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들으니까 짜증나고 킹받아.... ㅋㅋㅋㅋㅋ 얘네집 강동구 8호선 끝짜락인데 강남으로 한두달 학원다녔거든 근데 맨날 말할 때마다 내가 강남으로 학원다녔을 때~~ 강남맛집이~~ 이 말을 달고삼.. 내가 근데 난 그렇게 맛집은 없다고 느꼈는데 이러면 엥!?? 너 강남안가본 거 아니야? 거기 다 맛집인뎅 ㅇㅅㅇ 이러는게 하루에 몇번씩 반복되는데 이젠 얘가 강남부심이 있나...이런 생각까지 들 정도..
| 이 글은 3년 전 (2022/7/09) 게시물이에요 |
|
계속 들으니까 짜증나고 킹받아.... ㅋㅋㅋㅋㅋ 얘네집 강동구 8호선 끝짜락인데 강남으로 한두달 학원다녔거든 근데 맨날 말할 때마다 내가 강남으로 학원다녔을 때~~ 강남맛집이~~ 이 말을 달고삼.. 내가 근데 난 그렇게 맛집은 없다고 느꼈는데 이러면 엥!?? 너 강남안가본 거 아니야? 거기 다 맛집인뎅 ㅇㅅㅇ 이러는게 하루에 몇번씩 반복되는데 이젠 얘가 강남부심이 있나...이런 생각까지 들 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