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57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0
이 글은 4년 전 (2022/6/08) 게시물이에요

저번주 주말에 피어싱 했는데 이거 살튀야..??ㅠㅜ | 인스티즈 

첫번째꺼 아래에 약간 빨갛게 올라온거.. 검은건 멍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만졌을 때 안튀어나온거면 살튀 아니야!
내가 보기에도 멍같은데? 피멍..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짝 볼록하게 튀어나온거같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만졌을 때 아파? 땡땡하고? 그런거면 잠깐 부은거일수도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물집 잡힐랑말랑 한 느낌 같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모르니까 피부과 ㄱㄱ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웅 그래야겠다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거 뺄 수 있으면 약국에서 에스로반 사서 바에 바르고 넣어두면 가라앉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빼지 말라고 했는데 그냥 저 위에다가 발라도 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뚫은지 얼마 안된거구낭 일단 오늘 한번 발라보고 상태 지켜봐 피부과는 거의 빼라고 해 빼야 사라져서 ㅎㅎ... 연고는 일주일 이상 연속 사용하면 안되구 하루이틀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글쿠낭 고마워ㅠㅠ!! 발라야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저럴 때 에스로반 사서 발랐었엉 최대한 안 건드려야 해 근데 난 결국 다 뺐고(가라앉아도 언젠가 또 부어올라서) 금으로 다시 뚫었을 때는 살튀 생긴 적 없음 아마 알러지일 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염제먹고 에스로반 바르면 들어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했제와 그랬제!
23:50 l 조회 3
인생이 힘들고 살 이유가 없다
23:49 l 조회 2
요즘 네일 원컬러 평균 얼마야??
23:49 l 조회 2
남익인데 진짜 여자가 남자한테 관심있으면 선톡을 자주 하는구나
23:49 l 조회 12
주식할 30만원돈 한방에 병원에다 퍼주기
23:49 l 조회 9
소개팅 애프터는 안잡고 일상 연락만 하는거면 쫑이지?
23:49 l 조회 4
아 각막에 상처났나봐
23:48 l 조회 11
와 취준하니까 취뽀한 지인들 인스타 스토리 못보겠어
23:48 l 조회 8
최애영화 마블이요 이러면 어때보여?2
23:48 l 조회 6
내일 좀 내리든 말든 어차피 오른다고해서 익절하지도 않을거잖아2
23:48 l 조회 11
마이크론 정보 샜나보다 ㄷㄷㄷㄷ2
23:48 l 조회 34
코로나학번은 20학번만 말하는거야?7
23:48 l 조회 10
마운자로 맞으면 술도 안땡겨?4
23:47 l 조회 8
종아리 33cm 어떤편이야?1
23:47 l 조회 3
하이닉스 오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기관, 외국인 매도가 문제같음9
23:47 l 조회 35
다이어트.. 끝내는거 너희들은 어떤걸 선택할래??2
23:47 l 조회 9
너네는 공부못해도1
23:47 l 조회 13
둘이 짜장면 짬뽕 각각시키면 나눠먹어?7
23:46 l 조회 18
친구가 직장에서 따당하는데3
23:46 l 조회 69
남자들은 ㄹㅇ 성적인 이유 아니면 여자보단 남자랑 노는게 더 재밌어?7
23:46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