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682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4년 전 (2022/6/10) 게시물이에요
아이돌이나 연옌들처럼 보통 체격이 다 마른 편 같은데 운동 많이해서 근육도 많은 사람들은 절식하면서 운동을 하는건지 궁금.. (언급 안된다면 말해줘)
대표 사진
익인1
맞는거가태 근데 애초에 입이 짧은사람이 대부분인듯 내친구가 그런데 비빔밥을 먹으러가면 한 뚝배기를 배불러서 다 못먹더라구,,,,ㅋㅋ쿠ㅠ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막 잘 챙겨먹으면서 해야 근육도 잘 올라오는 것 같은데 또 아이돌들 보면 잘 안 먹는 것 같아서ㅠㅠ 입 짧아보이가도 하고 그렇게 해도 그런 근육들이 만들어지나!? 싶어서 궁금해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타고난 걸 수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른 거 자체는 타고났을수도 있겠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마른 거 자체를 말한 게 아니고 내 경우도 지금은 운동하지만 3-4년 전에 그냥 개말라였을 때 식단 한 적도 없고 운동도 처음이었는데 인바디 하니까 체지방량 개적고 근육량 보통이었음 이정도만 돼도 체지방량이 적어서 그냥 마르기만 한 몸보다 근육 도드라져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먹고 운동... 근데 특수직업 아닌데 그런거면 보통은 타고난 경우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막 굶는다긴 보단 타고나게 근육 있는 체질은 아닌데 웅동 진짜 오래 많이해서 근육 빵빵한데 보통 아이돌들 생각하면 몸 진짜 좋아도 슬림하게 좋은 느낌이라 하루 칼로리를 다 섭취하면서 운동하는건지 궁금해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무용과라 그런 케이스 많은데 내말 그말이야ㅇㅇ 타고나게 마른체격에 운동이거나 안 타고났으면 안 먹고 운동 ... 극단적으로 말하면 하루에 요거트 하나 아님 샐러드만 뭐 그런식 무용수, 아이돌 그런쪽은 하루에 깨어있는 시간은 거의 다 운동하잖어 일반인 기준으로 생각하면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근데 그렇게 먹고도 근육이 빵빵 할 수가 있나?! 극단적음 아니라도 난 챙겨먹고 운동해야 근육이 생기는 줄로만 인지해서 흐어.. 몸도 막 살 더 잘 찌는 체질로 될 것 같은데 그 기간을 넘어버린겅가 근육만들몀거?! 대단하다.. 어러모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루에 운동 두세시간 하는 일반인이랑 종일 근육쓰는 운동만 하는 직군이랑은 비교가 안되지 않을까? 일반인 기준 당연히 단백질이나 일반식도 섭취하면서 운동해야지! 체질이 안 바뀐다기 보다는 우리야 평생 안 먹고 운동할거니까... ... 실제로도 무용 그만두고 나면 운동량 팍 줄고 먹는양 늘고 하니까 살찌는 애들 많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믿고있었다고....하
9:34 l 조회 4
치이카와(먼작귀) 더우니깐 시원하게 한잔
9:34 l 조회 2
차는 어느 정도 여유가 됐을때 사야할까...
9:34 l 조회 5
연락 텀 상관 없는 애들은 진짜 없구나
9:34 l 조회 5
사장이 자기 사정 좀 이해해달라고 알바 더 해달라는데
9:34 l 조회 7
고딩 썸남 ㄹㅈㄷ였네
9:34 l 조회 19
치이카와(먼작귀) 매운음식 조심 🌶
9:33 l 조회 7
나의 젊은 날의 사랑은
9:33 l 조회 6
30살쯤에 좋아하지 않는데 열달 사귈수잇어?5
9:33 l 조회 17
공공장소에서 왜 껌을 짝짝 씹는걸까
9:33 l 조회 4
내일 손흥민 한골만 넣어주면 좋겠다
9:32 l 조회 7
운동 너므 하기 싫은데 30분이라도 해?4
9:31 l 조회 24
하닉 280층 이상1
9:31 l 조회 61
아니 뭐 이건 걍 떨어지는날 담고 담날 팔면 되네 1
9:31 l 조회 33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1
9:31 l 조회 6
집에 혼자 있으면 생각 많아지고 자살충동이 너무 생겨서 안좋았거든3
9:31 l 조회 14
옷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인데..2
9:30 l 조회 25
하닉이 190 가면 씹ㅋㅋㅋ 그 염불외는 애는 이미 직장 짤려있읓듯2
9:30 l 조회 51
카페에서 까드락거리는 남자들 보기싫다..
9:30 l 조회 14
나 민원 넣었는데
9: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