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302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56
이 글은 3년 전 (2022/7/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전에 남자친구 있었다는 거 알게 되면 더 좋아지기 전에 포기해? 바이일 확률도 있지만 가능성이 엄청 적으니깐...
대표 사진
글쓴우동
아 그리고 나한테 인간적인 관심도 딱히 없어보여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1
난 남친여친 떠나서 호감있으면 일단 최선을 다해서 관심줘. 자각하지 못하는 사람도 많아서 이성애자라 생각했던 사람이랑도 잘 사귀고 그랬어. 동성애자라고 알고 직진한다고 무조건 잘되는 것도 아니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3
22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4
333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나도 다가가고 싶긴 한데 나중에 잘 안 됐을 경우에 상처 받는게 좀 무섭다ㅠㅠ 고마워 우선 친해지는 걸 목표로 해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2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4
무성애 에서 이성애?(남자친구 사귀고) 그러고 짝녀 보고
최소 바이구나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5
난 포기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6
전에 남친있던거 상관없는데 그 사람에 대한 좋은 추억이나 안 좋은 추억 잊지 못하고 갖고 있으면 포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7
나도 포기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8
당연 포기
3년 전
대표 사진
우동9
포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생일에 다시 만나자고 연락 오면 좋겠다
19:09 l 조회 2
썸타다 고백하는게 자만추에서 가능해? 2
18:05 l 조회 106
고백 없이 사귀게 됐으면 2
15:35 l 조회 51
나는 하자있는 사람이좋아2
12:44 l 조회 464
그냥 솔직하게 말할까4
10:22 l 조회 442
접었다1
0:05 l 조회 293
이제 접어야지..3
06.25 15:04 l 조회 1641
무슨 심리일까?5
06.25 07:49 l 조회 1534
좋아하면 바로 고백 vs 썸타다가 고백11
06.24 18:50 l 조회 2146
너무 눈치 보인다ㅏ...4
06.24 15:45 l 조회 1233
Enfp들만 답해주라 4
06.24 06:35 l 조회 236
포기 3
06.24 00:47 l 조회 493
도달하고자하는 추구미와 사랑의 대상은 다른듯8
06.23 19:38 l 조회 1833
하ㅠㅠㅠㅠㅠㅠ3
06.23 19:17 l 조회 1511
다들 고백 어떻게 했어?2
06.23 18:50 l 조회 1224
날 놓친걸 평생 후회해라5
06.23 18:32 l 조회 1073
다들 짝녀 인스스나 이런거 다 봐?2
06.23 14:57 l 조회 547
동이들은 단체만남자리에 호감있는 상대 있다구하면 어디에 앉아?5
06.23 13:19 l 조회 835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어서 12
06.23 02:06 l 조회 1476
나는 못 다가갔는데7
06.22 22:09 l 조회 2197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