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62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여전히 누구보다 이 세계를 좋아해..
영화 '짝사랑 세계' 시사회 4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생리할 때 밑이 빠지는 것 같은 통증이 생리대 흡수력 때문에 그런 거래
121
1개월 전
l
조회
63895
인스티즈앱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2
49
2
익인1
헐 그러네 컵이나 탐폰쓸 땐
그런 느낌 없었네
신기하다
1개월 전
익인2
10년쓴 생리대에서 다른 생리대로 갈아타면서 깨달음
1개월 전
익인4
사람 살린다치고 추천 좀
1개월 전
익인2
밑빠지는 통증있었던 건 ㅈㅇㄴㄲ 이었고 유기농 본으로 갈아타면서 못느꼈어
1개월 전
익인4
ㅈㅇㄴㄲ 나도 별루였는데 완전 고마워!!!!!
1개월 전
익인13
오 나도 ㅈㅇㄴㄲ만 쓰면 생리통 심해져서 절대 안쓰고 본이 다른 생리대보다 뭔가 괜찮아서 정착했었는데 반갑당ㅎㅎ 근데 다른 생리대보다 가격이 좀더 나가서 ㅈㅇㄴㄲ빼고 이거저거 쓰긴해
1개월 전
익인21
와 ㅈㅇㄴㄲ 인정 그거 진짜 잇어도 안씀
1개월 전
익인49
ㅂㄷㅍㅌ쓰면통증없어
1개월 전
익인53
나도 ㅈㅇㄴㄲ 쓰다가 너무 아파서 다른걸로 갈아타고 괜찮아짐
1개월 전
익인54
ㅈㅇㄴㄲ는어디고 ㅂㄷㅍㅌ는어디야
1개월 전
익인4
좋ㅇ느ㄲ 바ㄷ피ㅌ 일거야 아마
1개월 전
익인54
헐 2개다 쓰는데...
1개월 전
익인3
아 근데 맞는거같은게 나 10대때 저느낌 많이 받았었는데 최근들어선 느껴본적 없는데 최근엔 탐폰써서 ... 생리대도 좀 좋은거 쓰고. 생리대 때문 맞는듯해
1개월 전
익인5
생리컵 추천..진짜 진심
1개월 전
익인8
저.. 질문이 있는데, 생리컵밖에서는 어떻게 처리해...?? 생리대처럼 돌돌 말아 버리고 새거 붙이는게 아니라 비우고, 씻어서 다시 넣는게 집 밖에서 하기엔 조금 불편하지 읺을까하는 진입 장벽이 있어서ㅠㅠㅠ
1개월 전
익인5
생리컵 두개로 번갈아서 써도되고 난 최대 12시간 있어도 안새서 괜찮앙
1개월 전
익인8
아아 나 왜 당연하게 하나로 쓸거라 생각했지... 두세개 챙겨 다녀도 될 일을ㅋㅋㅋㅋㄱㅋㅋㅋ 뭔가 바보같닼ㅋ큐ㅠㅠㅜㅠ 고마워! 생리컵 꽤 오래 궁금해하긴 했는데 시간적으로나 건강적으로다 훨씬 낫겠당
1개월 전
익인48
비우고 물티슈나 휴지로 대강 닦고 넣기도 하고 물 가지거 다니면서 헹구고 다시 넣는 방법도 있어
1개월 전
익인20
나 안써봐서 궁금해서 그러는데
뺀거는 휴지에 돌돌 말았다가 집에서 세척하는거야??
어떻게 처리하는지 궁금해
1개월 전
익인31
살때 실리콘 컵같은거 줘서 거기 안에 담아서 세면대에서 세척 바로 함
1개월 전
익인46
양적은편이라 밖애서 가는일은 일년에 한손에 꼽을정도라고 해도 생리컵 쓴지 6년도 넘어가는데 왜 두개 쓸 생각을 못했을까
1개월 전
익인6
여태 피를 너무 많이 흘려서 아픈건줄 근데 생리대 대부분이 그렇지 않나
1개월 전
익인7
222 ㄴㄷ
1개월 전
익인9
근데 성인ㄷ히고나서 탐폰갈아탔ㄴ데 확실히 ㄱㅊ음
1개월 전
익인10
맞아 웬만하면 유기농 써 좀 덜해
1개월 전
익인11
난 생리대 안쓰는데도 그냥 첫날 둘째날까진 밑 빠지는 통증이 있음... ㅠ 생리 너 무 싫 어
1개월 전
익인12
탐폰쓰면 안아픈데 생리대는 뭘써도 다 아프던데
1개월 전
익인14
크린베베로 갈아타고 새인생 살고있음
1개월 전
익인45
그거 밖에서도 써?
1개월 전
익인14
양많을땐 권장하지 않아 난 통증이 심한편이라 조심조심 쓰는 편이긴 한데 실수하기 쉬워
1개월 전
익인15
생리 중에 보는 중 개아프다
1개월 전
익인16
나 싼 중국산? 인지 그런거 쓰다가 국내산 좀 비싼걸로 바꾸고 나서 싹사라짐
그거때문이엇너 ㅠㅠ 어쩐지 흡수잘되서 축축한 느낌덜해서 좋앗는데 밑이 너무 아팟음
1개월 전
익인17
생리컵 쓰는데도 첫째 둘째 날엔 종종 아픔 ㅠ
1개월 전
익인18
탐폰이 최고임 ㅠ
1개월 전
익인19
난 성인되고 생리통 서서히 사라지더니 밑빠지는 느낌도 같이 사라졌음
1개월 전
익인22
헐
1개월 전
익인23
풍혈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4
라엘좋던데 얼마전 네고왕보고 산 이너시아 제품 엄청 얇아서??????????? 과연 괜찮을까 싶었는데 좋았슨
1개월 전
익인25
탐폰이 편하긴 하다..
1개월 전
익인26
아그러네요 탐폰같은거쓸땐 밑이빠질것같은느낌이없었어요
1개월 전
익인27
와 첨 알았어
1개월 전
익인28
풍혈만 생각남 아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9
바꾸고나서 여태껏 썼던 생리대들한테 배신감 느꼈어
1개월 전
익인30
와 난 진짜 항상 누가 이놈 잘걸렸다면서 쥐어뜯어가는 느낌 받았음. 나도 갈아타봐야지
1개월 전
익인32
밑빠진통증 생리대바꾸거나 탐폰써도있으면 병원가봐 혹있을수도 내가그랬음...ㅠㅠ
1개월 전
익인33
나도 생리대 바꾼후로 저런 통증이 사라지긴 했는데 이게 생리대를 바꿔서인지 나이들어서 생리통이 준건지 모르겠네
1개월 전
익인47
나이 들어도 심해진느 경우가 있음 그게 나야
좋게 생각해
1개월 전
익인34
여자몸 진짜쉽지않다
1개월 전
익인35
그 굴나오는 느낌이 그렇다는 거?
1개월 전
익인38
그건 걍 꿀렁 하면서 나오는거고 소중이가 어떤 중력에 이끌리는 것처럼 빠지듯이 아픈 통증이 있음
1개월 전
익인40
ㄴㄴ 밑이 얼얼하고 누가 잡아댕기는느낌 있어... 불타는 짬g..,.
1개월 전
익인36
헐 싱기하으
1개월 전
익인37
탐폰 짱
1개월 전
익인39
이너시아 탐폰 ㄱㄱ
1개월 전
익인42
생리할때 생리대만 쓰면 특정부위에 여드름같이 나는건 왜그런가요ㅜㅜ 따가워요ㅠㅠㅠ 탐폰쓸땐 안그러는데ㅜㅜㅜ
1개월 전
익인47
그건 통풍 안 되는 문제 아닌가
1개월 전
익인43
일단 나같경 본문에 공감하는 게 탐폰으로 갈아끼우고 밑 빠지는 통증 사라짐
1개월 전
익인44
난 탐폰으로 바꿔도 빈도가 줄어들긴했지만 한두번씩 느낌 ㅠㅠ
1개월 전
익인45
그래서 나 친환경 흡수 어쩌고로 광고하는 유명한거 썼는데 난 오히려 그게 밑빠짐 통증 개심했음... 진짜 자궁을 낳을 거 같은 느낌은 처음이였어;;;;
1개월 전
익인47
나 ㅅㅍ 쪽 쓰는데...저런 느낌 남
근데 여기꺼만큼 흡수 잘 못 해주면 초반에 엄청 새서 ㅠㅠ
1개월 전
익인50
탐폰이 짱임.... 냄새도 안 나고 편하고
1개월 전
익인51
나다.....진짜 아래 빠지고 냄새나고 원래 그런건줄
근데 전부순면인 생리대로 바꾸고 ㄹㅇ광명찾음ㅋㅋㅋㅋ
생리대 비교 구글스프레드시트같은걸로 정리해놓은거 찾아봐 나 이제 생리통도 10분의 1로 줄어들었어
1개월 전
익인52
생리컵쓴지5년짼데 늘 밑이빠지는느낌드는디
1개월 전
익인55
헐 미친 나 학생 때부터 바디피트 쓰는데 20대 후반인 지금까지 꾸준히 저 거지같음이 옴... 이거 유명한 생리대 아냐?ㅠㅠㅠㅠㅠ 바꿔야 되나 이미 너무 익숙해진 생리대인데🥲 진짜 한 번씩 오면 개아파
1개월 전
익인56
그렇네 탐폰으로 바꾸고나서는 못느낌
1개월 전
익인57
진짜 생리땜에 가지가지 힘듦ㅋㅋㅋㅋㅠ
1개월 전
익인59
탐폰 써도 똑같은 고통 느낄 때 있는데 그건 그럼 뭐임ㅋㅋㅋㅋㅋ 헛 소리야
22일 전
익인60
이브네 쓰니까 쫌 덜함
18일 전
익인61
헐 그래서 비싼 생리대 쓰면 통증이 없었구나
13일 전
익인63
나 처음으로 두드러기 처럼 뭐 났는데 왜 그런지 아시는 분?? 유기농 생리대라고 좋은거 썼는데 걔 때문인지 아닌지 모르겠어.
간지러워서 엄청 괴로웠어
1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보쌈에 순두부 시켰는데 당황스럽다
이슈 · 3명 보는 중
나 어제는 카리나 닮았었는데 5분 전에는 장원영 닮음
이슈
요즘 디올에서 각잡고 밀고있는 모자...JPG
이슈 · 2명 보는 중
직장인 등급
이슈 · 3명 보는 중
AD
생각보다 다들 모르는 데이식스의 이름 유래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일반인으로 살고 있는 쥬얼리 멤버 하주연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할머니한테 챱츄를 맡기면 안되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서인영이 계속 머리를 자르는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공항 직원이 여권 찢어서 여행 못 간 사람
이슈
AD
최근 주식장을 한장으로 요약
이슈
"탁 찍으니 억" 스벅 '탱크데이', SBS '런닝맨'-노무현 비하 '운지' 재소환
이슈
이런 말 자주쓰면 나르시시스트래..!!
일상 · 1명 보는 중
AD
AD
해외살때 진짜진짜 많이 들었던 코리안컬러
이슈 · 2명 보는 중
순천에서 전봇대 수백개를 다 뽑아버린 이유.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옥순 사과문 제일 어이없는 점
일상 · 3명 보는 중
신고하면 돈 버는 포상금 총정리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정보·기타
원하던 임신을 했는데 딸이래서 하나도 안 기뻐..
317
06.09 12:56
119669
6
이슈·소식
수영♥정경호, 14년 장기연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공식입장]
304
06.09 16:27
129876
0
이슈·소식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204
06.09 22:18
83161
0
정보·기타
교회에 수입 30%를 헌금으로 내는 할머니
147
06.09 10:57
101325
8
정보·기타
신혼여행 다녀왔는데 와이프가 이혼하자 합니다
119
06.09 09:50
131703
0
유머·감동
LG가 만든 빨래 개는 로봇.gif
102
06.09 11:43
87001
0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손흥민 욕하다가 걸린 기자...jpg
105
06.09 14:42
72670
0
이슈·소식
스레드에서 반응 험한 초4아들맘..JPG
113
06.09 19:25
65720
0
이슈·소식
5년 대출 안갚으면 없어질줄 알았어요
83
06.09 15:14
84533
0
정보·기타
딸이 업소에서 일한다고 생각하는 엄마.jpg
96
06.09 12:33
104104
3
이슈·소식
현재 씁쓸하다는 정경호 수영 공식입장 온도차.JPG
82
06.09 18:54
113424
2
유머·감동
너무 배가 고파서 당근에 도움을 요청한 스무살 대학생
105
06.09 15:23
76556
21
정보·기타
카톡 한줄에 채용취소.jpg
69
06.09 11:29
107238
0
유머·감동
보쌈에 순두부 시켰는데 당황스럽다
59
06.09 14:56
80034
1
이슈·소식
[속보] 나나 자택서 강도짓 한 30대 징역 7년 선고
58
06.09 14:23
55017
1
여친이 없는 합리적 이유
3:47
l
조회 1
현지화된 미국 음식에 충격 먹은 외국인
3:44
l
조회 171
헬스장 변기 뚫다 놀란 수리기사
3:43
l
조회 169
고양이를 빌려주는 모텔
1
3:41
l
조회 263
일본 mz를 사로잡은 간식 쿠아베기
3:40
l
조회 521
역사속으로 사라져버린 조선의 전통놀이
3:39
l
조회 406
극과 극으로 나뉘는 돈까스 파벌
1
3:37
l
조회 135
한국인이 아랍어로 꿈꾸는 경우
3:35
l
조회 333
히트곡 만들때 제일 중요한 요소
3:34
l
조회 283
연차 안 쓰고 주말에 괌 갔다오기
3:33
l
조회 136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전어 구이
3:31
l
조회 517
소설 '소나기'의 개연성
3:30
l
조회 561
미국경찰관들이 가장 긴장하는 날 독립기념일
3:30
l
조회 73
어느 집안의 장례식 분위기
3:26
l
조회 1154
큐브
추가하기
더보기
큐브 바보,..
라잇썸 이민혁 무대 잘봤습니다
3
올해 모두 2컴백 원해요
4
큐브콘
2
네모들아🟦
1
큐브 독방이 있구나 호칭 네모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
7
어머니가 사진 남겼던 칸에 초청받은 김도연..jpg
3:25
l
조회 702
인류통합의 음식
3:24
l
조회 345
앞자리에 앉은 진상 손님
3:23
l
조회 199
남편이 초밥 사준다고 해서 나갔는데
3:22
l
조회 1710
미국이 받은 이집트 유물
3:21
l
조회 281
예전과 달라진 한식의 인식
3:20
l
조회 20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46
1
헤어져서 얼마나 힘든지 감도 안 옴...
11
2
박물관에 전시품이 거꾸로 된걸 발견한 오타쿠
3
호불호 갈리는 오피스텔(혹은 아파트) 화장실 구조
23
4
일부 성인 ADHD 의심 환자들 진료 후기
21
5
어느 집안의 장례식 분위기
6
일본 mz를 사로잡은 간식 쿠아베기
7
오늘 100억을 드릴게요, 대신 내일 아침에 잠에서 깰 수 없습니다
14
8
헬스장 변기 뚫다 놀란 수리기사
9
현지화된 미국 음식에 충격 먹은 외국인
10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전어 구이
11
수영♥정경호, 14년 장기연애 끝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공식입장]
284
12
고양이를 빌려주는 모텔
1
13
현재 씁쓸하다는 정경호 수영 공식입장 온도차.JPG
70
14
역사속으로 사라져버린 조선의 전통놀이
1
머지 방금 지진인가
11
2
남사친 손절할라고 ㄹㅈㄷ 더러움ㅋㅋㅋ
5
3
헐 아까 ㄹㅇ 지진이었네?
1
4
중고딩때 늘 은따였던거 같은데 이유가 뭘까
32
5
25살 히키코모리 익인이 하루 일상 공유~!!
9
6
나 지금 일본 후쿠오카인데 날씨
6
7
면접에 올블랙 좀 그래?
7
8
밤에 문득문득 불안이나 우울이 이유없이 느껴지는데
4
9
남자친구 사귀고 한 달만에 신용카드값 차이.. 40
9
10
1년 2개월 사겼던것도 1년반 만났다고 하나 ?
2
11
미장 진짜 흐른다 흘너
9
12
보건소 기준 157.6인데 160으로 구라치면 티남???
1
13
나포함 세명모임에서 다른 두명끼리 친하면 거리두는게 나을까
2
14
낼 7시 어떻게 일어나지
15
배그 내 시체 상자에 총 쏘는 거 조롱하는 거야?????ㅠㅠ
4
16
오늘 하루 잘보냈는데 너무 우울하다 왜그럴까
3
17
생리통약 제일 쎈거 뭐야?
13
1
헤비 세레나데 미쳤나봐
2
2
안 자는 애들아
30
3
올영 배송완료래서 나갓는데 없음 샤갈 ㅠ
3
4
엔드림도 녹음할 때 화음 n겹 녹음함?
4
5
월드컵 관심 떨어진게 감독때문이야??
16
6
트터 어떤 경우에 차단해?
3
7
내가 아이돌이면 공항에 꾸미고간다vs안꾸민다
10
8
중소돌 말 나온 김에
2
9
높고 쨍한 걸그룹노래 말하고가
2
10
강아지(real puppy) 너무 기엽다..
1
1
왕사남 대체 머야
17
2
근데 배우 오나라님 20년째 연애중이라 들었는데
11
3
드라마 허수아비 말이야 그것이 알고싶다
5
4
김무열 팬덤 있는 편이야?
18
5
와 참교육 영국도 7위네
6
취사병 전설이 되다
성재예린 미친다…
7
참교육
이거 보는데 배우가 연기를 잘하면
1
8
참교육 5화 레전드네
1
9
어릴때 토이스토리 안 무서웠어?
1
10
멋진신세계
임지연 먹방만 보면 배고파 죽겠음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