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612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4년 전 (2022/6/09) 게시물이에요
나는 내가 정말정말 못생겼고 이 얼굴로 너무 살기 싫다고 느끼거든 근데 그걸 친구한테 말하니까 니가 뭐가 못생겼냐고 개이쁜데 이럼서 자기랑 얼굴 바꾸자고 이렇게 말하는데 진짜 웃긴건 내가 그친구한테 느끼는 생각이랑 똑같아... 그 친구 진짜 이뻐서 얼굴 바꾸고 싶다고 늘 생각했거든  

근데 그 말하니까 미쳤냐면서 니가 더 이쁘다고 장난하냐고 주제를 너무 모른다고 한숨쉬는데 나도 똑같이 그친구한테 느끼는거야ㅠㅠㅠㅠ 이런 경우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자기 얼굴에선 단점이 잘 보이니까 보통 그런듯 엄청 예쁘다 생각하는 사람들도 본인만의 컴플렉스가 있는 것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근데 난 진짜 예쁘다고는 한번도 생각 안해봤는데 친구가 자꾸 나보고 예쁜거라고 욕하고 정색해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은 정말정말 못생겼다고까진 생각 안할텐데.. 예쁜 편이면 모를 수가 없음ㅠ 평범하다고 생각할 순 있어도.. 그냥 자존감 올려주려고 한 말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자존감이 워낙 낮기는해... 내가 이쁘다고 느낀적은 없지만 간간히 이쁘다는 말 들은 적은 많은데 다 예의상 한말인가? 그냥 지나가면서 아니야~ 너이쁜데~ 이런 뉘앙스가 아니라 늘 욕먹으면서 저런소리를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답정너 아니야? 약간 하하버스 느낌인데.. 솔직히 본문 내용이나 댓글로도 계속 남들이 너한테 예쁘다고 한다, 그것도 '진지하게' 한다고 강조하는 느낌이라ㅜ 답정너가 아니라면 자존감이 낮아서 계속 확인받고 싶어하는 것 같아! 남들이 그렇다고 얘기했고 많이 들었다는 거 보면 너도 객관적인 평가라고 생각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처음엔 그러려니 했는데 계속 남들은 예쁘다고 하는데 나만 모른다고 얘기하는 거 보니까 답정너거나 확인받고 싶어하는 느낌임 자존감 심하게 낮나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나는 약간 청순에 가까운데 고양이상으로 유명한 댄서분같은 얼굴 좋아해서 내 얼굴 넘 밋밋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본인한텐 다 엄격하구나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자기가 자기한테 제일 관심많고 제일 얼굴 열심히봐 ㅋㅋㅋㅋㅋ그래서 단점도 더 잘 알고 더 잘보이고… 그냥 장점을 찾아서 자주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은 것 같음 스스로 예쁘다고 세뇌시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맨날 달랔ㅋㅋㅋㅋㅋㅋㅋ 어떨땐 헉 나 뭐야 왜케 이뻐;이러고 쇼하다가 어떨땐 뭐야 나 이렇게 생겼어..?이러고 매번 반복ㅋㅋㅋㅋ근데 난 내 꾸민 모습 좋아하기도하고 스스로 예쁘다고 생각하려는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남자 어디서 만나?
3:08 l 조회 1
환율때문에 애플제품 가격 다 엄청 폭등했네
3:08 l 조회 1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10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
3:05 l 조회 11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1
3:05 l 조회 8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2
3:05 l 조회 12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4
3:05 l 조회 16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1
3:04 l 조회 21
사주에 금 많은4
3:04 l 조회 18
쌍수라인 높이려고 재수술할까말까
3:04 l 조회 4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3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30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4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19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8
3:02 l 조회 74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3
3:01 l 조회 10
4시다 벌써1
3:01 l 조회 9
오늘따라 유독 우리집 강아지가 보고싶네3
3:00 l 조회 14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22
2:59 l 조회 85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4
2:5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