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250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4
이 글은 3년 전 (2022/7/1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직장인인데.. 

3년동안 200 이하로 받는게 이상한거 아님? 

시급도 올라가고 할껀데 200이하를 어찌 유지하니 

 

심지어 지금 200이하 라서 신청 가능해도 나중에 소득 오르면 강제해지 당하고 심지어 아무 이자 못 받고 

 

이럴꺼면 그냥 신청 하지 말라는건가 

 

3년동안 계속 일 하고 있어야 하고 

심지어 사용계획서도 써야 하네.. 

청년내일저축 월급 200 이하를 3년 유지 해야 받을 수 있는거구나.. 하하하… | 인스티즈 

청년내일저축 월급 200 이하를 3년 유지 해야 받을 수 있는거구나.. 하하하… | 인스티즈 

 

+++++ 

중도해지 해도 이자 받을 수 있나봐 

내가 잘못 알았나봐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여러분 중도해지해도 이자 받을 수 있나봐
17인익이 댓글 봐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ㅋㅋㅋ알바아니곤 불가능아니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ㅋㅋㅋㅋ

알바생을 위한거 아닌가
직장인들은 신청해도 나중에 자동으로 중도해지 당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인 가구 실수령액이 183만원? 이었지? ㅋㅋㅋㅋㅋ
진짜 말도 안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서비스직이라 실수령 182인데 3년 유지는 불가능할듯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혜택이 엄청 좋으니까 깐깐할껀 알겠는데
진짜 저거 3년동안 가능한사람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모가 현금부자인 백수 자식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또 공무원은 가입불가임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아니 공무원은 사람 아니야?
월급도 안올려줘 지원받는거도 다 제외시켜 왜 그러는 거야
아니 월급 적게주면 지원받는거는 신청하게라도 해줘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무원 가입돼 기준조건 4가지만 맞으면 직업군인도 되고 다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안된다고 나오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돼 신청해봐 가능함 내가 공뭔이라 알아 ㅋ
근데 재산이나 가구소득 많으면 안돼
공뭔 월급으로는 조건됨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청년희망적금이랑 헷갈린 거 아니야?? 청년내일은 공무원 안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9에게
청년내일저축계좌 공무원 돼…ㅎㅎ 다시 확인해봐 가능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저거 진짜 개에바다 2년이면 몰라 3년이면 회사다니면서 해마다 연봉오를텐데 저게 가능함?ㅋㅋㅋㅋ진짜 알바만 가능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빚도 재산 포함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유지해야돼??
그냥 신청할 때 조건 아니었어?ㅠㅠㅠ
3년동안 200 안 넘기는게 더 힘들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3년동안 유지 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당장 내년이면 최저시급때문에 거의 이백 넘을텐데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여이건ㅋㅋㅋㅋㅋㅋㅋ 연봉 240마넌씩오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바하고 자취하는 대학생을 위한 복지같앜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세전이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엇 신청할때만 200이고 그 이후 연봉오르는건 상관 없다고 본거 같은데 아닌가??ㅜㅜㅜㅜ 말도안대 3년 동안 월급도 안 오르고 최저받고 일하라는거야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ㄴ 월 300초과여야 중도지급해지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나 뭘본거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리고 중도지급해지 되도 그동안 지원금 혜택 이자 다 받을 수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옷 고마워 내가 본 블로그는 뭐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리고 중도지급 축하장려금 같은것도 있는 것 같던데 (이건 지자체에서 지급이라 플러스 알파 지원금이라 통장개설해봐야 앎) ㅇㅇ 물론 기준 까다롭다는거 동의하는데 진짜 생각보다 이거 신청 기준만 맞추려고 일당 뛰어서 맞추고 편법러도 많아서 이해되는 부분도 있음 난… 비슷한 서울시희망두배청년통장 이런것도 많아서 유사사업 엄청 많아서 요새 블로그들 오개념 많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그러면 가입할 당시 내 주거지 지자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엉엉 마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7에게
개쩐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거 지금 신청해도 10월에 심사결과 나오자녀
어떤 기준으로 최종가입결정 나는거야?

신청해도 다 가입 할 수 있는게 아닌거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자체 심사기준이랑 자기가 작성하는 금융소득 재산 근로소득 이런거 보고 지자체에서 소득인정액기준 중의소득보고 판단할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오옷 고마워!
그럼 엄청 까다롭겠다ㅠㅠ

그냥 하지 말까ㅋㅋㅋㅋ
내가 3년동안 직장을 다닌 다는 보장도 없고 자금계획서도 써야 하고 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자금계획서 만기전에 한번쓰는거고
교육도 10시간인데 인강이라 3년안에 걍 날잡고 들음됨 ㅋㅋ 난 할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쉣.. 이거 작년 소득 기준으로 보는거 아니고 공고일 기준 소득으로 보는거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청일로부터 전월 세전 금액이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ㅋㅋㅋ 애매하게 버는 나는 탈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막 6월에 인턴땜에 수입 초관데ㅠ 그럼 8월에 신청하면 가능할랑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이거 혹시 세전 300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거 아직 안나왔을걸? 원래는 기준중위소득 70% 더 초과였는데 300으로 기준 바뀐거라 대상자 되면은 통장가입할때 하나은행에서 약관가입할때 물어보는게 확실함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알바하면서 부모님한테 용돈도 따로 받는 대학생 아니면 대체 누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누가받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기...실수령200밑인 사람 있음 ,,,그게 바로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그니까... 이게 가능해...? 나 거의 최저 받는 연봉인데도 200 조금 넘음... 아놔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부모님이랑 같이 살아서 중위소득 때문에 안 됨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청년희망적금이랑 같은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후는 200넘고 세전은 안넘으면 신청 될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전으로 봐서 가능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알려줘서 고마워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반대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맞네 ㅋㄱㅋㄱㅋㅋ 반대맞아 세전 200넘고 세후 안넘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세전 200 넘으면 불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진짜 미쳤네 200이면 인턴 월급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작년에 인턴 월급으로 일해서 신청할라 했는데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๑°⌓°๑? 중간에 200넘으면 중도해지에 이자도 못받아...?
그럼 3년동안 연봉이 오르면 큰일인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도해지되면 장려금에 축하금에 이자에 원금 다줘 오히려 중도해지되면 만기까지만 못넣는다뿐이지 혜택 다받어 왜자꾸 막 뭐라는지 모르겠네.. 당연히 잘살아지면 해약해야지 어차피 이거 원래 수급자랑 차상위 대상자 사업인데 청년들 하려고 경계에 있는 사람들 혜택늘린거 뿐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지만..진짜 최저 받고 다니면서 잘 타는 사람들도 많다는점...^^ 좋은건지....^^...물론 받고 퇴사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혜택이 어마어마하던데…중위소득 100퍼 이하인 사람이 가입조건이니까 월 300이면 거의 100만원 차이인데.. 연봉이 1200만원씩 오르진 않으니까 괜찮은 조건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년간 360 넣으면 360 지원금 준다고 들었는데 혹시 다른 혜택 더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여러분 중도해지해도 이자 받을 수 있나봐
17인익이 댓글 봐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먼 평생 최저만 받고 일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건 또 뭐죠... 조건이 세전 200인가? 세후는 200 안되는데... 아쉽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글 수정하는게 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거 세전200아래라 더힘듬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00 간당 넘어서 짜증…..ㅠㅠ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말인데도 낮잠 늦잠 안자는 이유 3
7:37 l 조회 13
주식으로 재산 3/4 잃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3
7:36 l 조회 18
제발 이불추천좀해주라2
7:34 l 조회 9
미용실에 머리만 감아달라고 해도돼?
7:34 l 조회 5
치아가 인상 많이바뀌는구나1
7:33 l 조회 14
보톡스로 눈이 커질수가 있는거였구나5
7:32 l 조회 30
내가 말한거에 엉뚱한 답을 하는 사람 왜이러는거야? 4
7:31 l 조회 13
엄마가 너무너무 귀여워1
7:30 l 조회 18
아무리 아침 7시반밖에 안됐다지만 곧 7월에 16도는 너무 시원한거 아닌가1
7:30 l 조회 10
오프인데 전화하는건 대체 어느나라 매너냐1
7:28 l 조회 29
가나 크로아티아 축구
7:26 l 조회 78
용과랑 아보카도 먹어보고싶다5
7:24 l 조회 15
퇴사고민 말하면 꼭 필요한사람이라고1
7:24 l 조회 8
이거 카톡프사로 하면 회사사람들이 보기 좀 별로일까7
7:21 l 조회 267
외국인 많은 동네에서 알바하는데 나라별로 특징이 좀 있는듯
7:21 l 조회 21
서울에서 젤 예쁜 여자들 있는 곳 어디야?2
7:20 l 조회 25
지금 여름 날씨 일시적인건가?2
7:18 l 조회 180
넷플릭스 4인 공유 요즘 안돼?
7:17 l 조회 22
아 연애생각 없는데 소개 왜 받겠다했지 아18
7:16 l 조회 153 l 추천 1
단쉐에 두유? 우유?2
7:1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