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371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6
이 글은 3년 전 (2022/7/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약간 가볍게 장난치는 걸 좋아하는 걸로 봐선 텐션이 낮다는 게 과묵하고 시끄러운 거 싫어하고 이렇다기 보단 걍 본인이 감정적으로 그렇게 높낮이가 없다는 의미 같음
대표 사진
둥이1
넘 쭉 떠 있으면 기빨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좀 자기랑 비슷하게 낮을 때도 있어야 한다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그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런 사람들은 그렇게 텐션 낮을 때는 말 없이 있는데도 편한 느낌을 줘야 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같이 있으면 편하고 대화잘되는 사람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편한 게 어떤 의미야? 즐거운 거? 아니면 자기가 맞춰주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되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따지자면 후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근데 편한데 설렐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응 별개의 문제
재미가 설렘은 아니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럼 뭐에 설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우리커플 얘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텐션높은 여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진짜?? 누가 먼저 관심 가졌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친이! 지금 오래 된 건 아니지만 500일 조금 안되게 사귀고 있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부럽다 ㅜㅜ 밝은 모습이 좋았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닝.. 첫눈에 반했대ㅋㅋㅋㅋ 근데 그당시에ㅜ내가 남친을 사귀고 싶은 이성 범주로 안 넣어서 3개월 넘게 좀 애먹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ㅇㅎ ㅋㅋㅋ 그랬구나 부럽다 둥이야 행벅해랏!!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고마워ㅎㅎ 잘되고 싶은 사람 있는 거 같은데 그렇게 되길 바랄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고마워 나 멈저 좋아하는 거 진짜 10년만이야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헉 내가다 두근거리네.. 꼭 잘될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고마워 ㅎㅎㅎ 그래도 조급해 하지 않고 그냥 그 사람 배려하면서 관계가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대로 두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데, 난 그냥 방방거림. 상대는 하루종일 매일 매일 차분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잘 지내?? 잘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나는 잘맞는다고 생각해!! 내가 막 우울해졌다가 차분해져도 상대는 늘 거기있고, 내가 막 방방 뜨다가 차분해져도 거기잇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래 맞아 이래서 좋아 약간 제주도 연옌 부부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제주도 연옌 부부..?? 나 티비를 잘 안봐가지고ㅜㅜㅜㅜ 근데 내가 텐션 높은 사람도 만나봣는데 둘다 높으면 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나도 그렇게 생각해 그래서 이 사람이 좋은 것 같아 그런데 문제는 이 사람에게 어떻게 해야 내가 매력저일지 모르겠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내 얘기다 ㅋㅋㅋㅋㅋㅋㅋ 애인이 차분하고 무뚝뚝한데가 감정 기복이 별로 없는데 나는 신나는일 있으면 방방 뛴단 말이야 ㅋㅋㅋㅋㅋ 애인이 이런 내 모습 보고 반해서 고백했옹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진짜? 나 일부러 기대 안 하려고 노력하는 중인데 맘이 부푸네 ㅋㅋㅋ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적령긴데 연애만 하고 싶다
19:13 l 조회 2
지나다니는데 얼굴 빤히 보는건 왜보는거임
19:12 l 조회 2
연애중 연애 초부터 전애인이 거슬리면 어떨 것 같아? 1
19:12 l 조회 4
인프피가 점점 멀어져😢1
19:12 l 조회 5
애인 좋아하는지 안좋아하는지 헷갈림2
19:10 l 조회 5
10억 있는 평범남 vs 3억 있는 이상형남 3
19:09 l 조회 11
이 정도는 호의인가?
19:08 l 조회 5
톡보내면 톡보다 인스타를 먼저 보는 애인1
19:05 l 조회 12
intj들아 냅다 연락하고 싶어서 연락했다 하면 좀 그래? 2
19:04 l 조회 9
한달 만나고 잠수이별 당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6
19:04 l 조회 19
장기연애했는데 헤어졌어 2
19:00 l 조회 32
헤어지고 공허하면 스토리 자주 올리게 돼?
18:59 l 조회 6
상대가 넘 안정형이고 착한데 안 끌려8
18:54 l 조회 52
이별 맘식 이별 기준 2
18:51 l 조회 31
헤어지면 얼마나 울어? 4
18:50 l 조회 33
25~26 직장인 둥이들아 연애 상대 고려할 때4
18:45 l 조회 62
권태기랑 pms구분하는 법1
18:45 l 조회 24
장기연애하면 왜 부부같아지지
18:42 l 조회 24
엊그제 카페에서 옆자리 20대후? 어른여자 같은분들이
18:42 l 조회 27
29 되니까 자만추로는 못 만나겠다…2
18:39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