약간 글쎄 싶었음

떡볶이의 내용물 자체엔 떡 외에 이것저것 알차게 구성되어있는건 맞지만 양도 푸짐하다~~라고 이건 아님 

걍 시키고 보니 그냥 돈 아까운 떡볶이 양.. 토핑 이것저것 들어있긴 한데 혜자~~~~~ 이런 급은 아님


맛은 맛있음

장점은 그냥 누구~~~나 좋아하는 호불호 안 갈리는 옛날 분식집 스타일의 멸치국물 느낌이 살짝 나고 + 엄~~~청 달달함 그래서 기본 매운맛도 단맛에 묻히면서 덜 맵게 느껴졌음

자극적인 감칠맛이나 이런건 덜하고 순한 느낌에 깔끔한 매운맛임


단점은 정말 걍 무난함

누가 스텔라 떡볶이 안 먹어봤는데 먹어볼까? 라고 하면 무조건 추천해줌

근데 내 돈 주고 떡볶이 시키자고 하면 걍 다른 브랜드 시킬거임

그냥 음~ 맛있네~~~ (한달후) 오늘은 태리로제 시켜야징ㅎㅎ 나는 엽떡 시켜야지~~ 이런 식으로 쉽게 잊게 되는 느낌


멸치국물 느낌 좋아하고 근처에 지점이 있다면 그래도 한번쯤은 먹어보는거 추천 ㅇ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저 콘샐러드 같은건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떡볶이 아래에 있는거 얘기하는거면 떡볶이에 찍어먹는 가루야! 저건 맛있더라 ㄹㅇ 좀 더 고급진 고래밥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이거 유튜버 보고 먹어보고 싶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유있을때 먹기 ㄱㄱㄱ
근데 막 다이어트 한달하다가 치팅데이때 떡볶이 먹기! 이런거면 걍 평소에 먹던 떡볶이 ㄱ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텔라 우리동네에 거의 처음 생겼어서 초창기때부터 몇번 먹어봤는데 솔직히 양은 적어... 맛은 있는데 양이 적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앙ㅇㅇㅇ 광고에서는 양 진짜 많고 뭐 혜자다~~ 이랬는데
맛은 진짜 걍 전국민 데리고 와도 음~ 맛있네요~ 할 맛이긴 한데 양은.. 적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엽떡 2인하고 가격대가 비슷하거나 조금 비싼데 양은 훨씬 적어... 여자 2명이서 먹어도 모자란 정도? 심지어 당면이나 고기같은 토핑 추가해도 부족하더라고 항상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명보야 내려와라 감독직에서
10:22 l 조회 1
일하는 직장인이 축구 보는 법
10:22 l 조회 1
신고할때 어그로는 뭘로 신고하는거야?
10:22 l 조회 1
3백 그만보고싶다
10:22 l 조회 7
왁뿌볼 처음 사서 뿌셨는데 빈 공간에 공기 차는 거 그것도 주사기로 뽑으면 돼?
10:21 l 조회 5
잇프피 특
10:21 l 조회 9
퇴사자인데 급여 잘못 들어온 거 같거든1
10:21 l 조회 11
개인역량 높은 선수들 모아두고 이정도면 심각
10:21 l 조회 11
2200 이상 벌면 근로장려금 못받는구나...1
10:21 l 조회 13
축구 들어가라고 길을 아주 열어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20 l 조회 12
야잇쉬 장난하냐? 아니 패스를 보고 해애
10:20 l 조회 7
기혼익들아 너네 가족 단톡방 어케 운영해?
10:20 l 조회 8
원신 원신 수메르-폰타인 남성향 배척 논란 나무위키 글 보고
10:20 l 조회 5
이기혁 ㅠㅠㅠ1
10:19 l 조회 21
오늘 왤케 못해 남아공 상대로
10:19 l 조회 18
배고프다 초코파이 먹을까..
10:19 l 조회 12
오늘 축구 왜케 못 하냐ㅋㅋㅋ2
10:19 l 조회 45
근데 시장 다시 나왔는데 떨어지신분은
10:19 l 조회 12
청년미래적금 가입한사람2
10:18 l 조회 15
맥북네오 어때? 4
10: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