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집안일 안해본 티가 팍팍나서 같이 살기 너무 힘들어.. 쓰지도 않은 접시 기름 둥둥 떠있는 냄비 안에 걍 집어 넣어버리고 밥 다먹고 나서 상 더러워도 절대 안닦아놓음. 빨래도 세탁기안에 버젓이 흰빨래 들어있는거 보이는데 까만옷 같이 넣어서 돌려버리지를 않나 화장실 머리감고 배수구에 머리카락 걍 그대로 놔두고 음식하고 가스렌지에 국물 다 튀겼는데도 안 닦음.. 기름진거 먹으면 뜨거운 물로 설거지 안해서 미끌미끌하고 컵에 까지 기름기 다 묻혀놔서 결국 설거지 내가 다시 함...맨날 잔소리하기도 입 아파서 내가 하고는 있는데 너무 열받아서 여기에서라도 하소연 해본다...ㅠㅠㅠㅠ 돈 더 들어도 따로 살려고 집 알아보는 중..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