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381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3년 전 (2022/7/27) 게시물이에요
애들은 다 알바투잡에 토익준비도 하는데 난 용돈받고 꾸미고 놀러다님..
대표 사진
익인1
즐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즐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살이면 놀아 ㅋㅋㅋㅋ 알바도 할 필요 없으면 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살은 제발 놀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주 잘하고 있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토익 어차피 유효기간있어서 지금해봤자 나중에 취준할때 또 봐야함.. 용돈충분하면 알바 굳이 할 필요도 없고 20살땐 그저 펑펑 놀고 좋은 친구들이랑 예쁜추억 많이 쌓는게 장땡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남친이 본인 아버지 기일에 연락온
12:13 l 조회 1
배민 타임세일 해서 이만큼 할인바듬
12:13 l 조회 1
97인데 애가 9살일수 있어?
12:13 l 조회 3
지금 감기 걸린 사람 있나
12:13 l 조회 2
무쌍의 매력이 뭐야 도대체..?1
12:12 l 조회 11
10살 차이든 20살차이든 30살이상 차이든 둘 다 성인이고 어른이고 서로 좋으면 알아서 할빠 아님?
12:12 l 조회 9
한국은 서울자가에서 태어난걸로 인생 완전 치트키 인듯1
12:12 l 조회 7
오늘 카페 혼자 일하는대 진짜 서러웠음… 1
12:12 l 조회 17
머리 마지막으로 감은게 어제아침이고 한시간반뒤에 뿌염하는데
12:11 l 조회 7
로제마라샹궈 란거 먹어본 익 이씀?
12:11 l 조회 4
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9
12:10 l 조회 25
레오파드 vs 도트 가방 뭐가 더 나아? 2
12:10 l 조회 11
지적덕분에 고칠수있어서 땡큐
12:10 l 조회 9
백수인데 그냥 눈딱감고 케이크 한판 더 시키는거 어떻게 생각해?6
12:10 l 조회 19
가정용 면도기쓸때 다들 선글라스 껴???3
12:10 l 조회 12
토스 페이스페이 쿠폰 써본 익?
12:10 l 조회 8
마운자로 9일차인데 1.6kg 빠졌네 와.....
12:10 l 조회 14
Ktx서울역 꿀팁 아닌 꿀팁 <비싼 커피 말고 싼 커피 먹고싶은 사람>1
12:09 l 조회 19
연하 만나는 애들아 상대가 호칭 뭐라고 함?3
12:09 l 조회 24
나 어제 롯데타워 전망대 갔는데 러브버그 개많더라;;
12:0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