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487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1
이 글은 4년 전 (2022/5/28) 게시물이에요
선 긋는거 같아서 언제든지 깨져버릴 관계같아서 좀 무서움 …
대표 사진
익인1
예를 들어 어떤 얘기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뭐 웃긴거 요즘 이슈 이런건 얘기하는데
뭐 본인은 요즘 어떤거에 관심있다
아니면 주말에 뭐 하고 놀았는데 좋더라 이런… 소소한 경험 나누기 뭐 그런..얘기는 전혀 안하는… ㅋㅋ 뭔가 말로 설명할려니까 어렵다 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어느정도는 서로 터놓고 의지해야 유대감이 생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런느낌이야
약간 나만 말하니까 나 혼자 약점을 드러내는 느낌… 본인은 너무 아무말도 안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걸 진짜 잘감추는 애들이 난 더 소름돋던데 차라리 저렇게 아예 본인얘기 안하는거면 안친해지고 마는데 얘기하면 엄청 재밌고 수다는 엄청떤것같은데 정작 집와서 돌아보면 걔의 근황이나 요즘하는생각 이런거 하나없이 나만떠들고왔을때의 기시감…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저런애들 특징이 남한테 미련이 아예 없어 자기 속 얘기 하면서까지 친해지거나 가까이 갈 이유를 못느끼는애들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근데 나랑 왜 놀자고하는걸까 항상 먼저 약속잡음 ㅋㅋㅋㅋㅋ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면 본인이 그 거리감이 안정적이라고 느끼거나? 자기 얘기하면 남한테 약점쥬는 기분이라 그럴지도…
사실 생각해보면 그렇게 대단한 뜻을 가지고 하는행동은 아닐텐데 단지 내 가까운 사람이 그렇게 행동하면 좀 속상하고 소름돋거 그럴뿐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맞음 이거때문에 좀 재밌으면서도 쎄해…
막 나랑 놀자고하고 내얘기는 물어보고 하면서
본인얘기는 절ㄹㄹㄹ대 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내가 그래.... 그냥 친구 이야기 공감 잘 해주면서 들어주는게 더 편하달까.. 내 이야기 별로 안궁금할 것 같고 그걸 잘 살려서 말하지도 잘 못하겠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ㅜ 아니야… 친구도 너 얘기 궁금해할고야….. 아닐수도 있겠지만 난 친구가 자기얘기해주면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쿠나ㅠㅠ 내 성격상 뭔가 내향적이니까 말하는 것보다 들어주는게 더 좋더라고.. 근데 확실히 내가 이래서 깊게 사귄 친구가 없어ㅠㅠ 고치려고 노력중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내 친구들 다 저래서 피곤해 나만 주절거리는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도… 내 얘기 다듣고 내 얘기 끝나면 폰함…ㅋㅋ ㅜ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뭔지 알지ㅠ 오래 알고 지냈는데 친구는 날 너무 잘 알고 난 생각보다 모르고 있을때의 현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나도 걔한테 속마음 털어놓고싶다가도 요즘은 좀 아차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그래 ㅋㅋㅋㅋ 먼가.. 내 얘기에 별로 관심 없을 것 같아서 왠지 못하겠드라 ㅋㅋㅋㅋㅋㅋ 듣는 게 더 좋기도 하구.. 근데 그러는 나도 정작 자기 얘기 안 하는 사람한테 거리감 느껴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인데 난 성격이 표현을 잘 못 함ㅋㅋㅠㅠ 나도 뭔가 내 이야기 안궁금 할 것 같고 어느정도 노력은하는데 힘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학생때 그런 친구 있어서 얘랑은 깊은 관계는 못되겠다 싶었는데 오히려 성인 되고 난 후 더 친해졌어! 이제는 그 친구가 우리를 아끼는 것도 알고 모두가 성숙해져서 그냥 걔 성향인가보다 하고 넘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그럼.. 솔직히 어느 부분 인정해 부모님도 몰라 나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 그러는데 옛날에는 잘했는데 어느순간부터 내 얘기들이 상대방한테 티엠아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내 얘기 잘 안 하게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내가 이런 저런 얘기 꺼내다가 말실수하게 되는 게 넘 싫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내얘기 잘 안하는편인데 자기 근황 뭐하고사는지 이런거 절대 말 안하는애들하고 만나고오면 걔들이 뭔가 날 캐내기위해 만났나??? 생각 들 정도로 자기얘기를 안해서 내가 걔들 티비 뭐보나 무슨공부하나 알바 뭐하나 전혀 모르는거임.. 쌩판남들하고도 충분히 할수있는 얘기만하고오게되니까 점점 만나기가 싫어짐.. 근데 자긴 자기얘기안하는지 모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 바로 이런느낌임 … 넘 싫어 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내 주변 애들도 일케 느꼈으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자 ㅇㅈ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티엠아이같을까봐 일부러 안하는데 쓰니처럼 생각할수도있겤ㅅ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단 말을 잘 못해서 내 이야기하면 지루해해하고 안좋은 근황이 더 많아서 이야기 잘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딱 봐도 듣는 둥 마는 둥 하니까 걍 이제 말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뭔가 그런느낌이랑은 좀 다른….
원래 대학다닐때는 남 뒷담까는것도 되게 좋아하고 좀 열등감같은거나 그런게 좀 느껴지던 애였는데 나랑 계속 놀고싶어해서 만나면? 나만 얘기하고있음 ㅋㅋㅋㅋㅋ 본인얘기는 절대 안하고… 첨엔 내말 잘들어주는구나 싶었는데 여즘 생각할수록 음…?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친구한테 너는 요즘 어때? 이러고 근황 물어봐바 속 이야기 깊은거 아니여도 너의 근황도 궁금하다 이런식으로 물어봐바 부담스럽지 않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항상 먼저 물어보는데 회사에서 있었던 작은 사건 똑같은얘기만 반복함 ㅋㅋㅋ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정사가 좀 안좋나?.. 그럼 평범한 이야기는 안꺼내긴할껄 아니면 여행이나 음식이야기러 주제 바꿔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그런느낌이랑은 조금 달라 ㅜ 너가 친구들을 소중히 대하는 느낌만 있으면 친구들은 이해해줄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난 얘기하려다가 귀찮아서 안하는데 좀 해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안.... 내친구도 나한테 넌 왜 속 얘기 안 하냐고 하더라...
진짜 내가봐도 노잼이고 힘든거 말해봤자 남들한테 괜히 감정쓰은 기분들까봐 말 안 하는 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반대로 친구들이 고민상담하거나 그러면 잘 들어주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정,,카톡 몇번 올때마다 내 얘기만 하는게 나도 지치고 할말이 점점 사라져서 자주 안읽씹하고 그랬는데 다시 카톡 이어지면 왤케 자주 안읽냐고 하면 그대로 말 못하겠어,,ㅋㅋㅋㅋㅌㅌㅌㅌ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거 나다.. 항상 들어주기만 하고 고민이나 속얘기 털어놓은 적 없음ㅋㅋㅋㅋ 인간관계에 딱히 미련없기도 하고 사는 거 힘든 건 다 똑같을 텐데 굳이 부정적인 얘기 나눠주고 싶지 않아서 얘기 안 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부모님이 식사자리에서 트름을 함…
23:14 l 조회 2
30대가 대학교 다시가면 애들이 겉으로는 친절한데
23:14 l 조회 6
롯데월드몰 맛집 있어?
23:14 l 조회 2
똥싸면 피는 안나는데 똥꼬 우측안이 너무 아파
23:14 l 조회 1
이번학기 국장 잘릴듯
23:13 l 조회 3
남친이 과일 시켜줬는데 기사가 일부러 뭉개서 줬어1
23:13 l 조회 18
렌즈 집게 이런거 뭘로 세척해야해..?
23:13 l 조회 2
다들 애인으로 F인 사람이 좋아 T인 사람이 좋아?2
23:13 l 조회 6
눈썹 진한거랑 연한거랑
23:13 l 조회 6
내 친구 개짜치는데 내가 이렇게 느끼는거 정상이지?
23:13 l 조회 10
도서관에 책 반납했는데 몇년 지나서 책 없다고 연락옴;;
23:12 l 조회 15
점점 친구랑 노는게 돈아깝고 귀찮아지는데 흠....2
23:12 l 조회 11
퇴사 면담하면 소문 다나려나
23:12 l 조회 8
중고딩때 성인남자를 조심해야하는거같음
23:12 l 조회 8
젊음은 낭비할때 제일 빛난다는 교수님 말씀
23:12 l 조회 14
삽겹김치찜 먹고 다음날에 스팸 구워서 추가하면 스팸김치찜1
23:11 l 조회 10
손목얇은 익들 팔찌 몇cm 사??
23:11 l 조회 3
보톡스 한번에 말고 따로 맞아도 돼?? 1
23:11 l 조회 6
가슴 크다고 하는 사람들1
23:11 l 조회 21
원인 불명 열
23:1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