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버 광고를 보고 풀세트로 주문
일단 맛있음
저 가루가 특히 맛있음 찍어먹는 맛이 있고 식감자체도 무척 괜찮아서 누가 나 아직 안 먹어봤어 라고 한다면 가루를 퍼서 한 입 먹여주고 싶음
그냥 떡볶이보다 로제가 훨~~~씬 맛있었음 누군가가 시킨다면 무조건 로제 추천 ㅇㅇㅇ
혜자구성으로 홍보하던건 약간 글쎄 싶었음
떡볶이의 내용물 자체엔 떡 외에 이것저것 알차게 구성되어있는건 맞지만 양도 푸짐하다~~라고 이건 아님
걍 시키고 보니 그냥 돈 아까운 떡볶이 양.. 토핑 이것저것 들어있긴 한데 혜자~~~~~ 이런 급은 아님
맛은 맛있음
장점은 그냥 누구~~~나 좋아하는 호불호 안 갈리는 옛날 분식집 스타일의 멸치국물 느낌이 살짝 나고 + 엄~~~청 달달함 그래서 기본 매운맛도 단맛에 묻히면서 덜 맵게 느껴졌음
자극적인 감칠맛이나 이런건 덜하고 순한 느낌에 깔끔한 매운맛임
단점은 정말 걍 무난함
누가 스텔라 떡볶이 안 먹어봤는데 먹어볼까? 라고 하면 무조건 추천해줌
근데 내 돈 주고 떡볶이 시키자고 하면 걍 다른 브랜드 시킬거임
그냥 음~ 맛있네~~~ (한달후) 오늘은 태리로제 시켜야징ㅎㅎ 나는 엽떡 시켜야지~~ 이런 식으로 쉽게 잊게 되는 느낌
멸치국물 느낌 좋아하고 근처에 지점이 있다면 그래도 한번쯤은 먹어보는거 추천 ㅇㅇㅇ

인스티즈앱
이렇게까지 노빠꾸일줄은 몰랐다며 다들 놀라는 중인 성평등가족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