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309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5
이 글은 3년 전 (2022/7/22) 게시물이에요

역대 아이폰중에 제일 예쁜거 /제일 별로인거 고르기래 | 인스티즈 

스압이다 ㅋㅋㅋㅋ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5시리즈는 진짜 넘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22고급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눈엔2018까지 이쁜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쁜 거 5시리즈 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눈엔 6이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 예쁘다 아니 레트로버전으로 다시 좀 돌아가면 안되나? 점점 별로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일 예쁜 건 아이폰 13 미니 핑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전전폰 5s가 진짜 이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7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s랑6이 젤 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폰 5,6,7 저 셀룰러라인 진짜 촌스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일 디자인적으로 예쁜건 각진 라인중엔 4, 둥근 라인중엔 8, Xs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8로골 개이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7 예쁘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c 제일 별로 xr 이쁘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갠적으로 8이 젤 예쁜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2미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2
xr이 제일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s가 진짜 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썼던거라 그런지 3gs랑 7 제일 좋아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 쓰면서 진짜 행복했음.,,, 역작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s때부터 아이폰 썼는데 4s진짜 짱 좋았어… 잡스의 유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앞뒤로 깨먹는거 일상이었지만 너무 이쁨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솔직히 말해서 이제 뇌이징도 끝나서 인덕션도 그렇게 못생겼는지 모르겠고... 근데 그래도 5c가 가장 별로임 난.. 개인적으로 Xr 디자인 너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기준 5 넘사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랑 5시리즈가 진짜 통틀어 예쁘긴 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건 진짜 5/5s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시리즈 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모아두니까 5 넘사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x가 젤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8도 예쁘다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예쁜건 5시리즈
못생긴건 3g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이폰 써본적 한반도 없는데 5시리즈 진짜 예브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8이랑 8플 화이트 로골 개예뻐 진짜 유리알같았어 반짝반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각진 라인이 제일 예쁘고 둥근라인은 그냥 다 그저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가 젤 이쁨 각진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4가 아니라 5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5 너무 이뻤음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고 특히 볼륨키 동글동글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5/5s가 최애 개인적으로는 XR이 안예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5s 넘사로 예뻐 예쁘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나 아직도 이거 씀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제일 예쁜거 아이폰5 제일 별로 6,7,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5/5s 포함해서 앞시리즈 다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gs 써본 사람들은 알듯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과 진짜 개예쁜 뒷판 곡선… uiux도 그렇고 나한텐 애플 감성 하면 제일 먼저 떠오름 젤 별로는 5c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예쁜건 3시리즈(독보적) 안예쁜건 11라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치만 난 13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5s..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 눈엔 13이 제일 별로 카메라보고 징그럽다는거 처음 느껴봄 너무 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8이 제일 예쁨 노치부터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점점 진화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5가 젤 .. 그치만 6 다시 쓰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4랑 13프로 시에라블루! 시블 다음에도 내주라.... 그래주면 파랑덕후는 너무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이폰5 / 아이폰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5시리즈 레젼드로갸이쁨 지금 성능에 저 디자인 나오면 무조건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제일 예쁜 거 8 왜냐면 지금 내 폰 ㅎㅎ
제일 안 예쁜 건 그냥… 카메라 2개 이상일 때부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5시리즈 젤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젤 예쁜거 5S
별로인거 5C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6라인 첨 써서 그런지 젤 이쁘고, 7쁠이 난 별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5s디자인 다시 나왔으묜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는 7부터 썻는데 5가 이쁘고 제일 이상한건 11이후 시리즈... 지금은 11프로 쓰지만 점점 카메라 커지니까 징그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 5s 다 예뻣는데 5c가 실물이 갑이였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c생각보다 못나지 않았다는말임
1등은 5s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6S까지가 젤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텐시리즈가 젤 못생긴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5c 뭐야 개구려 저런 것도 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렇게 보니 진짜 갈수록 못생겨진거 실감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5 젤 조ㄴㅖ 6 젤 존못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디자인만 보면 최악은 5c고 최고는 13프로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이폰11 은 내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쁜건 5/5s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이폰 7이었나 메트블랙
내가 유일하게 썼던 아이폰
그리고 5s 예쁘다 생각 특히 스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8이 제일 예쁜듯 뒷커버 유리재질 너무 영롱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예쁜 건 아이폰5 / 이상한 건 11 이후로
특히 13프로 너무 이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난 4가 젤 기억에 남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5s 너무 이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이폰 5예쁘고 20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레전드 5s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홈버튼 사라지기 전까지가 다 예쁜듯 그 이후는...ㅜ^^ 다별로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내 유일한 아이폰 4s 짱예뻤어 그래서 12도 예쁘다 생각했음 제일 별로는 음... 7+/8+ 내취향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예쁜건 5s 별로인건 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5시리즈가 제일 예쁘고 7시리즈가 제일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4s 버튼안에 네모모양이 진짜 예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이폰은 6s 전후로 나뉘는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이쁜거 xs
별로는 11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5 디자인에 사이즈 키워서 나와줘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se 도 진짜 이뻤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이폰 4, 5의 충격을 잊을 수 없다… XR이 제일 별로 ㅠ 5c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아이폰 8 진짜 예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확실히 예쁜건 아이폰8 로즈골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6플러스..넘이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4,5,6은 진짜 이뻐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
2:48 l 조회 1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
2:47 l 조회 3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11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5
2:46 l 조회 15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3
2:45 l 조회 16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4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5
2:44 l 조회 33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7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6
2:41 l 조회 31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5
2:41 l 조회 31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26
아이폰17
2:41 l 조회 9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5
2:41 l 조회 53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2
2:40 l 조회 20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59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57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35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45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11
2:36 l 조회 157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