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617l 1
휴 반년 남았는데 ㄹㅇ 도망치고싶다
 
   
어제
익인1
글쓴이
흑 근데 내 3년이 아깝다
익인1
언니가 유치원 다니는뎅 스트레스로 안면마비 왔었어 ㅎ
어제
익인2
실습 몇시간하는데?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익인2
아니 너 실습 채워야되는시간이 얼만딩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익인2
20일 빡시네
어제
익인3
진짜 도망쳐 나 지금 출근중인데 하루하루가 고통스럽고 떠나고싶다 ^^…
•••답글
어제
익인4
난 어린이집 실습했는데 이 꿈을 접음
•••답글
글쓴이
어린이집 실습하고 유치원 실습하면 진짜 꿀 같은 늑김.. 보육실습이 진짜 힘들어ㅠㅠ
어제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나도 실습오면 맨날 도망쳐라고 하는데 ㅋㅋㅋㅋ큐ㅜㅜ 다른거엔 관심없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어제
익인6
유치원 교산데 제발 부탁할게 이건 아니야ㅠㅠ
•••답글
어제
익인7
난 나름 괜찮아 3년차인데 예민한 학부모님들, 동료선생님들 빼면*^^* 근데 남는게 거의 없네..?
•••답글
어제
익인8
오...제발 도망쳐...
•••답글
어제
익인9
헉... 2학년 학부생 🥺 겁 먹는 중
•••답글
어제
익인10
ㅋㅋㅋㅋㅋㅋ타과지만 나도 실습갔을때 거기 쌤이 도망치라고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어제
익인11
제발 지금이라도 도망쳐 1년 동안 일하고 노답이라 그만뒀어😱
•••답글
글쓴이
그럼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서ㅠㅠㅠㅠ 혹시 그럼 지금은 뭐해ㅠㅠ?
어제
익인12
오...도망쳐....!!
•••답글
익인12
현장 나가보니까 내가 실습 때 보고 느끼고 겪은 건 현장의 100분의 1 될까말까더라...
어제
익인13
아 나 보육실습 가야되는데.... 하...... 진짜 두렵다
•••답글
어제
익인14
도망쳐.. 나도 어제 너무 힘들어서 술 먹고 울었음..
•••답글
어제
익인15
제발 도망쳐
•••답글
어제
익인16
사립도 아니고 국공립이면 널널한 편인데 그런 말을 하넹
근데 진짜 이 길은 아니야 다른 직종 찾아서 떠나

•••답글
어제
익인17
출근 준비중인 얼집 쌤... 넘 가기싫단^-^ 페이랑 동료교사 없음 그만뒀어
•••답글
어제
익인18
어린이집에서 일하는 친구 정신과 다니는거 보니까 사람이 할 일이 아닌거같긴 하더라 얘기 들어보면 너무 힘들어보여
•••답글
어제
익인19
나 1학기다니고 안맞아서 자퇴함 억지로 간거라 ㅋㅋ
•••답글
어제
익인20
어린이집 뭐가 제일 힘들어? 아이 아님 아이 부모님?
•••답글
익인23
원장..
익인50
와.. 모르는 사람 입장에선 애들이나 학부모가 당연히 먼저 나올 거 같은데 원장이라니 밑에 익도 그렇고.. 힘들게 하는 원장 많은가보다 ㅠㅠ 애들만으로도 힘들텐데 진짜 고생이 많다....
익인53
이 바닥 원장 갑질심해ㅠ
익인24
둘다+원장
어제
익인21
난 간호라서 1000시간 채워야 하거든..가는 대병마다 쌤들이 다 도망가라함
•••답글
어제
익인22
그런 말 안 하는 유치원 교사를 본 적이 없음 일단 아직 발만 담구려고 한다? 냅다 도망쳐라부터 함
•••답글
어제
익인24
제발 도망쳐
왜 이런 고생길에 들어오려고해ㅜㅠ출근하기싫다

•••답글
어제
익인25
ㅋㄱㄱㅋㄱ ㄱㄱㄱㄱㄱㅋㅋㄱ 그 선생님 말 너무나 공감간다
탈주했었는데 배운게 이거밖에 없어서 결국돌아옴...

•••답글
익인25
근데 다시 역시 탈주각임...
어제
익인26
진짜...나도 실습할 때 도망치라 햿는데 안듣고 후허ㅣ중이야ㅠㅠㅠㅠ
•••답글
어제
익인27
난 어린이집 교사고 지금 출근중인데 적성 잘 맞으면 햄볶아 근데 난 실습때도 몸은 힘들어도 마음은 너무 재밌고 행복했어
•••답글
익인27
ㅠㅠㅠ 더운데 실습 하느라 진짜 고생하겠다 마무리 잘하구 화이팅이야!
어제
익인28
난 실습하고 이 일이 더 좋아졌는데 동료 교사? 그런게 좀 힘든거 같아
•••답글
어제
익인29
어제
익인30
도망쳐 ㄹㅇ 도망쳐
•••답글
어제
익인31
도망ㅊㅕ...
•••답글
어제
익인32
얼집교사인데 도망쳐...
•••답글
익인32
나도 처음에 선배들 와서 그만두라고 할땐 난애기도 좋아하고, 애들이랑 재밌게 놀수있는데 왜 그만두라고 하는거지? 생각했는데 실습도 진짜 힘들고, 담임 맡으면서 이 길은 내길이 아니라고 생각했고 배운데 도둑질이라고 할줄아는건 이거밖에 없어서 이거하는중
올해까지만하고 그만둘려고

어제
글쓴이
도망치면.. 무엇을.. 해야 하는 지..
•••답글
어제
익인33
나 어린이집인데 실습때는 힘들지만 이 직업 너무 하고싶었다???
근데 지금 올해 초임으로 근무중인데 정말 너무나 도망치고싶어
정신병 생겼고 멍멍스트레스 받아 ..
쓰니는 직업에 맞을수도있으니 도전은 해봐도 되는데, 난 정말 비추 ........

•••답글
어제
익인34
어디든 사람 잘 만나면 버틸 만 하지만 그게 어려운듯.. 주위에 얼집 다니다 결국 간조 나
교육공무원 쪽으로 변환 하더라ㅠㅜ

•••답글
어제
익인35
난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 제일 싫어
•••답글
익인35
그만두든 말든 내가 경험해보고 결정하는건데 이제 막 시작하는 사람한테 하는 말이 그만둬 ㅋㅋㅋㅋㅋ 차라리 이미 그만둔 사람들이면 그런 말 하는거 인정하겠는게 자기네들은 그만둘 용기도 없으면서 맨날 들어오는 사람들한테만 그만두라고
익인35
이제 시작인 사람한테 해줄 수 있는 말이 그런거 밖에 없나 진짜... 경험해보고 결정하는거지 해보고 싫으면 그때 본인이 도망을치든 뭘하든 하면되는데 꼭 초치는거같음
익인52
2222 그냥 여기 일 많이 힘들다고만 하면 될걸 자퇴해 지금이라도 도망가 이러면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음 .. 내가 왜 ?
어제
익인36
진짜로 도망쳐 나 올해 취업했는데 다음에 바로 그만둘거야 절대 가지마 해야 할 서류 너무 많고 애들 보면서 스트레스받고 학부모눈치보고 원장눈치보고 그냥 진짜 눈치보는 직업 플러스 할 일이 너무 많아 절대 가지마 차라리 다른 직업 알아봐
•••답글
어제
익인37
난 다른건 다 괜찮았는데 퇴근 전에 청소하는게 제일 싫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더워 죽겠넝
•••답글
어제
익인38
제발 도망쳐.......
•••답글
어제
익인39
지금도 원장 겁나 별로에 진상 학부모까지..
•••답글
어제
익인40
난 어린이집 실습 나갓다가 그만둿음..ㅋㅌㅋ...ㅠㅠ
•••답글
어제
익인41
나 얼집교사 5년차인데 난청 증상 있고 온갖 신경성 복통 두통 등 질병은 일상이고 불안장애에다가 우울증 생겼어ㅠㅠ
진짜 사람이 할 일이 아니다...

•••답글
어제
익인42
와 윗댓글 다 받음 어린이집 담임 3년 했는데 적성 잘맞아도 원장 아이 학부모 동료교사 등 사람때문에 힘든 일이 너무 많고 배운게 이거밖에 없어서 이직이 쉽지 않음 ㅜ 정신병이리고 느낄정도로 스트레스 엄청 받고
•••답글
익인42
유교는 대학 나와야하니 그륳지만 어린리집이라면 지바루 어린나이부터 오지마...사회생활의 온갖 쓴맛 느끼기 딱좋은 직업임 ㅎ
익인48
22 일도 힘들고 진짜 직장에서 만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이상한 사람 한 명씩은 있음......
어제
익인43
ㄹㅇ 나도 맨날 후배들한테 그랬는데ㅋㅋㅋㅋ 늦지않았다고... 갈거면 좋은곳으로 가서 1년만 버텨봐.. 그럼 이 일을 할지 말지 감이 바로 옴
•••답글
어제
익인44
난 사복 실습할 때 들었는데 ㅋㅋㅋ 젊었을 때부터 하지말고 한 40넘으면 사복으로 오라고
•••답글
어제
익인45
유교과 오겠다는 사람 있으면 말리고싶다ㆍㆍㆍ진짜 도망쳐
•••답글
어제
익인46
나도..지금 보육실습 중인데 탈주하고 싶어…근데 반년?! 유교과는 반년이구나..
•••답글
익인42
실습을 지금 하고있고 2학기ㅜㅣ 다녀야 졸업이이까 반년 남았다는거 아닐깡
글쓴이
맞아 2학기 하나 남아서 반년 남았다구
익인51
ㄴㄴ아냐 쓰니가 단어선택 잘못한거야 보육6주 교육4주실습이야 반년 아냐
어제
익인47
나는 실습하는 수업을 들었는데
겨우 주1회 실습인데도 힘들어서 관둠

애들 너무 좋아해서 꿨던 꿈이라
결혼하면서 포기함

•••답글
어제
익인48
보육실습했을 때 진짜 이 길은 내 길 아닌 것 같았어......
•••답글
어제
익인49
도망쳐...근데 내가 그때로 다시돌아가도 난 도망못칠듯ㅜ 지금도 딱히 하고싶거나 잘하는게 없어서 도망쳤다가 다시 돌아왔...
차라리 임용공부 힘들어도 임용쳐ㅜ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이폰 최소 1년 갤럭시 최소 1년 써본 익들 드루와바619 0:38 16850 3
바지에 생리 다 새니까 친구가 사실 자기 생리대 있었다면서 그때 줬어..393 11:20 11549 6
한국사 59점 받고 떨어진 친구 59쌀피자라고 놀렸는데 진심으로 화냈어...366 06.24 22:07 33649 14
야구/알림/결과 2022.06.24 현재 팀 순위161 06.24 22:47 17400 3
이성 사랑방 와 결혼할 사람은 확실히 다른가봐64 06.24 19:49 35675 5
외음부에 아토피 있어서 습진 생기는 사람 어떻게해?ㅠㅠ 13:03 1 0
치킨집 알바들아 궁금한게 있어 13:03 1 0
오늘부터 다이어트 할라는데 방금 생리텨졋... 13:03 1 0
와뭐지 초딩애들 음료수 먹어놓고 캔 걍 바닥에 버리고감 13:03 2 0
나 이거 성지에서 폰 산거야??? 13:03 2 0
여름에도 검정색 슬랙스 입고 다니는 사람 꽤 있겠지? 😎😎 13:02 3 0
오늘 도로주행하는데 빨간불인데 출발하고 깜박이 안 켜는 차들 왤케 많냐 13:02 3 0
지하철인데 워터밤 가는 사람들 눈에 확 보인닼ㅋㅋㅋㅋㅋ 13:02 11 0
자라에서 70썻다 방금 13:02 7 0
일본어 잘하는 사람..? 13:02 2 0
갤럭시 셀카 왜이리 별로야..? 13:02 7 0
쿠팡 알바 여러번 해본 익들아 질문있어 13:02 4 0
넷플 체인지데이즈 보는 익들 있니!?!?!? 13:02 3 0
우리집 에어컨 거의 20년 됐는데1 13:02 6 0
나 전자디퓨저?! 선물 받았는디 좋네??1 13:02 4 0
피톤치드 뿌려 놓으면 날파리 좀 사라져? 13:02 3 0
오ㅐ 꼭 스카 끊으면 집에서 공부하고싶지 13:01 8 0
신사역 칵테일바 추천좀해주랏!!! 13:01 5 0
주차 칸 좁은데 사이드미러 안접는 차들 진짜……^^1 13:01 1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3:00 ~ 6/25 13: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5 13:00 ~ 6/25 13: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