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819l 0
최저 찾아본게 120인데, 처음에 볼때는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보다보니까 왜이렇게 값이 싸보이지??? 내가 유럽여행을 너무 가고싶은건가..?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지금 또 찾아봤는데, 8월 마지막 주에 대한항공 직항으로 왕복 150있는데!! 이거 어때??
•••답글
1개월 전
익인1
요즘 시세면 싼거..
•••답글
1개월 전
익인2
왕복 120이면 엄청 싼거같은데?ㅍ
•••답글
익인3
편도 아닐까??
글쓴이
왕복이야!
익인3
에 왕복??어엄청 싼거!경유 도대체 얼마나 하길래 그렇게 싸지??
글쓴이
갈때 14시간 올때 1시간 40분
익인3
글쓴이에게
경유시간이 그렇다는거??근데 그거 감안해도 싼편인거같아 부럽다ㅠ

글쓴이
3에게
아.. 진짜?? 살까…?

1개월 전
익인3
120이면 싼거…나는 140에 한국오는 편도 끊었어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
직항이면 저렴한데?! 나 코로나 전에 4월 유럽 왕복 106정도였는데!
•••답글
글쓴이
직항은 아니고.. ㅎㅎ 경유가 좀 길어..^^
1개월 전
익인5
나 코로나 전에 왕복 150이었음 영국행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나 며칠전에 직항으로 유럽 왕복 173에 끊었어..
•••답글
글쓴이
직항에 173 왕복이면 싼 거 아니야??
1개월 전
익인7
??????왤케 싸 나 지금 왕복 150으로 가는데.....
•••답글
익인3
왕복 150??경유였어??나 한국오는 비행기 140에 끊었는데 다들 싸게 끊어서 취소하고 다시 예매하고싶어지네ㅜㅜ
익인7
정확하게 말하면 왕복 162.. 예매취소 수수료 잘 알아보고 결정해 수수료 때문에 돈 더 나오면 개손해
익인7
아 그리고 한국행 비행기는 프리미엄 이코노미로 10만원 더 주고 좌석 업그레이드 한 탓도 있어
익인3
오 고마워ㅎㅎ마쟈 취소 수수료 꽤 쎄더라 싸게산거면ㅠㅠ혹시 항공사 뭔지 경유 하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왜케 다들 싸게 사지 난 왕복 200이야ㅠㅠ최저가 검색해서 샀다 생각했는데 물론 올때는 경유없긴 하지만ㅠㅠ
1개월 전
익인8
요즘이면 싼거지 앞으로 거 오를텐데...
•••답글
1개월 전
익인9
헐 엄청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1개월 전
익인11
조아조아 가자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그정도면 엄청 싼거 아냐?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나 경유로 90에 다녀왔는디..코로나전 6월중순기준임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다들 이렇게 말하니.. 사는게 좋겠지..? 나는 혹시라도 규제 풀려서 항공권 늘어나면 그때 가격 줄어들지 않을까? 하고 고민하고 있었거든.. ㅠㅠ
•••답글
익인3
절대 안줄어…나 한달동안 보다 샀는데 한국 오는 경유없는 편도표는 60만원 올랐고 가는 경유하는 표는 20만원 올랐어ㅠㅠ규제 풀린다해도 수요가 더 클거라 그냥 지금표 잡고있어ㅠㅠ
글쓴이
헐.. 그렇구나.. ㅠㅠ
1개월 전
익인14
나 영국 인 스위스 아웃 7월 110에 했다 왕복..
끊기 3일전에 봤을 때 80이었는데 눈물 ㅠㅠ

•••답글
익인3
경유 많이한거지??다들 경유 하고 표 끊는구나…나는 내가 처음본거보다 총 80만원 올랐어 유럽여행 전체 비행기값!하루만에 7만원 오른거보고 새벽에 눈비비면서 예매함ㅠㅠ
익인14
웅 경유 1번! 환승시간 3시간정도ㅠㅠ
익인3
3시간이면 괜찮네!!다들 어디서 이렇게 싼 표를 구하는거야……내가 주말 껴서 그런가 핵성수기여서그런가 그렇게 싼표는 없던데ㅠ표 잘 구했다ㅎㅎ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지금 또 찾아봤는데, 8월 마지막 주에 대한항공 직항으로 왕복 150있는데!! 이거 어때??
•••답글
익인3
에 왕복 다 직항에 150이야??
글쓴이
응응! 정확히 말하자면 156
익인3
이게 낫지!경유 14시간 진짜 힘들어ㅠㅠ여행 하루 버리게 될수도ㅠㅠㅠ왕복 직항에 156이면 진짜 괜찮지!코시국 전에 대한항공 왕복 직항 비성수기때 100이었던거 같은데
글쓴이
진짜?? 한국 도착 날짜가 9/1이라서.. 혹시 개강이랑 겹칠까봐… 걱정되긴 하는데.. 차피 졸업학년인데 확 질러버려?!!
익인3
글쓴이에게
나같으면 지른다ㅎ나는 1학년때 귀국하고 그날 학교갔엉 내가 생각해도 대단ㅋㅋ학교홈페이지 보면 일정 나와있지 않아??뭐 겹처도 오티주일텐데다 졸업학년이면 나같으면 바로 예매한다😆
그리고 예매할꺼면 최대한 빨리 고민하고 빨리해 볼때마다 오르는데 허공에 돈 뿌리는 분이야😭

글쓴이
3에게
안 그래도 학사일정 보는데.. 2학기 개강은 아직 안 나왔더라구 ㅠㅠ 후.. 도착이 11시 20분인데.. 익3 말대루.. 오티주니까! 함 질러봐야겠다!! 고마워 익인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난 애기가 나보고 이모라고 부르면 바로 정정해줌686 10:36 31071 4
가난한 친구한테 월 30씩주는거 오바야?462 0:25 46405 7
와 외교 대참사네 진짜...424 10:09 12000 28
야구/알림/결과 2022.06.28 현재 팀 순위125 06.28 22:08 16208 0
이성 사랑방 지금 헤어지기 직전인데 ㅜㅜ 나 잘못했는지 봐줄래 ㅜㅜ156 9:24 19739 8
나 곧 생일인데 생일선물 벌써 신경 쓰여.. 15:12 1 0
중고딩들 방학함? 15:12 1 0
나 치실 들고다녀 밖에서도 밥막고 치실함 15:12 1 0
친구 생일 늦게 알아도 다 챙겨?? 15:12 2 0
혹시 박쌤 전산회계 1급 듣는 익 있어? 15:12 2 0
점심먹고 2-3시쯤 간식으로 커피랑 스모어쿠키 1개 가능해?1 15:12 2 0
강쥐랑 고양이 키우면 위생은 어느정도 타협봐야하는구나 15:12 6 0
유산소만 하려고 헬스장 가는거 에바? 15:12 2 0
렌즈 거의 매일 낄 거면 원데이보다 2주가 나을까?1 15:11 8 0
아빠 국뽕 유튜브 그만 봤으면 좋겠다 15:11 4 0
생리통 짱심하네 15:11 4 0
택시 자꾸 가는 길에 내려달라는애잇음 이제 좀 짜증남 15:11 4 0
7월 5일 수요일인데 롯데월드 사람 많을까..? 그때 방학기간이지? 15:11 5 0
요새 수영 강습 할 때 어떤 옷 입어 15:11 6 0
개발/코딩/질문 첫 취업사진 찍으려는데 뒷머리 어떻게 하는게 좋아?1 15:11 6 0
이거 무슨영화야 .??1 15:11 15 0
나보다 못생긴 친구가 자꾸 자기랑 나랑 닮았다고 그러는데 자연스럽게 그만하게 하는법 없나?2 15:11 9 0
이게 레인슈즈래..3 15:11 24 0
적금 자동이체 매달 29일로 해놨는데 만든 날은 17일이거든?2 15:11 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9 15:10 ~ 6/29 15: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9 15:10 ~ 6/29 15: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