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니 저번에도 그랬는데 만나자고 하고 내가 좋다하면 '장난이에요~','내일 출근하셔야죠 언능자요~' 이런식으로 하는데 너무 짜증나 친구들끼리도 이러면 기분나쁘지않나..? 나가지고 노는것같아서 연락하지말라했다 걍ㅋㅋ 무안해서 저런 농담은 어떻게 넘겨야할지 잘 모르겠다 보통 어케함?| 이 글은 3년 전 (2022/7/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니 저번에도 그랬는데 만나자고 하고 내가 좋다하면 '장난이에요~','내일 출근하셔야죠 언능자요~' 이런식으로 하는데 너무 짜증나 친구들끼리도 이러면 기분나쁘지않나..? 나가지고 노는것같아서 연락하지말라했다 걍ㅋㅋ 무안해서 저런 농담은 어떻게 넘겨야할지 잘 모르겠다 보통 어케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