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56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3년 전 (2022/7/12) 게시물이에요
이해 됨? 

친구들끼리 자주 만나는 것도 아니고 생일 때나 한번씩 봄 

다들 직장인이고 그래서 평일에는 보기도 힘들고 

근데 약속 잡는다고 얘기하면 항상 이래놓고 걔 빼고 우리끼리 만난다고 하면 질투해서 돌아버리겠어 

어쩌란 거냐고....
대표 사진
익인1
하나만 하라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해되는데 질투하는 건 노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주일에 한번 보잔 것도 아니고 몇개월에 한번 볼까말까면;... 양보 좀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다 남친 있고...
자주 못보니까 데이트 빼서 나가는 건데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 질투는 오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싫음 나도 연애하지만 저건 오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주보는것도 아니고 가끔은 시간내야지 아니면 자기빼고 만나게 놔두던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질투는 오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질투 오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냅둬ㅋㅋㅋㅋㅋ질투를 하든 말든. 개피곤한 스타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속만 잡으면 단톡 분위기가 미묘해짐..미치겠네요
^_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기가 못 만나면 못 만나는 거지 친구들 만나는데 왜 질투함. 주말만큼 친구 만나기 좋은 요일이 어딨어. 특히 오랜만에 만날수록 주말에 만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따로국밥으로 떨어져 살아서 주말에 서울에서 보는 거 아니면 얼굴도 못본다구요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그럼 걔 남친이랑 헤어질 때까지 친구들끼리 만나지도 못해? 질투하던 삐지던 맘대로 하라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래놓고 헤어지면 쪼르르 달라붙더라 대부분... 한주 정돈 남친을 평일에 만나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직장인이라 주말에 친구들 못보는 건 이해 가능
근데 다른 애들끼리 본다고 질투하거나 삐지는건 용납 불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무시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위내시경 비수면 ㅇㄸ?
23:52 l 조회 1
너무 억울한데 어디에 써야 사람들이 좀 봐줄까?
23:52 l 조회 1
모나리자였는데 눈썹 진해짐..
23:52 l 조회 2
9년 커플인데 권태기가 일주일 왔다가 지나갔어 ㅋㅋ지나가니 더 좋아지네 확실히
23:52 l 조회 2
보통 상견례할때 양가 부모님만 모셔오나? 2
23:51 l 조회 8
아파트 경보음 울렷는데 잘못울린걸까?
23:51 l 조회 7
근데 진짜 사실적시 명예훼손은 왜있는거임?1
23:50 l 조회 8
00익 자산공개…2
23:50 l 조회 37
n수생으로 입학하면 튀지 않는 것도 노력해야하는 것 같음
23:50 l 조회 8
난 회사다니는거 다 지옥같고 자살하고싶고 이런줄 알았는데
23:50 l 조회 16
정신과를 갈까 말까 고민임 1
23:49 l 조회 8
술 많이 마시면 나중에 피부 훅간다는거 공감 못하겠음3
23:49 l 조회 20
언니 사회복지사인데 수도권 물가 감당 안된다고 고향 내려온다는데 이해됨?2
23:48 l 조회 41
과자먹고싶어
23:48 l 조회 4
힘들거나 슬픈 일은 없는데 살기 싫음2
23:48 l 조회 22
너네같으면 재능있고 빽있고 외적인게 ㄱㅊ으면2
23:48 l 조회 32
ㄹㅇ 남자들은 연하 좋아해?7
23:48 l 조회 23
나 살면서 공주야라고 첨 불려봤어 이게뭐야ㅋㅋㅋㅋ3
23:48 l 조회 22
근데 진짜 대학이 양기 넘치는 곳인거같아4
23:48 l 조회 28
지방대는 공부 잘안해서 성적 받기 좋다며.... 5
23:4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