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유툽/스트리머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41569l 1
애한테 영향 갈 수 있나...? 성격적 문제 이런 쪽으로..
추천  1
 
   
1개월 전
둥이1
7년전에 끊은거면 괜찮지않으까
•••답글
1개월 전
둥이2
7년전이면 ㄱㅊ을듯
•••답글
1개월 전
둥이3
1개월 전
둥이4
7년전에 피운거면 괜찮을거 같은데, 임신준비하기전에 3개월전부터 몸관리 하라고 하잖아 그때부터 조심하면 괜찮을꺼야
엽산같은거 잘 챙겨먹고

•••답글
1개월 전
둥이5
1개월 전
둥이6
1개월 전
둥이7
ㄱㅊ 그정도면 애기도 모름
•••답글
둥이12
애기도 모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둥이13
개웃겨ㅠ 애기도 몰라ㅠㅠㅠ
둥이16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애기도 몰라 심지어 쓰니 몸 세포도 잊었을듯
둥이26
ㄴㅋㅇㅋㅋㅌ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아 뭔가 기여워 ㅠㅜ
둥이34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큨
둥이38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
둥이4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귀여웤ㅋㅋㅋㅋㅋ
둥이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둥이48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둥이50
아 개웃김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둥이8
아유 없어
•••답글
1개월 전
둥이9
7년이면 괜찮아 보통 늦어도 3개월 전에 금연하라고 함
•••답글
1개월 전
둥이10
ㄴㄴ없다했어
•••답글
1개월 전
둥이11
괜찮엉~!! 여름이라 더운데 몸관리 잘햐!!
•••답글
1개월 전
둥이14
그런걸로 스트레스받지 말구 ㅋㅋ엌ㅋㅋㅋㅋ 괜츈괜츈 행복한하루보내
•••답글
1개월 전
둥이15
당장에 간접흡연이 더 영향가 칠년전이면 정말 문제 없어 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7
해독됐어 괜차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8
ㄴㄴ 없어 나아는언니는 임신계획이 없어서 임신알기전까지 담배폈는데 애기 건강하게 잘 낳고 잘 크고있음!!
7년전이면 걱정안해두댜

•••답글
글쓴둥이
지금도 피우셔??
둥이18
아기낳고 몇번 피우는거 보긴했어!
1개월 전
둥이19
ㄴㄴ ㄱㅊㄱㅊ
•••답글
1개월 전
둥이20
7년이면 괜찮을거 같아
•••답글
1개월 전
둥이21
진짜 너무 괜찮아 담배 한개비 피워도 16시간이었나...? 그정도 지나면 안피운 몸 상태랑 똑같이 돌아간댔어 근데 흡연자들은 그 시간이 지나기 전에 계속 피워서 문제인 거지
•••답글
1개월 전
둥이22
현재 임신초기에 임신 인지모르고 다이어트 한약 먹어도 잘크고있어 임신인거알고 난후 안하면되 ㅠㅠ 임신인거 알고 등산하다가 전 아기 유산됨
•••답글
1개월 전
둥이23
2년전까지 나랑 담배피던 칭구 결혼하구 바로 아기 생겼는데 건강하게 낳았움.. 물론 첫째고 둘째도 건강하게 나으면 좋겠지만 모르는 일이지만.. 암튼 머 괜찮았음
•••답글
1개월 전
둥이24
1개월 전
둥이25
내친구들 임신사실 알고 끊은애 많은데 다 애기 ㄱㅊ음
•••답글
1개월 전
둥이27
그정도면 뭐
•••답글
1개월 전
둥이28
영향이야있겠지 미미하니깐 괜춘
•••답글
1개월 전
둥이29
정자에 영향이 크다고 봤던거같은데 쓰니남자야? 여자면 남편도 금연하고 좋은상태로 해야하지않나?
•••답글
1개월 전
둥이30
울아빠 나 엄마 뱃속에 있었을 때도 피우셨는데 난 아주 멀쩡하게 태어난 듯 천하장사임 ..^^
•••답글
1개월 전
둥이31
내친구 10년정도 흡연자였는데 임신 계획 세우고 담배 끊은뒤 1년뒤 임신 성공했는데
애기 완전 건강해 오히려 장꾸로 활발하게 살고 있다
친구 애기 둘인데 둘 다 건강하게 태어나서 잘 크고 있으니까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아
근데 내 친구는 마음먹고 한 번도 다시 안폈어

•••답글
글쓴둥이
그럼 지금도 아예 안 피워??
둥이31
응응 모유수유도 해야되고 그래서 안피더라
글고 내가 물어보니까 담배생각이 딱히 안난대 이제

둥이42
와신기해...10년이나 피웠는데 끊었다는 게... 그럼 흡연자들은 금연을 못 하는 게 아니라 안 하는 거라고 봐도되나??
내동생은 미자때부터 약 5년짼데 아무리 엄마랑 잔소리해도 맨날 무시한다..,

아니면 둥이친구가 특별히 대단한걸까ㅠㅠ

둥이31
아니 안하는건 아닌거 같아
나도 내친구 중,고등학교 같이 나와서 그 때부터 만날 때마다 담배끊으라고 꾸준히 잔소리 했었거든
오죽하면 아무 소리 안하는 날은 오늘은 왜 끊으라는 소리 안하냐고 친구가 먼저 물어봤었어ㅋㅋㅋ
근데 맨날 삶의 낙이 없네 뭐네 하면서 못끊는다고 하더니 갑자기 임신계획 세우고 맘 독하게 먹었다면서 끊었어
동생도 계기나 결심이 생기면 끊지 않을까?ㅜㅜ

1개월 전
둥이32
2년 전까지만 금연하면 된당
•••답글
1개월 전
둥이33
7년은 ㄱㅊ아
•••답글
1개월 전
둥이35
아니 전혀 없음 남편은 당연히 금연이겠지??
•••답글
글쓴둥이
웅 애초에 담배 안 피웡
1개월 전
둥이36
애초에 담배랑 성격적으로는 상관 없지않나 건강도 아니고
•••답글
둥이36
그리고 보통 임신 준비하는 아빠엄마들 한 일년? 정도 몸 깨끗이하는 과정 갖던데 칠년이면 암도 나으니까 괜찮지않을까
1개월 전
둥이37
에이 그 정도면 완전 상관없지…
•••답글
1개월 전
둥이39
이미 몸에있는 세포들도 각질 탈락되면서 잊어버렸을듯
•••답글
1개월 전
둥이40
아무 상관없어
•••답글
1개월 전
둥이43
완전히 없어지려면 3년정도 걸린다는거 봤는데 그정도면 문제없을듯
•••답글
1개월 전
둥이44
나 아는 사람은 담배피는데 임신해서 그중엔 담배끊고 애기낳고 다시 담배피고 또 둘째 가져서 담배끊고 그래도 애들 잘 크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45
ㄱㅊ 친엄마가 나 가졌을때 술먹고 담배폈는데 지금 정상임 ㅋㅋㅋㅋㅋ 대신 장기는 별로 안좋긴해 7년이면 ㄱㅊ
•••답글
글쓴둥이
어머니 지금도 흡연하셔?
둥이45
몰라??? 이혼해가지고 ㅌㅋㅋㅋㅋ7년이면 ㄱㅊ아 맘 놓아두돼
1개월 전
둥이47
7일전도 아니고 7년이면 걱정 노노
•••답글
1개월 전
둥이49
임신준비할때끊어도 무방해
•••답글
1개월 전
둥이51
보통 1년전에 끊으니까 7년이면 무줙권 괜탸나
•••답글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이혼하게생김324 08.16 16:11 50255 30
이성 사랑방 기독교인이면 다 혼후관계주의 지켜?243 08.16 19:50 13184 2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코로나때문에 모텔에서 잔다는데141 08.16 17:48 19190 2
이성 사랑방 모텔 가고 썸붕 났다 ㅎ154 08.16 14:10 29411 9
이성 사랑방 근데 연애 "못" 하는 모쏠은 노력을 안하는거같음131 08.16 11:15 27168 8
연애중 근데 애인이 결혼얘기했는데 0:20 1 0
썸남 tmi들음 0:20 1 0
답장 뭐라고 할까1 0:18 16 0
연애하는 익들아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니5 0:18 27 0
연애중 정말 객관적으로 헤어질 이유가 있는데 말을 못하겠어 도저히..1 0:18 53 0
전애인님 프사 배사좀 바꿔줘..2 0:17 30 0
애인이 게임하느라 안보면 서운해 피곤하지..?4 0:17 19 0
이별 제발 나 좀 도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 0:17 15 0
얘들아 호감있는 사람한테 답장 뭐라고 해야될까 추천해줘ㅜ2 0:17 15 0
아 나 진짜 연애하기 좋은 여잔데15 0:16 59 0
이별 남익)8개월만나고 그 8개월을 거의 매일을 봐서 그런가 0:16 41 0
이거 애인이 사핌약 권유할만한 상황이긴 한가9 0:15 31 0
내가 먼저 좋아해서 지금 사귀는데 0:15 34 0
진짴ㅋㅋㅋ내 마음 니가 알아서 알아채달라는거 극혐임ㅋㅋ4 0:14 41 0
애인이랑 처음 여행가는데 잠옷으로 목 아주 살짝 늘어진 반팔 가능..?6 0:14 36 0
와 드디어 헤어졌다1 0:14 25 0
권태기가 다른 사람한테 맘 간다는 뜻이야?14 0:13 44 0
이별 방금 전화로 헤어졌는데6 0:12 72 0
이별 헤붙해서 재회를 하긴 했는데..5 0:11 5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7 0:18 ~ 8/17 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8/17 0:18 ~ 8/17 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