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인데.. 3년동안 200 이하로 받는게 이상한거 아님? 시급도 올라가고 할껀데 200이하를 어찌 유지하니 심지어 지금 200이하 라서 신청 가능해도 나중에 소득 오르면 강제해지 당하고 심지어 아무 이자 못 받고 이럴꺼면 그냥 신청 하지 말라는건가 3년동안 계속 일 하고 있어야 하고 심지어 사용계획서도 써야 하네..
| 이 글은 3년 전 (2022/7/18)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직장인인데.. 3년동안 200 이하로 받는게 이상한거 아님? 시급도 올라가고 할껀데 200이하를 어찌 유지하니 심지어 지금 200이하 라서 신청 가능해도 나중에 소득 오르면 강제해지 당하고 심지어 아무 이자 못 받고 이럴꺼면 그냥 신청 하지 말라는건가 3년동안 계속 일 하고 있어야 하고 심지어 사용계획서도 써야 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