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3335l 3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l 설정하기
나 성격 좋은편이라는 말 엄청듣고 동성친구들은 많은데 유독 연애를 못햇거든...? 근데 살 10키로빼고 머리 맨날 하나로 질끈 묶다가 웨이브로 풀고다니기만 햇는데 진쩌... 걍 내가 노력하기전에 상대가 노력을 하는구나
 
   
11일 전
둥이1
외모가 예선인거 진짜 맞음 당장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싶은걸ㅠ 외모가 다야! 이거는 멍소리지만 그렇다고 내면을 알아주는 사람 만나겠다고 관리 안하는것도 에바임..
•••답글
글쓴둥이
근데 솔직히 맞아ㅠㅠㅠ 나도 훈남 좋아하는데 성격만 믿고 내 외적 상태를 안 바꾸려고 했던게 패인이었던거같오.. 나도 이성 내면만보진 않는데 이성은 내 내면만 보길 바라는건 진짜... 이기적인거같아
둥이1
그래도 쓰니 부럽ㅎ 연애 화이팅!!
글쓴둥이
고마워!!ㅎㅎ
11일 전
둥이2
맞아 난 진짜 낯 심하게 가리고 소심해서 사람들한테 먼저 말도 잘 안 거는데 예쁜 편에 외모 관리 잘하니까 대시 끊임없이 받았음 굳이 내가 다가가려는 노력을 안 해도 되더라
•••답글
글쓴둥이
진짜... 만약에 본인의 환경이 주변에 내 내면을 봐줄 오래된 사친이 드글드글하다면 몰라 새로운 사람이랑 만나고싶으면 중요도는 외모>>>성격인거같으... 새로 만난애가 외모는 별론데 성갹좋으면 걍 좋은 이성 ㄴㄴ 좋은 사람되는거...ㅋㅋㅋ 난 이걸 왜 20초반돼서야 알앗을가...
11일 전
둥이3
외모는 서류
•••답글
11일 전
둥이4
살빼야함 진심 ㅠㅠ나도 빼야하는데
•••답글
11일 전
둥이5
그럴 수 밖에..ㅜ
•••답글
11일 전
둥이6
나도 내 남친도 비슷하게 관리하고 꾸미는 걸로 봐선 외모 비슷한 사람들끼리 만난 게 맞는 거 같아 ㅋㅋ 스스로가 외적으로 괜찮은 사람 만나려면 그만한 외모에 관리는 필수인 듯... 선남선녀란 말 듣기 넘 조아
•••답글
11일 전
둥이7
맞아 ㅜ 일단 겉으로 보이는 외모부터 내 스타일이어야 성격이나 가치관도 보는거니까
•••답글
11일 전
둥이8
그렇게 사람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첫인상이 결국 외모니까!! 중요하지..
•••답글
11일 전
둥이9
맞아… 얼굴 진짜 안본다고 하는 사람들도 어느정도 자기가 생각하는 기준치는 봄
•••답글
11일 전
둥이10
예선이긴한데
보통 예선1등이 본선도 1등한다는 사실..

•••답글
11일 전
둥이11
이건 진짜..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왜냐면 나 자신도 외모가 내 스타일 아닌 이성은 친구로 밖에 안보고 발전가능성을 아예 염두하지 않으니까.... 근데 그래도 외모라는 게 취향이 어쩔 수 없이 갈림 고양이상 강아지상 처럼..? 아무리 이쁘고 잘생기고 다 해도 고양이 상이 아니면 연애 상대로 안 볼 수 있는 거자나 왜냐면 나도 곰상 좋아해서 아무리 잘생기고 키크고 성격 좋아도 유쌍이거나 마르면 친구로만 보이거든.. 그니가 쓰니 너무 외모에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답글
11일 전
둥이12
남자앞에서 소심한성격이고 이러면 남자쪽에서 꼬셔야하니깐 맞는듯ㅋㅋ 적극적인성격이면 못생겨도 의외로 잘생기고 진국인애들 많이사귀는거봄 근데 이건 성격이 타고나야하니까.. 남자잘꼬시는성격아니면 본문맞는듯!
•••답글
11일 전
둥이13
근데 이 말하면 욕먹을지도 모르겠지만... 나도 솔직히 남자 얼굴 어느정도 보긴 봐서 이런 현상? 을 마냥 욕하거나 뭐라고는 못하겠음 내로남불인간 되는 것 같아서 허허...
•••답글
11일 전
둥이14
ㅇㅇ 첫인상 무시할 수 없음
•••답글
둥이14
게다가 난 나도 이성 볼 때 얼굴 가장 먼저 봐ㅋㅋㅋ 얼굴 별로면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이건 뭘 했건 어쩌라고임
11일 전
둥이15
여자나 남자나 그게 생물학적 본능이라 그려,,
•••답글
11일 전
둥이16
둥이16
나도 외지주 개쩔늠
11일 전
둥이17
어쩔 수 없는 게 첫 인상은 외모야
처음 마주쳤는데 그 사람 성격을 어떻게 알겠어
알아가다가 인상이 바뀌는 거겠지?ㅎㅎ

•••답글
11일 전
둥이18
솔직히 제일먼저 보여지는게 겉모습이니 외모도 중요할 수 밖에
•••답글
11일 전
둥이19
너무 당연함 걍 본능이지..
•••답글
11일 전
둥이20
근데 진짜 당연해서...
•••답글
11일 전
둥이21
사실 겉으로 드러난 내면은 고만고만 하잖아
•••답글
11일 전
둥이22
너무 당연하잖아
•••답글
11일 전
둥이23
그치 이쁘고 잘생기면 못해도 마이너스로 시작은 안되니까
•••답글
11일 전
둥이24
그건 당연 ㅋㅋㅋㅋ잘생기고 예쁘고를 떠나서 일단 내스타일 외모 아니면 만나고싶은 맘이 안생김
•••답글
11일 전
둥이25
외모 내스탈 아닌데 성격 좋으면 친구하고 싶지 사귀고 싶지는 않으니께.....
•••답글
11일 전
둥이26
11일 전
둥이27
11일 전
둥이28
나는 살 10키로 넘게 뺐는데도 연애는 커녕 사람하나 안꼬임....스🐝탱
•••답글
11일 전
둥이29
진짜 솔직히 부정 못 해.. 첫인상이 얼마나 중요하고 그 인상은 얼굴에서도 나오는 걸.. ㅠㅠ
•••답글
11일 전
둥이30
난 예선을 넘어서 중요한거가태 왜내면 지금 만나는 애 외모 말곤 만날 이유가 하나 없는데 외모 하나땜에 계속 끌려다님 ㅜ하
•••답글
11일 전
둥이31
ㅇㅈ 외모 기준치가 다 다른거지 외모가 예선인거 맞음
•••답글
11일 전
둥이32
당연하지 눈에 보이는게 얼굴인데
•••답글
11일 전
둥이33
너 원래 얼굴이 이쁜가보네 (외모좌 따라하기)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아 썸남이 생리 아는 척 하는데 진심 정떨어져763 07.04 23:38 76999 48
이성 사랑방 애인 말하는거 나만 개짜증나?225 07.04 18:54 59590 0
이성 사랑방 썸남이 통화내용 다 녹음하고 있었음159 17:34 7391 2
이성 사랑방 애인 팬티보고 정털렸는데 어떡해..?137 0:35 51607 16
이성 사랑방 말을 자주 더듬는데 애인이 한숨쉬면서 "너 한번만 말 더 더듬으면 더듬을때마다 딱밤 한대다"..128 0:40 46660 2
연애중 애인이 나한테 너무 안 기대는 것 같아서 18:52 2 0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 너무 그리워하는 것 같아서 괴로워 18:52 4 0
이별 인스타 디엠보냈는데 비활탄거는 그만큼 싫다는 뜻인가 18:50 11 0
하 번호따는 못생긴사람이랑 싸웠어3 18:47 36 0
짝남이 나랑 동갑이었어1 18:46 15 0
내 친구들 연애 스타일 완전 다른거 정말 새삼 신기하다...4 18:45 47 0
연애중 남익들 인스타 안 하는 여자 더 신비로워보여?6 18:45 55 0
나 너무 속상해 얘들아 서운할 만 하지?3 18:44 26 0
짝사랑 하는 사람 이제 못보면4 18:43 30 0
애인이 애인가족이랑 놀러가자 했는데 대가족이야,,,,ㅜㅜㅜㅜ6 18:42 24 0
첫연애인 애들아 혹시 헤어질때 뭐라고 했어?1 18:40 44 0
이별 헤어진지 2주 지났는데5 18:40 47 0
짝남 인스스에 집에 러브버그 많이 18:38 49 0
꽃 싫어하는 여익 있니?6 18:36 43 0
이별 내 전애인도 오늘 국가직 합격 문자 이런거 왔겠넹…5 18:35 94 0
재결합하고 싶은데1 18:34 34 0
애인 요즘 그냥 친구 같아… 18:32 36 0
외모때메 연애 징징거리기전에 키빼몸 110 만드는건 진리같다1 18:31 114 1
이별 답장 왔다 18:29 7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5 18:50 ~ 7/5 1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