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0153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3년 전 (2022/7/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니 저번에도 그랬는데 만나자고 하고 내가 좋다하면 '장난이에요~','내일 출근하셔야죠 언능자요~' 이런식으로 하는데 너무 짜증나 친구들끼리도 이러면 기분나쁘지않나..? 나가지고 노는것같아서 연락하지말라했다 걍ㅋㅋ 무안해서 저런 농담은 어떻게 넘겨야할지 잘 모르겠다 보통 어케함?
대표 사진
둥이1
음 한두번이면 넘어가긴 하는데... 아냐 잠만 짝남?? 짝남이면 둘 중 하나야.. 썸이거나, 어장이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썸남이 몇번 그런 적 있는데(자취방3분거리) 찐으로 나갔어 그러고 같이 산책 1시간? 하고 그날부터 사귐 (물론지금은전남친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은 아님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어장이야 그거... 이시간엔 친구도 잘 안불러냄.. 썸인 사이, 애인 같은 특별한 사이에나 이시간에 만나자 보고싶다 소리 하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게 애초에 진짜 만날 생각도없는것같은데 떠본것같음 어장 탈 생각도없고 일때메 나도 주말에 이시간대 보는건 상관없는데 장난치는것같아서 걍 싫네ㅜㅜ 특별히 보고살지 않아도 되니 연락끊어야겠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 개짜증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깐 기분나쁨ㅎㅎ 내기분을 공감해줘서 고마워 손절하는게 날듯 겹치는지인 있긴해도 깊은관계는 아니고 볼일 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시간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울집근처에 야식집 있는데 거기 가자고 했거든 저번에 못가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지금 너무 늦어서.. 엄마한테 혼날것 같다고.. 다음에 미리 약속잡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 다큰어른이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보고싶은데 시간이 늦으니 진짜 배려차원일수도있지 단둘이 만나는 데이트는 했어? 데이트안했으면 주말에 데이트 신청해보고 반응보면 알수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노노 그거보다는 자기가먼저 만나자했는데 좋다하니깐 농담이에요~ ㅋㅋ 이러면서 좀 조롱하는것 같아서 기분나쁨ㅠ 내가먼저 보자한게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응응 아는데 상대방분이 쓰니가 보고싶긴한데 성향따라 밤늦게보기는 부담스러울수도있어
호감있으면 쓰니가 먼저 주말에 데이트신청해보고 생각해봐도 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하지말라고 못을 박아버렸는데 ..저쪽반응 따라 갈피를 잡아야할듯ㅋ.. 생각비우고.. 저쪽에서 진짜 연락안오면 더는 볼일 없을것같아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 내가 저남자라면 자긴잘못없다 생각해서 이유묻다 얘기안하면 벙쪄서 연락안할거같아.. 스트레스 받는것보단 쓰니의견 잘얘기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이유 물으면 답하고 놀리는거같아서ㄱㅣ분 나빴다해야지ㅠ 첫번째도 아니고.. 호구마냥 '아~ 뭐야~' 하기에는 시간아깝고 내가 바보같아서 싫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저분이 장난치는거같다고 느껴서 힘들구나ㅠ 내가볼땐 진심으로 보고싶은 맘도 가능성이있다봄 여튼 저분이 이유묻고 잘해결되면 좋겠다 쓴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이쁘게 말해줘서 고마워ㅠ..감정낭비하기에는 형편이 안돼서 대화 잘 안되면 그냥 비우는게 나을것같아.. 담에 그냥 만나는 약속을 제대로 잡거나 하면 다시 진지하게 생각해볼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상대방 마음을 다모르니깐 누구나 다힘든거같아ㅠㅠ
잘해결되고 굿밤되길 바래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난 호감있는 상황이니깐 만나서 얘기하면서 알아가고 싶었는데 그래서 기대가됐던거고 늦었지만 보고싶은 마음에 좋다 한건데 장난이라고 하니깐 기분 상한거지 뭐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상대가 잘생겼나보네 ㅋㅋ 지금 만나자는거면 목적이 그건데도 좋다고 만나려고 하는거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잘생겨서가 아니라 글쓴이가 좋아한다잖아... 머리에 이미 편견이 가득하신분이네 어디가서 두뇌다이어트좀 하고 오셔야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근데 자진 않을듯ㅠ 그럴관계도 아니고 둘다맨날 직업때메 일이 10시넘어서 끝나서 이시간밖에 모할수가 없어 그리고 목적이 그런남자라면 잘 거르는거지만 확실치않지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잘생긴거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생긴게 왜궁금한건지 모르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니깐 저래도 니가 좋다고 그러는거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흠.. 외모가 다가 아니지.. 내가 잘생겼다 못생겼다 평가하기도 그렇고. 첫번째 장난에는 걍 그런가보다 넘겼는데 이번이 두번째라 그냥 정떨어짐 연락하지말라고 손절쳤다니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쓰니야 얘 외모좌인 것 같은데 어그로니까 신경 쓰지 말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글게ㅜㅜ 낮에 힘든일 있었나 웨저러징..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처음에는 시간이 너무 늦어서 그런거 아닌가? 싶었는데 쓰니 댓글 보니까 어장 맞는 것 같다 ㅠㅠ 답장 오는 거 보고 결정하는 게 좋을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게ㅋㅋ 근데특별히 자주보는 사이도 아니고 지인의지인인데 걍 계속 연락하는중이거든 어장탈만한 각도 안보이는데 걍 반응봐서 정리하는게 좋을듯 난 호감이었는데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만하면 안좋게 보이는 이유가 뭘까..?1
10:09 l 조회 11
애인이 요즘 들어서 모지리처럼 횡설수설하는데
10:05 l 조회 23
약속 얘기했을때 애인이 이런 반응이면 어때? 3
10:04 l 조회 16
같이 반지 맞췄는지 한달 반에 잃어버리면 4
10:03 l 조회 21
소개팅 만나서 까는건 별로임..?7
9:54 l 조회 46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9
9:43 l 조회 82
계속 썸 타볼지 고민.. 1
9:42 l 조회 34
상황 객관적으로 봐줄 사람 좀 길어 16
9:36 l 조회 173
평일에도 보는데 주말에 좀 쉬면 안되는거임?6
9:32 l 조회 41
아 헤어지기 전에 ..ㅋㅋ 전애인이 나한테 했던 행동이나 말들 진짜 트라우마 같다 2
9:31 l 조회 38
28
9:19 l 조회 595
95인데 지금까지 최장 연애기간이 6개월이래..7
9:16 l 조회 92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7
9:14 l 조회 59
돈 안갚고 "맛있는 거 더 많이 사줄게” 어떰??? 7
9:08 l 조회 30
여자들이 볼때 남자 몸 좋은건 어떤거임??5
9:05 l 조회 38
썸붕 4개월 왜 연락 안 하냐고 뭐라 하는데 연락을 왜 해야하지..?2
9:03 l 조회 38
여자 모은돈 5000 괜찮을까4
8:59 l 조회 67
지금까지 만난 성향이랑 다른 사람이랑 만나는데 결혼할수도 있을것같음2
8:44 l 조회 21
전애인 같은 동네 살아서 마주치네 근데
7:42 l 조회 52
남자들한테 첫사랑 진짜 세네 ㅋㅋ5
7:37 l 조회 2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