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393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7
이 글은 3년 전 (2022/7/28) 게시물이에요

물고기눈 관상학적으로 안 좋다던데ㅜㅠ내눈 어때 | 인스티즈 

 

쌍수한건데도 여기까지밖에 안 떠져ㅜㅠ힝.. 

 

내눈 봤을때 마니 음침해보여???ㅜㅠ 

화장으로 어떻게 안 될까???ㅜㅠㅜㅜ 

 

관상학 마니 믿는건 아닌데 그래두 기분이 좀 그래ㅜ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살아야지 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내눈 넘 싫당 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개도 안 음침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힘없어보이구 그렇지않아?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혀 안음침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ㅜㅠ커뮤는 천사만 있어서
그런거 아닐까??ㅜ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하나도 안 음침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눈인데 음침한 거 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ㅈㅣㄴ짜??ㅜㅠ내가 예민한건가
물고기눈 보고나니까 내눈 나무 음침해보이고
비슷해보여서ㅡㅜㅜㅜ댓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고기눈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그래?? 난 암만 봐두 비슷한거같은데ㅜㅠ
아닌가??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고기눈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꼬리 축 쳐지고 동태눈깔이어야되는데 넌 아님 걱정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이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나도 안음침하고 걍 순딩해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단순히 눈이 반만 떠지는 게 아니라 어딘가 음침한 기운이 있음 피곤해 보이고 음흉해 보이고 눈 밑 퀭한 느낌 그런 면에서 쓰니는 전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빛이 죽은거고 쓰니는 눈 초롱하니 이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혀 아님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 물고기 눈은 눈모양보단 눈빛을 얘기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1도 안 음침해... ㄹㅇ 초롱한데.. 물고기눈도 아닌듯? 쿼카 눈 같이 생겼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여워!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안 아니야.. 어안은 그 눈이 죽어있는 느낌이 있어 그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동자 되게 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갱얼쥐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물고기눈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물고기 눈은 아닌데? 동글동글해서 음침해보이진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약간 애니 캐릭터 눈같아!! 음침해보이지않아 걱정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순둥해 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야ㅋㅋㅋ전혀 그런느낌안드는데 되게 순한인상인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초롱초롱한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음침은 동공의 총명?함이 중요할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탁한 눈이 있어 익은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림이랑 쓰니눈 완전 다르지않나
똘망한데 쓰니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건 물고기눈이 아냐 햄찌눈이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눈 이쁘니까 자신감을 가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음침해보이진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눈동자에 힘이 확실히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사진이 펑되긴 했지만... 그거 눈을 크게뜨냐 작게뜨냐 이런거나 눈의 형태문제가 아니라 눈을 흐리멍덩하게 뜨고 눈에 총기?활기나 안광 없는 그런 눈을 물고기눈이라고 부르는걸로 알고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눈인지 안보이지만 물고기관상은 그.. 버닝썬연예인 걔같은 관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눈빛이 중요한득~~~ 연예인 보면 그 머야 뭐라하지 삼백안!!!!! 삼백안인데도 예쁘고 귀엽구 섹시한 애들 많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이거 윤석열 눈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거 눈이 모양보다는 생기가 문제야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분야 갑 ㄹㅇ 내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눈 모양보다는 눈알을 봐야혀 썩은동태눈깔 초점없는눈 흐리멍텅한 동공은 눈모양이 잘생겼어도 피해야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예쁘다 생각한 인플루언서 있었는데
14:13 l 조회 1
고등어회 먹어본 사람 ? 맛있어 ????
14:13 l 조회 2
너넨 급 해외여행 간적 있어? 계획 기간 없이
14:13 l 조회 2
하 몸무게 61에서 진짜 안내려간다……
14:13 l 조회 6
친구 아이돌 행사할때마다 귀신같이 찾는데
14:12 l 조회 6
지출 어케 줄이냐
14:12 l 조회 2
삼전 하닉 조금만 공부해도 포모 팩닉셀 안옴 2
14:12 l 조회 13
고유가지원금 지역변경 할 수 있어???? 타지에서 쓸수있게??
14:12 l 조회 3
당근 알바
14:12 l 조회 3
쿠팡 일은 힘들지만 밥은 맛잇음
14:12 l 조회 4
병원에서 일하는데 환자들이 이제 날 친근하게 여기는데 거부감 드는 사람이 있고 기분 좋은 사람이 있음1
14:12 l 조회 5
우리나라 학폭에 되게 관대한 나라였구나2
14:12 l 조회 12
운전면허 갱신할때 사진 새로 찍어야 하지?1
14:11 l 조회 6
사람지나갈려고하면 속도내서 오는 차들 진짜 왜 그래?
14:11 l 조회 8
미국 갈때 이불 패드 들고갈까...??
14:11 l 조회 9
으뜸안경 시력 엄청 나쁜 사람도 저렴해?1
14:11 l 조회 11
마운자로 맞고 6키로 감량
14:11 l 조회 11
외국에서 사는데 언니 결혼식날 외국인 남자친구랑 참석할 거거든..?
14:11 l 조회 10
오늘 저녁 뭐먹지1
14:10 l 조회 3
길가다가 누가 번호물어봤는데 1
14:1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