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425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6
이 글은 4년 전 (2022/5/23) 게시물이에요
영화관 패스트푸드 카페 세개 다 해봣는데 다 계약만료가 아니라 해고로 끝났어 내가 문제 있는걸까? 난 내가 다 잘했다고 생각하거든?
대표 사진
익인1
해고면 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번이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번 해고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차면 동네구멍가게같지도 않아서 고용할 때 지키는 게 많을텐데 해고..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번 해고면…….우찌 일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유가 진짜 궁금하네 나였으면 물어봤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해고로 끝난거는 웬만큼 문제가 있지 않는 이상은 잘 없는 일이긴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해고 사유 고지 안해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파괴왕이다 도망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을 정말 못해서가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해고...? 진짜 프차는 거의 해고 못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프차에서 해고당하는 정도면…. 것도 한번이 아니면…. 엄청….. 문제 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웬만하면 해고 안당하는데 매번 해고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을 못하나봐 아니면 다릉 문제라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매번 해고면 너한테 문제 있는 거 맞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셋 다 해고면 확실히 일할 때 문제가 있는 거임...
다음에 알바할 때 또 해고당하면 사유 물어봐 알아야 고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컴플을 많이걸려서??.. 아님일을못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매번 해고면...... 일머리가 없는 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앵간하면 알바 해고 당하기 생각보다 쉽지 않지 않나..?나 진짜 여러군데 알바했는데 해고는 한번도..사장님한테 진지하게 한번 여쭤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해고당할때 무승무슨 이유로 해고한다 이런얘기 안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번도 아니고 세번했는데 세번 다 해고로 끝난거면…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프차면 해고 거의 안하는데... ㅜㅜ
직영이면 더더욱 안함..
같이 일하던분 일 진짜 못해서 해고하고싶어하셨는데 좋게좋게 끝낼려고 계약종료까지 안고가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을 너무 못하거나 사람들이랑 트러블이 너무 잦던가 할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도 여기 물어본거면 매번 해고로 끝나는 상황ㅇ이 이상하다는건 알고단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해고 잘 못하는데 한번도 아니고 매번이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셋 다 장사 안 돼서 문 닫기 직전이라 자른 거 아니면.. 근데 일 못하면 보통 자기가 알지않나? 동료들이랑 트러블은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합격하는 사람이 많은건가 자꾸 알고리즘에
17:38 l 조회 1
요즘 봉지라면 뭐가 맛있어
17:38 l 조회 2
심심한데 뭐 할만한거 없을까
17:38 l 조회 2
아 면접 탈락하자마자 빠르게 이력서 제출
17:37 l 조회 4
이지엔6 공복에 먹었는데 ㄱㅊ겟지..ㅡ2
17:37 l 조회 9
실업급여 구직등록 잘 아는 사람,,? 첨부파일 있잖아
17:36 l 조회 8
월급인상 안되면 그만둘거야???
17:36 l 조회 6
근데 왜이렇게 지방대?일수록 가정형편 안좋은 친구들 2
17:36 l 조회 23
걍 개들같음
17:36 l 조회 9
너네는 가족외식 할 때 부모님이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심??2
17:35 l 조회 15
호주 유학 가면 1년에 1억원은 필요해?
17:35 l 조회 9
명랑핫도그 냉동 시키고 에프 돌려도 돼??ㅜㅜ5
17:35 l 조회 7
연예인들 공황장애 얘기할 때 감이 안왔는데 막상 걸려보니까 ㄹㅇ 죽을 맛이네
17:35 l 조회 14
아들상 장례식에서 고인 어머니한테 그래도 보험금이나 보상금 나오니까 괜찮겠네요라고 하는거 ㄹㅇ 정신 나간거지?4
17:35 l 조회 16
저녁 포장해서 들어갈 건데 중식이랑 누룽지삼계탕 중에 뭘로 하지ㅜㅜ4
17:35 l 조회 10
강아지 호텔 24시간 상주 아닌 곳도 ㄱㅊ음…??1
17:34 l 조회 30
석고방향제 시켰는데 향이 내가 생각한 향이 아니면 걍 반품해도 되겠지..?3
17:33 l 조회 12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
17:32 l 조회 8
친구 집 놀러가서 하루 자기로 했을 때 3
17:32 l 조회 24
"어쩌겠나…” 이거 위로로 들려? 7
17:32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