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532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5
이 글은 4년 전 (2022/6/08) 게시물이에요
그러면 돈 어케 모으고 평소에 어케 생활해... 진짜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임용만 아직 안 된 상태면 알바 가능! 임용 후에는 안되는 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급이어도 이것저것 수당 하면 180은 나와서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80 너무 적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80으로 어떻게 살아 신입 평균이 200일텐데 넘 적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최저에서 세금때면 실수령 그 정도 받는 사람들도 많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재작년에 신입으로 190 받았는데 넘 적은 건 사실이잖아 솔직히 물가는 오르는데 공뭔 넘 적은건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은건 맞지 근데 본문은 어떻게 사냐길래.. 그 돈 받으면서 사는 사람도 많다는 얘기였음
난 작년 최저 실수령 167받고 잘만 살아서 그런가 못 살건 아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에게
처한 환경이 어떠냐에 따라 다른 거 같아 익인이 본가에서 다녔어?자취하면 돈 절대 못 모을 듯,,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에게
ㅇㅇ 그래서 공무원 붙으면 임용전에 빡시게 일해서 돈모아두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튜브는 가능하지않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익창출은 허락받아야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래서 본가에서 다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방직이어서 집에서 다니면 그나마 나은데 자취하면 답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가에서 출퇴근이면 그나마 살 만 한데... 자취면 노답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국가공무원법 제64조(영리 업무 및 겸직 금지) 공무원은 공무 외에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업무세 종사하지 못하며 소속 기관장의 허가 없이 다른 직무를 겸할 수 없다.

당장 힘들지만 노후가 편하니까 ㅜㅜ 안정적이고.. 복지 괜찮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재테트 엄청 함 아직 9급인데 15억 번 사람도 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개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나이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재테트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소문으로 몰래 주말알바 하는사람 있긴 하더라 빚 많이져서 감당 안되는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취 안해서 그냥저녕 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공무원은 돈 많이 벌려고 하는 직업이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정성 때문에 하는거고 돈이 중요하면 다른 직업 찾는게 맞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책쓰는건 허락받고 겸직 가능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회만 가능하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연재로 꾸준하게 수익 창출은 안되지만 완결내고 출판하고 일이년 텀 두었다가 다시 허가받고 출판하고 이러는건 되는거 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호 글쿠만! 좀 더 찾아봐야겠더!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는 사람도 있긴 해ㅋㅋㅋ 몰래몰래 할사람은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돈많이 벌려면 9급 안하긴하겟지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알바하면 범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도 성과금 나오고 이것저것 수당나오니까 엥간한 회사보다는 낫더라..+ 안정성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서 공무원 그만두고 회사다니는사람도 많이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서 9급때는 보통 생계형 야근을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돈 보고 공무원 하는 사람은 없지...
안정성 그거 하나만 보고 하는 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다른직업도 투잡하는 사람 딱히 없지 않아? 공무원은 돈 많이 벌려고 하는 직업 아니야.. 이것저것 복지랑 노후생각해서 하는거지! 돈 많이 벌고싶음 무슨 직업을 하든 재테크해야지...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애초에 큰돈벌려고 하는것도 아니고 공무원안하고 전공살려도 월급150-300까지 너무 다양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거 뭐 따로 신청하면 하게 해준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신 막 생계곤란이나 될만한 사유 있어야 하무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장단점 극명하다..
6:51 l 조회 2
결혼 망한 애들이 결혼 안한사람에게 우월감 느끼는게 제일 초라해
6:49 l 조회 7
요즘 나르 이거 거의 유행처럼 쓰이네4
6:48 l 조회 18
인프제는 원래 f인데 좀 t같나?
6:47 l 조회 9
원래 진짜들은 공격 받아도 타격 안입지 않아?1
6:45 l 조회 16
어제까지 가짜여름이었다.. 와 아침부터 습하고 덥고 장난아냐
6:44 l 조회 19
망혼 vs 못혼 뭐가 더 불행해보여?16
6:44 l 조회 50
너넨 침대 시트 바꾸는 주기 어떻게 돼?2
6:43 l 조회 16
5리터 종량제 찾기 너무힘들다
6:41 l 조회 12
하.. 오늘 일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고 심지ㅇ어
6:40 l 조회 45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26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66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1
6:37 l 조회 26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5
6:36 l 조회 162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10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46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2
6:32 l 조회 148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2
6:32 l 조회 38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8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4
6:30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