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08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9
이 글은 3년 전 (2022/7/09) 게시물이에요

누가 짚은 이후로 웬만하면 안 쓰게 됨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밑에 ㅇ 안붙여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정 근데 보면 진짜 별것도 아닌일에 많이 쓰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하고 말 단어 사이 물음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확실히 별로긴 하더라 나 옛날 글 보고 토나올 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여자 말투라고 흉내내면서 조롱하는 글 보고 정떨어져서 잘 안쓰게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ㅜ?쓰든 말든 몬 상관이래ㅠㅠ 그냥 무시하자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개너무하네 나 욕도 잘하고 ㅠ 도 잘하는데 …ㅠㅠ식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ㅠㅠㅠ 이거 여초커뮤 말투 맞음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귀여워 ㅠㅠㅜ
너무 슬퍼 ㅠㅠㅜ
너무 화나 ㅠㅠㅜ
너무 짜증나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큐ㅠㅠㅠㅠ
이것도 ㅋㅋㅋ 의도적으로 큐 넣어서 귀척하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여자들이 많이 쓰는데 여초엔 여자들이 많아서 그렇게 보이는거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이가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ㅠㅠ 이거 생각해보니까 많이쓰긴하더라. 나도 요즘 뭔가 의식적으로 안쓰게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건 일반인들도 많이 쓰는거 같긴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갠적으로 주변에 말 대체적으로 웃기게 하는 애들이 커뮤할 확률 높은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ㄷ ㅋㅋ걍 적당히 쓰면 ㄱㅊ은데 말 끝마다 ㅠㅠ 하고 있으면 좀 그렇긴하더라.. 나 일어났어ㅠㅠ밥먹었어ㅠㅠ 외출할거야ㅠㅠ 이러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비꼴때 그 말투 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뭐든 티피오가 잇는 너낌 여긴 커뮤니까 정신놓고 말하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그렇게 남발한다고 사실 문제를 몰겟 어른들 물결이나 느낌표 요런 것들 마니 쓴다고 문제시하지는 안자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머 어때 내가 쓰겠다는데 먼 상관 걔들이 여초 말투 이렇다 하면 내가 눈치 보고 안 쓸 이유 없는 듯 쓰면 안 될 곳에서 남발하는 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 본인의 기호에 따라 쓰고 안쓰고는 자유지만 그걸 갖고 지적하는건 뭐야ㅋㅋㅋㄱㅋ 내가 내 손으로 즙 좀 짜겄다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ㅠㅠ남발하는거 별로라 일부러 안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ㅠㅠ 안 썼더니 말투 개띠꺼워짐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ㅈ 그거 말고도 나만 그렇게 생각해? 이 말투도 비꼼 여자들 특 자기 감정을 남한테 허락 받는다고 근데 나도 그래서 고쳐야겠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남초가도 나만 이런거냐? 이러면서 글 쓰던데 내로남불 오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ㅠㅠ.. 푸흐.. 어이없어..ㅠ푸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푸흣-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ㅌㅋㅋㅋㅋ 근데 다 무표정으로 ㅠㅠ 달고 이ㅛ을거 알지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좀 자아없어 보이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안쓰려고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톡스 맞으면 당일만 조심하면 돼??
15:11 l 조회 1
얘들아 업적정리 같은 거 하니??
15:11 l 조회 1
10살 이상 연상이 집 대출금 같이 갚자하면 2
15:11 l 조회 1
ㅎ...취미로 단편소설 쓰는데
15:11 l 조회 1
우왕 오늘 우리동네에 대통령 왔었네
15:10 l 조회 1
하닉 수익실현하고 30 벌었다
15:10 l 조회 4
단타하는사람 이해안감1
15:09 l 조회 12
허리가한쪽만 나갈수도 있나
15:09 l 조회 5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5
15:09 l 조회 19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5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14
하닉있는 얘들아3
15:08 l 조회 35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10
15:08 l 조회 30 l 추천 1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8
15:08 l 조회 19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6
15:07 l 조회 12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4
15:07 l 조회 17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10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1
15:07 l 조회 5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6
15:07 l 조회 10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3
15:0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