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기 전까지는 망고향 라임향이 진짜 좋게 나는데 씹으면 걍 오리지널임 맛이랑 향이 따로 놀아 최악임 내가 온갖맛 감자칩 다 먹었는데 이게 최악이야 김치볶음밥 감자칩이 훨씬 더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