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자취
배달 한번 시킬 때마다 너무 많이 남아서 2~3번 먹을 거 나와서 먹기 힘들다.. 냉장고에 음식 쌓이는거 너무 스트레스야 ㅠㅠ 음쓰 나오는 것도 스트레스!!!!! 집순이라서 맛있는거 먹고싶어도 약속 없어서 집에서 시켜먹어야하는데 ㅜㅠ 누가 좀 먹어줬음 좋겠다.| 이 글은 3년 전 (2022/7/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자취 배달 한번 시킬 때마다 너무 많이 남아서 2~3번 먹을 거 나와서 먹기 힘들다.. 냉장고에 음식 쌓이는거 너무 스트레스야 ㅠㅠ 음쓰 나오는 것도 스트레스!!!!! 집순이라서 맛있는거 먹고싶어도 약속 없어서 집에서 시켜먹어야하는데 ㅜㅠ 누가 좀 먹어줬음 좋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