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넷상에선 여포마냥 모르는사람들한테 말도 잘걸고 몇년째 연락하는 사람들도 여럿있으면 ㄹㅇ 한심한 인생맞지 현생에선 딱 회피형임 개찌질루저인생 어케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