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790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이 글은 4년 전 (2022/6/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둥들이라면 어때?
대표 사진
둥이1
만나면서의 태도가 중요할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 의미일까!! 모솔인 난 잘 몰라.... 연애를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뭔가 미련남는 거처럼 말한다던가, 애매모호하게 감정을 남기다던가 그런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에 술마시고 얘기했던 게,
작년 초에 헤어지고 만날려면 만날 수 있었다. 근데 자기는 그 사람이랑 더 아니기에 헤어진 거다. 라고 말했었어..
자기가 생각하기에 연애의 끝은 결혼 아니면 헤어지는 건데 그 사람이랑 결혼까지는 안되겠다 싶어서 헤어진거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지금 애인 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 내일 네 번째 본댱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모솔이면 갠적으로 너무 긴 사람은 부담시러울 수도 있을 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를 아예 안만난 건 아니구...
난 3개월을 넘기지 못했어.. 내가 완벽한 사람이 아니면 안하고 싶어서..
참 휴 나이먹고 이게 뭐하는 건가 싶어서 아무나 만나야지 하다가도 잘 안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렇구나.. 그래도 6년이면 어쨌든 경험치가 있는 사람이니까 좋은 점도 많을 거 같아 사람 자체를 보고 판단하는게 제일 중요할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모쏠이면 비추... 난 다 처음해보는건데 상대는 다 해봤을거란 생각이 너무 강하게 듦... 내가 해봐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차라리 1년,6개월,9개월 이렇게 세 명 만났던 사람 만나는게 나음 진짜.. 6년이면 해외여행빼곤 다해봤을텐데... 해외여행도 가봤을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그런 거라면, 나는 가치관이 오히려 내가 아무도 만나본 적 없어서 차라리 상대는 좀 있는 게 좋겠다 싶더라고..!
해외여행도 같이 간 거 알아! 사실 ... 오래 전에 지인으로 알고지낸 사람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다 알고 만났고 내가 나이도 있는데 모쏠이라 상대 어느정도 다 해본거 생각하고 만났는데... 그래도 난 첫 연애고 신경쓰이는건 어쩔 수 없더라... 나 진짜 한 100일까지는 신경 안쓰였는데 점점 깊어질?수록 엄청 신경쓰이고 무슨 데이트 코스를 짜도 아 가봤겠네... 이생각만 하게되고ㅠ 진짜 하다못해 걔네 동네 모텔 고르는데 무심결에 여기 좋아! 친구들하고 가봤어! 이러는?거에서도 괜히 꽁기하고... 힘들었음... 나 남자친구랑 놀이공원 처음와봐! 하는데 ㅎㅎ 재밌게 놀자~ 이런 대답만 하는것도 속상하고 그냥 혼자 속앓이를 엄청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건 내가.. 마인드를 어떻게 먹냐에 따라 다르겠네...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성인되고 한두달이라도 연애를 해봤으면 정말 상관 없을 것 같은데 난 성인되고 연애 한 번도 안했던 사람이었어서..! 나처럼 완전 모쏠이면 정말 비추야...ㅠㅠ 연애 해봤으면 괜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오히려좋음
나랑도 그렇게 쉽게 헤어지지 않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리고 이미 끝난 사이임...6년이나 사겼는데 헤어진거면 진짜 끝이라는거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지금 애인 전애인이랑 5년 사겼는데 오히려 좋음 나랑은 5년보다 더 사귀겠지 이런 생각 들고 여자에 대해서 아예 모르지도않고 맘에 듦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년보다 더 사귀겠지 -> 그 긴 연애끝에 만나고자 한 상대가 둥이라는 게 엄청 심사숙고한 결과니까?
그럼 둥이는 둥이4같은 마인드는 아니었어?
이걸 해도 과거연인이랑 했겠다 이런 마인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런 생각 연애할때마다 할거야???그런 생각 해봤자 달라지는게 없음! 그냥 그런거 신경쓰지망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몇 살이냐에 따라 다른데 난 지금 24이고 5년 연애하다가 헤어진지 1년 됐거든 ㅋㅋㅋ 제목보고 ㄹㅇ 내 얘긴 줄 알고 들어왔다•• 머 생각하기 나름이고 내 입장이라 이렇게 생각하는 거겠지만 짧게 여러 명 사귄 것 보다 나같은 경우가 낫다고 봄 이유는 윗댓이랑 마찬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후얌... 이나이때까지 제대로된 연애 한 번 못했다는 내 자신이 참..한심ㅋㅋㅋㅋㅋ
넌 그럼 다음 연애 시작할 때 어떤 기분일 거 같아? 뭔가 오래 연애한 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왜.. 왜 한심..? 글케 생각하지마 그만큼 그 기간동안 온전히 자신한테만 집중하고 지내온 시간이 있다는 거잖아 어릴 때 엄한 사람 만나서 상처 받는 것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해~!~!!
글고 나도 그랬고 내 주변도 마찬가지인데 오랫동안 연애한 경우는 나랑 딱 맞는 사람을 만난 게 아니라 싸우고 맞춰가고 를 오백 번 반복하고 걍 쫑내면 끝일 관계를 서로가 그만큼 버텨낸 거더라고 피도 안 섞인 남이랑 오랫동안 뭔가를 맞춰나간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인간관계나 내적으로 성숙해진 사람일 확률이 높다구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음 난 다음 연애 시작할 때 그냥,, 새로운 설레임 자체로도 넘 좋을 것 같은디? 근데 솔직히 말하면 서로를 너무 잘 알고 말 안 해도 척척이고 안 맞던 거 다 맞춰서 편했던 사람을 직전에 만났었으니까 좀 답답하거나 어려운 부분이 있을 것 같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렵네,, 진짜 극과 극이닼ㅋㅋㅋ 연애를 안해본 사람과 한 번 오래한 사람의 만남이라닠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4:10 l 조회 10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8
애인이 나랑 사귀기전에 어린 사친이랑
3:58 l 조회 15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11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
3:40 l 조회 16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4
3:31 l 조회 30
ESFJ들은 이상형 MBTI가 머얌?
3:29 l 조회 8
삼년만났던애인 3
3:27 l 조회 16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2
3:23 l 조회 34
잇팁 인티제가 썸타다 기싸움하면 1
3:01 l 조회 19
아니 사귄지 한달도 안됐는데 마음이 너무 편안해
2:59 l 조회 18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1
2:51 l 조회 46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
2:48 l 조회 5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7
2:33 l 조회 60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82
나한테 너무 소중한 존재가 생기면 무서움 ㅠㅠ 회피형 특징인가 2
2:17 l 조회 59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30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4
2:10 l 조회 38
첫사랑 못잊겠어 1
2:08 l 조회 33
근데 여자가 잘생긴남자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예쁜여자
2:0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