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27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2
이 글은 4년 전 (2022/6/06) 게시물이에요
진짜 집안일 안해본 티가 팍팍나서 같이 살기 너무 힘들어.. 

쓰지도 않은 접시 기름 둥둥 떠있는 냄비 안에 걍 집어 넣어버리고 밥 다먹고 나서 상 더러워도 절대 안닦아놓음. 빨래도 세탁기안에 버젓이 흰빨래 들어있는거 보이는데 까만옷 같이 넣어서 돌려버리지를 않나 화장실 머리감고 배수구에 머리카락 걍 그대로 놔두고 음식하고 가스렌지에 국물 다 튀겼는데도 안 닦음.. 기름진거 먹으면 뜨거운 물로 설거지 안해서 미끌미끌하고 컵에 까지 기름기 다 묻혀놔서 결국 설거지 내가 다시 함...맨날 잔소리하기도 입 아파서 내가 하고는 있는데 너무 열받아서 여기에서라도 하소연 해본다...ㅠㅠㅠㅠ 돈 더 들어도 따로 살려고 집 알아보는 중..하...
대표 사진
익인1
가정교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만읽어도빡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그리거 왜 자기 머리카락 안치우냐ㅠㅠㅠ 이거 진짜 짜증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화장실 2개였으면 신경이라도 덜쓰지..ㅠㅠㅠ 댕빡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이 멀어질 거 감안하고서라도 잔소리 걔 손으로 할 때까지 해야 해 아직 집을 구한 것도 아니고 며칠이라도 당장 같이 지내야 하는데 그 내내 네가 할 순 없잖아 모르면 가르쳐서 하게끔 해야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잔소리 엄청 했는데도 어어 알았어 할께 내가 치울께 하고 하루 지나도 안하더라고...ㅠㅠ 그냥 한귀로 듣고 흘리는 듯해.. 최대한 걔가 벌여놓은거 안하고 싶은데 공용으로 쓰는 곳은 볼 때마다 속터져서 결국 하게 되더라..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몰라서 가르쳐 주면 미안해 지금 바로 치울게가 먼저지 뭔 엄마도 안 하는 잔소리를 네가 하네 마네야 개념이라고는... 너도 끝까지 안 할 수 없나 머리카락도 치우지 말아 봐 물 안 내려가면 한 번은 지가 치우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대 이제 혼자만 살거야ㅜㅋㅋㅋㅋㅋㅋ 뼈저리게 느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룸메도...
룸메야 제발 좀 고쳐라 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서 탈출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하도 충격받아서 집안일 많이 안해봤냐고 대놓고 물어봤는데 놀랍게도 할만큼 했다고 우리 엄마도 뭐라고 잘 안하는데 왜 너가 자꾸 잔소리냐고 그러더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걔는 혼자 살면 어케살아??? 설거지가 개츙격이다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돼지우리 도깨비소굴 만들듯. 지금도 얘 방 들어가면 바닥에 머리카락, 옷 천지에 휴지통 몇달째 안비워서 차고 넘쳐서 바닥에 휴지랑 아이스크림 껍데기 같은거 굴러다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Wow.... 얼른 탈출해야겠다 쓰나 .. 걍 집이 그런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예전에 대딩때 선배랑 같이살았었거든? 그선배랑 나랑 둘다 여잔데 명절이었나 그래서 내가먼저 본가내려갔는데 와보니까 그선배 계란후라이 먹고 노른자 그대로 묻은 접시+알파로 설거지통에 그대로 넣고 본가갔었더라 ^^...너희 계란 썩은내 맡아본적있니? 진짜...그거말고도 많아서 그담부터 쭉 혼자자취했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계란썩은내 뭔지 알지 진짜..ㅜㅜ 미쳐 얘도 나 본가 가있는 사이에 지 친구들 불러서 회를 먹었는거 같은데 회를 음식물 봉투에 안넣어놓고 그 싱크대 배수구 안에 방치해놔서 생선 썩은내 대박이었어...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쌍욕나왔어 미친거아냐?????????????? 하 ㅠ 계약얼마나 남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년도 11월ㅜㅜ 근데 그전에 나가고 싶어서 얘한테 선전포고 하고 집 알아보려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조건 나가ㅠㅠㅜㅠㅠㅠㅠ 진짜 미쳤다 진심... 이제 완전 여름되면 벌레생기고 스트레스 터진다 그전에 갈라서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나 다 이해해보려고 했지만 이건 진짜 개오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회를 싱크대에 버렸...와...쓰니 빨리 혼자살기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각만해도 빡치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따로 사는게 쓰니 정신건강에 좋겠다.. 조금만 견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집안일 못하는 사람 진짜 답답하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거 같이 사는 동생하고도 빡치는데 친구가 그러면 제 명에 못살아 ㅋㅋ 잔소리 입만 아프고... 속터져서 내가 하게 되면 손해라 따로 사는 것밖엔 답이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러면 흰빨래 색깔빨래 속옷 수건 다 따로 돌려야돼? 그럼 한번 빨래돌릴따 4번씩 돌리는거야?? ㄹㅇ 몰라서 물어보는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바사.. 나는 두번돌림 물빠지는 것만 따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흰거 까만거 나눠서 2번 돌려 흰티, 수건, 속옷 / 청바지 까만티 이런식으로 나눠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ㅎ 고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긱사 룸메도 집안일 안해본애랑 살면 서터레스 대박인데… 진짜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보고 머라하는 건 아니고 몇개는 저건 집안일해도 한꺼번에 하는 사람이면 저럴 수 있음.. 물론 같이 살면 맞춰주는 것도 있어야 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또하나 댕빡쳤던거 생각났는데 울엄마가 고구마샐러드 해서 락앤락에 담아서 줬는데 그거 침묻은 숟가락으로 겁나 퍼먹고 그대로 닫아놔서 곰팡이 펴서 나 먹어보지도 못함...ㅎ 냉장고에도 안넣어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진짜 싫다.. 탈출이 답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기숙사 룸메인줄..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안친해서 별로 터치는 안하는데 일반쓰레기 종량제 봉투가 아니라 일반 봉투에다가 담아가지고 배출하는데 할말 잃었다.... 설거지도 바로바로 안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건 진짜 기본중에 기본아닌가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첫 룸메가 저래서 쓰니 마음 이해함 혼자 사는 게 마음 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 글보면 집안일 안해본게 문제가 아니라 배려가 없는 거 아냐 대박이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Hㅏ....^^ 진짜 스트레스 받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룸메가 저랬어ㅠ 기숙사 룸메라서 바꾸지도못함 ㅠ 청소 모르고 컵라면 먹던거 연휴 일주일동안 방치해서 삼김이랑 라면 썩은냄새에
우리방이 기숙사 최초로 바퀴벌레랑 돈벌레생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가 보기엔 너가 결벽증이 너무 심한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건 기본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디가...?
저건 기본이잖아 222
저 룸메 넘 더럽 ㄷ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게 기본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태어나서 그런 소리는 처음 들어봐. 근데 니가 얘랑ㅎ살아보면 결벽증 있는 사람이 차라리 낫다는 걸 알게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쓰니이해감...^^... 누군가는 평생이해안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건 배려심이 없는 거 아냐??? 모르면 물어봐서 일을 해야지ㅋㅋㅋㅋ심지어 자취하기 전에 집에서 살면서 알게 되는 생활 지식 같은 게 있을텐데 그냥 쓰니가 다 뒷정리 하니까 마음 편하게 사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난 평생 친구랑은 같이 못살겠다
난 친언니랑 같이 사는데 첨엔 생활비 모아서 같이 생활했는데 요즘엔 물건 1도 공유 안함
그릇도 따로 음식도 따로 빨래도 따로
공유하는건 공기뿐인디 사이 더 좋아짐
너도 친구랑 쉐어한다 생각하고 각자 생활함 안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세탁물 그냥 다 넣고 빠는데...청바지 빼고...
물든적도 없고 우리집도 수건빼곤 다 그렇게 빨아...수건도 섬유유연제 넣으면 안되서 따로 세탁하는거고...
집안 성향 차이인거같은데...우리집에서 딱한번 물든적있었는데 그냥 우리 가족은 이런일도 있네 하면서 웃어넘겻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좀 나름 살만하게 자영업 사업하다 한순간에 나앉는 건 왜그런거임?
20:34 l 조회 1
다이어트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
20:34 l 조회 1
어린이집교사익있어?
20:34 l 조회 1
돌출입중에 비발치교정한 익들아 만족해?
20:34 l 조회 2
아 호감가던 남자가 ㅇㅇ이도 살도 빼고 운동도 해봐 이럼
20:34 l 조회 4
몸에 특별한 증상 없어도 검진은 꼭!!!해야해
20:34 l 조회 3
20:34 l 조회 2
왜 못되고 정병부리는 사람 옆에 착하고 순한 애들이 있는걸까1
20:33 l 조회 3
AI 타격 있는 거 알면서도 도전하는 직업 있어?
20:33 l 조회 3
25~28시면 사실상 다음날인거 아니야...?
20:33 l 조회 12
직장에선 진짜 억울한 경우 어떡함?1
20:33 l 조회 10
면허따고싶지가 않아서 큰일이다
20:33 l 조회 7
주변에 스스로를 착하다고 밀하는 사람 있어?
20:33 l 조회 5
내 친구들 순한 거 봐.. 40 4
20:33 l 조회 34
26인데 워홀 막 너무 가고싶다 정도는 아니면 그냥 안가는게 맞을까
20:33 l 조회 7
일본호텔에서 제대로된 드라이기 처음봐!!
20:33 l 조회 3
하닉 개미털기 아니고 설거지일라나?
20:32 l 조회 8
자취할때 10리터 기준으로 봉투 며칠에 한번식 섰어?
20:32 l 조회 2
피티샵 신카 할부 말고 일시불 계좌이체 선결제해도 괜찮아..?
20:32 l 조회 4
카톡 업뎃 왜케 부산스러워짐?
20:3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