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55l 0
양념 씻어낸 김치만 음식물 쓰레기로 버릴 수 있고 안 씻고 버리는 건 일반쓰레기래.. 2n년만에 처음 앎 나만 몰랐니 이거...
 
   
헐충격
1개월 전
헥....나 그냥 버렸는데...이제 씻어서 버려야겠다
1개월 전

1개월 전
헐 나도 몰랐음
1개월 전
작년 김장철에 아파트에서 제발 양념이랑 무치다남은 조각들 음쓰에 버리지말라고 방송해서 그때서야 앎
1개월 전
?? 왜 일쓰야..?
1개월 전
헐 진짜 첨들어봐
1개월 전
에휴 짜증난다 이제는
1개월 전
헐..
1개월 전
헐 몰랐어
1개월 전
익인10
근데 도대체 음쓰 기준이 뭐지?? 먹을수 있는 거면 음쓰라고 하지 않았어?
1개월 전
익인14
그게 우리 기준이 아니고 사료로 재활용할 수 있는 게 기준일걸 가축이 먹을 수 있냐 없냐
1개월 전
익인15
동물한테 줬을때 먹을수있냐가 기준이라던데 그렇게 따지면 양념된 음식도 다 일반쓰레기 아닌가 이상한듯
1개월 전
익인16
동물들이 먹을수있는건지 생각하면 좀 쉽다구 하는데 김치같은 양념샌거나 마늘은 매운거 동물이 못 먹으니까
1개월 전
헐? 왜지? 매워서그런가? 아님 배추에 물 생겨서? 만약 매워서 그런거면 엽떡도 버리면 안되나?
1개월 전
익인13
염분 높아서!
1개월 전
익인11
아하!!
1개월 전
음쓰인즐
1개월 전
장류도 일반쓰레기라는거 듣고 놀랐잖아ㅋㅋㅋㅋㅋ
1개월 전
냄새 엄청 나겠다…..
1개월 전
일쓰에 버리면 썩고 물나오고 곰팡이 피고 냄새 오지잖아.. 괜찮나..
1개월 전
ㅎㄹ… 몰랐다
1개월 전
헐 몰랐어..
1개월 전
헐 냄새 오질듯
1개월 전
진짜?? 처음 알았어
1개월 전
으에엥ㅇㄱ? 몰랐어
1개월 전
아니 음식이 음식물 쓰레기지 왜 그걸 동물 기준으로 하는 거야
1개월 전
익인24
동물용 음쓰랑 사람용 음쓰를 따로 하든가
1개월 전
익인33
동물용 사료를 만들일이 없으면 음쓰를 모을 이유가 없어서 그런거 아닐까??
1개월 전
익인40
음쓰를 왜 따로 모으는지 생각해 보면 이해하기 쉬울 듯
1개월 전
익인41
모든 음쓰가 동물 기준이양
1개월 전
그럼 젓갈도 다 씻어서 버려야 되나?
1개월 전
헐 몰랐어 그럼 김치 말고 그런 양념되어있는건 다 일쓰...?
1개월 전
그럼 음쓰로 버릴 수 있는게 거의 없는데ㅠㅠ
1개월 전
기준이 이상하네
1개월 전
익인28
염분 높은 게 대부분일 건데 흠...
1개월 전
동물이 못먹는게 기준이면 썪은 채소같은 건 어따 버려… 자취생 익 냉장고에 썪어가는 거 버려야되는데
1개월 전
익인38
썪다 < 없는 말이야! ㅜㅜ
1개월 전
생각해보니 김치를 버려본 적이 없네
1개월 전
헐…?
1개월 전
,,,그냥 음쓰에 버릴래요
1개월 전
근데 양념음식들 일쓰에다 버리면 ㄹㅇ 여름에 난리난리개난리나는거아닌쥐
1개월 전
그냥 버리면 어캐되지..?
1개월 전
음쓰 버려도 돼
1개월 전
익인36
(내용 없음)
1개월 전
...? 기준이 도대체 머야..?
1개월 전
우리나라 짜고 매운 음식이 얼마나 많은데.. 그럼 그게 다 일반쓰레기라고..? 아니면 김치는 염장까지 해서 그런건가..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응답하라가 우영우 급 인기였어?456 08.19 15:52 28509 6
문재인 감옥 가겠는데??338 08.19 17:44 15737 5
솔직히 다들 살 걱정 안 하면216 08.19 23:06 7190 0
이성 사랑방 솔직하게 남자가 집 안해오거나 반반하자 해도 결혼할수있음?235 08.19 15:45 31255 1
야구/알림/결과 2022.08.19 현재 팀 순위95 08.19 22:51 8546 1
이성 사랑방 이럴때마다 진짜 30대 초중반으로 안보임.. 8:52 3 0
진상들은 왜 하나같이 사장 불러오라는 걸까 8:52 2 0
이쁘고 인기많은애가 잘생긴사람한테 낯가리는건 무슨 이유일까1 8:51 9 0
어제 냥줍한 아깽이.. 오늘 일어나자마자 손바닥에 얼굴부벼.. 충격.. 8:51 5 0
아니 왜!!!! 위시리스트 말고 다른거 선물주는거야 8:51 8 0
지금 미국인데 윙스탑 왤캐 맛있냐 8:50 4 0
내 인생치킨 원탑 고추마요치킨 8:50 9 0
샌들 맘에들어~ 8:50 13 0
청바지 처음 빨 땐 드라이클리닝 8:49 5 0
약대 졸업하면 약사 되는거야?2 8:49 27 0
수원익들..오늘 날씨 어때?ㅠㅠ3 8:49 16 0
하.. 요즘 아빠 점점 심해짐ㅜㅜ 8:48 25 0
튀김 왕많당2 8:48 41 0
편순이 몇개월동안 실수하고있었다..2 8:48 37 0
이성 사랑방 썸깨진애가 꿈에 나왔네 8:47 11 0
1년만에 몸무게 재봤는데 8:47 16 0
가짜배고픔은 가짜주제에 왤케 나댐?1 8:46 20 0
여자옷 살만한 무신사 브랜드 추천바다영... 8:46 10 0
여수 아르떼뮤지엄 예약1 8:46 1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20 8:50 ~ 8/20 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20 8:50 ~ 8/20 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