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375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4년 전 (2022/5/20) 게시물이에요
사실 초콜렛 포함 단 군것질 끊어내고 있는데 내가 유독 초콜렛을 넘 좋아함 ㅠㅠㅠㅠ아 먹고싶당  

특히 다이제랑 키커, 트윅스, 빠삐코, 가나 다크처컬렛  

제일 먹고싶다 🍫🍫🍫🍫🍫🍫🍫🍫🍫🍫🍫🍫🍫🍫🍫🍫🍫🍫🍫🍫🍫🍫🍫🍫🍫🍫🍫🍫🍫🍫🍫🍫🍫🍫🍫🍫🍫🍫🍫🍫🍫🍫🍫🍫🍫🍫🍫🤤🤤🤤🤤🤤🤤🤤🤤🤤🤤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초코 진짜 좋아해서 과자 고르다보면 나도 모르게 다 초코맛 과자 고름 미치겠어 군것질 줄이거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트윅스 진짜 한봉지 사서 하루만에 다 먹은적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잖아 ㅠ ㅋㅋㅋ 최근에 키커초코바 대용량 그자리에서 다먹어치움 +초코꿀단지 2팩 마시고
이정도면 내 피는 초코맛일듯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약간 나랑 초코 취향 비스솬듯 나도 다이제(기본말고 씬즈 좋아하긴 하지만..) 키커 트윅스 개좋아함ㅋㅋㅋㅋㅋ 가나 다크는 뭔지 모르겠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씬즈도 좋아 어릴땐 틴틴인가 얇은 초코과자 최애얐는데 ㅠㅠㅠ 제티 초코바도 맛잇더라 파사삭 식감도 굿 🫶🫶
가나 다크는 ㅋㅋㅋㅋㅋ 약간 내취향중에 번외이긴한데 가끔 쌉싸름한 초코가 먹고싶다 할때 사먹어 ㅋㅋㅋㅋㅋ 죄책감이 덜 느껴져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플워치 잘 차니??????????????
15:46 l 조회 1
에게 주식 2만2천원 벌었다
15:46 l 조회 2
보수적인남자 좋아하는익은없나
15:46 l 조회 5
나 공시 전날에 유명한 유튜브 길에서 만낫엇다
15:46 l 조회 4
헬스갈때 이렇게 입우면 이상함?
15:46 l 조회 4
다미온그ㄹㄹㄹㄹㄹㄹㄹㄹ 웅게웅게 애기 인스타 아는 사람
15:45 l 조회 4
대체 오늘 하루에만 러브버그를 몇마리나 본건지
15:45 l 조회 10
하닉300 찍으면 조정와도 이제 더 저점서 못사지?
15:45 l 조회 8
병원왔는데 너무 더워
15:45 l 조회 2
딥푸룬 주스 원샷하면 안돼?...
15:45 l 조회 7
좀벌레 비오킬 효과있어?
15:45 l 조회 3
거래처에서 세금계산서 발행해주면 바로바로 입금해줘야 돼?2
15:45 l 조회 12
pms 미치겠다 진짜
15:44 l 조회 10
나 주식의 주도 모르는 사람이넫 나스닥이 뭐야?1
15:44 l 조회 11
시외버스랑 고속버스 차이 알겠더라
15:44 l 조회 12
자취하는 익들아 TV 있어?5
15:44 l 조회 10
직장 동기한테 향수선물받았는데 무슨의미일까3
15:43 l 조회 13
미래적금 월 천원 적금 한다는 사람은 무슨 이유 때문에 그런거?1
15:43 l 조회 17
미래적금 부럽당...
15:43 l 조회 14
아 삼전 마음아파
15:4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