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마니는 제정신이여서 애들 묻었고 전 날 집 안들어가서 가방에 그 도구가 있었고 산에서 본드하고 똘마니들은 지켜보고 있고 이 내용을 너무 자세하게 쓰기도 했고 지방선거날 마다 글 올린다며..? ㄹㅇ 본인 죄책감에 그러는거 아닐까
| 이 글은 4년 전 (2022/6/03) 게시물이에요 |
|
똘마니는 제정신이여서 애들 묻었고 전 날 집 안들어가서 가방에 그 도구가 있었고 산에서 본드하고 똘마니들은 지켜보고 있고 이 내용을 너무 자세하게 쓰기도 했고 지방선거날 마다 글 올린다며..? ㄹㅇ 본인 죄책감에 그러는거 아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