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대한항공1819시즌 유니폼 많이 아꼈는데 결국 아끼다가 마킹 난리나서 그냥 버리기로 다짐했다..... 휴......... 오늘 직관 갔다와서 신나서 다 꺼내봤다가 슬픈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