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855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0
이 글은 4년 전 (2022/6/22) 게시물이에요
흠.. 전에는 안 그랬던 것 같은데 

일자로 뚝뚝 떨어진 느낌

레이어드 컷 드라이 안하면 원래 이런거 맞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렁가 ㅠ 뭐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펌 안했으면 당연한거 아닌가?!? 나도 저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느낀게 평소보다 무겁가 이거얐나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펌안하면 원래 지저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래 자르고 더 규ㅣ찮아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이어드컷은 디자이너 취향 많이 타서 전화한번해바 끝머리가 너무 무거워서 쫌더가볍게 as해줄수있냐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ㅏㅇ 웅 내 말이 이 말이였다 끝이 넘 무거버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전화해서 꼭 물어바바 앵간하면 as해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펌안하고 걍자른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전에 다른 곳에서 한 느낌이랑 달라가지구 그 때도 펌은 안햇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벼운거 원하면 허쉬컷! 저건 펌하거나 드라이해도 무거워보이긴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드라이 할 때 안쪽으로 말려줘야해
롤빗으로 열 가해주면 유지력 오래가고
레이어드컷 잘라주시고 미용사분이 항상 하는 말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전에 잘랐을 때는 드라이안해두 이랫거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이거 드라이 안 한거라고? 너무 예쁜데 ㄷ 여기 미용실 가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예약 차서 다른데 갓엇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단발이라서 그런거 아닐까?! 난 긴 허쉬컷머리 할 때 밖으로 막 뻗쳤는데 확실히 단발허쉬컷하니까 안으로 말리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건 좀 더 길렀을 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요기 미용실 이름 펑해줄 수 있어?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디헤러 분당 수내 라희 수석실장님 나 할 때는 실장이샸는데 그새 부원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밎힌 나 분당 사는데 가봐야지 땡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오오 고마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혹시 여기 가게 되면 쓰니 사진 들고 가도 될깡.?.?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옴메 그려..!!! 나도 못 간지 1년 됐당 ㅋㅋㅋ 저분한테 자르고 한.... 1년 반 넘게 길러서 허리 오는 장발인데도 머리 예뻣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웅 사진만 봐도 넘 예뻐ㅎㅎ 좋은 하루 보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머리가 길어서 그런 거 아냐? 좀만 지나면 길어서 걍 일자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충일에 잘랏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헤이어드컷 해도 숱 안 치면 그럴 수 있어 레이어드는 말 그대로 층 내는거니까 보니까 층은 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숱을 안쳐주셨나바... 별로 안쳐주시기는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이번에 자른건 쓰니차람 됐는데 그 전엔 반대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현충일에 자른거면 지금와서 as해달라긴 좀 애매하다 ㅜㅜ 이미 2주나 지난거여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저렇게 된다고?? 걍 미용실에서 못 자른듯 내가 가는 미용실은 드라이 안해도 자연스럽게 이쁘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ʚ̴̶̷̆ ̯ʚ̴̶̷̆⸝⸝ 웡래 하던 곳 가야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쟈,, 고데기 안하면 부시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무겁게 잘렸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층을 덜 내준거같은데 겉에만내고,, 속은 덜 내줘서 그런거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걍 원래 하던 곳 가서 다시 해야겟어 7월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웅 고고 하자 나도 머리 길어져서 저랬는데 진짜 지저분해보임 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저렇긴함 모질에 따라 다름 컷트만해도 되는 머리 있고 안되는 머리 있음 근데 레이어드는 디자이너 취향 많이타니까 원래 하던곳 가는게 좋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층 덜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실력차이여...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잘하는 묭실은 펌 드라이 안하고 말리기만 햐도 예쁘게 커트 잘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원래 단발 ㅋ대 하던 곳 가야지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그래서 서울까지 모리하러다님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끝처리 무겁게 한듯 나도 레이어드컷 했는데 안저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웅... 그래서 드라이 필수 끝 질감 가볍게 쳐도 모질 영향도 많이 받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저건 걍 샵 잘못 같긴 하당 ㅋㅋㅋ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실력차이인 듯 잘하는 곳 가면 드라이 안해도 괜찮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무겁긴하다 무겁지 않게 쳐달라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익들아 레이어드컷 펌하면 손 많이 안가??? 드라이 귀찮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레이어드는 원래 디자이너따라 디자인 다르게 나오더라 좀 가볍게 쳐달라구 얘기해바방
나도 A묭실가서 머리 넘 무겁게 나와서 B묭실 갔더니 원하는대로 잘 쳐주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드라이 잘 안하는거면 펌으로 하는게 나아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입 입사지원서 들어왔는데 동덕여대 졸업생이네..
18:37 l 조회 1
마트에서 계산하는데 할머니가 날 미는 거임
18:37 l 조회 1
절대 안취하는법 있을까2
18:36 l 조회 10
친구 딸이 2022년생인데 벌써 갤럭시 들고 다니더라…
18:36 l 조회 12
와 나 배탈나서 하루종잏 싸느라 진 빠져.....
18:35 l 조회 5
오랜만에 저녁으로 혈관 꽉 막히는거 먹었어 1
18:35 l 조회 17
안광 좋은 사람 그냥 난시/근시 있는 사람이 아닐까 싶음3
18:35 l 조회 19
엄청 시끄럽게 시험지 넘기는 사람들 일부러 그러는거야?
18:35 l 조회 8
간호학과에서 미대로
18:35 l 조회 10
상사한테 덕분에라는 표현쓰면 이상해?1
18:34 l 조회 10
흰색 치마에 11흰색 속바지 vs 22스킨색 속바지
18:34 l 조회 3
남 결혼 못 or 안 하는거에 화나는 사람은 이유가 몰까3
18:33 l 조회 16
여름덥고 해도길고 너무 싫다2
18:33 l 조회 11
육회비빔밥에된찌vs매운닭강정에짜파게티6
18:33 l 조회 11
전라도 식당 웬만하면 다 맛있어?1
18:33 l 조회 8
흑토마토 이거 맛있네
18:32 l 조회 5
친구, 지인들한테 서비스해주는 거 무조건 생색 내야함.. 4
18:32 l 조회 27
제 집이 불에타서 없어졌다고요?
18:32 l 조회 16
디플 모던패밀리 본 사람
18:31 l 조회 7
나는 비혼주의한테 이거 묻는 애들 제일 한심스러움11
18:31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