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71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무슨 지역 불행배틀도 아니고,

당장 그 좁은 서울 하나에서 사람들 익사하고 난리났는데

그걸 무슨 우리지역땐 관심도 없더니 ~~ 하는게 정상인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무슨 자연재해앞에서 불행배틀을 해 인간 맞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류애 파사삭됨 정신병자들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제정신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명피해까지 나오는 상황에서 그러는거 진짜 인류애 떨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반지하에서 인명피해 나온거 보고 돈 없으면서 서울 왜가냐, 이런 소리 하는거보고 진짜 기함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한두번이어야 넘어가지 어제오늘 인티에서 서울공화국으로 치는 글 한두개임? 이쯤이면 쌤쌤쳐야 될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피해의식있나 왜저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이 몇명 죽었는데 안타까운게 먼저 아닌가? 역시 서울이네, 관심 많이 가져주네 이러고 자빠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역겨움
심지어 난 지금 인명피해 제일 많이 난 관악구에서 혼자 반지하 자취하는데 ㅋㅋㅋㅋㅋ
오늘도 일기예보 보면서 우리집은 아직 안전한데 괜찮나 생각부터 드는데, 몇몇 사람들은 ㄹㅇ 이렇게 생각하려나 싶으니 온몸에 소름돋음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감능력도 지능이라더라고...쓰니도 오늘 상황 살피면서 몸조심하고 위험한가 싶으면 바로 대피해있어ㅠㅠ 진짜 순식간인거 같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그니까 서울 안 사는데도 왜 저러나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렇게 말하는데도 근데 맞는말 아님? 이러고있더라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실에서 서울사는 친구들한테 얘기해봐라 다음날부터 연락두절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ㄱㄹㅇ임 넷상이라 막말하지.. ㅋㅋㅋ어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하하 근장 160만원
0:07 l 조회 1
평일 카페에 카공족 젤 많은 시간이 언제야???
0:07 l 조회 2
아자스 근로장려금 많이 들어왔다
0:07 l 조회 8
근장 들어왔다!!!
0:07 l 조회 10
근장 67만원 예상이었는데 76만원 들어왔다
0:07 l 조회 5
정신과 약이란 정말 신기하다
0:07 l 조회 5
폰 화면은 기본이 좋아
0:07 l 조회 1
근장 신한 들어왓당3
0:06 l 조회 14
근육 지키는거 vs 키우는거
0:06 l 조회 5
28살 엄마랑 싸우고 울었음
0:06 l 조회 8
아니 하 얘들아 다니는 신입인데 상사가 지금까지도 퇴근을못했네..난 집인데.. 5
0:06 l 조회 16
아니 근로장려금 반기인데 나왤케적지..?하
0:06 l 조회 26
파우더팩트는 퍼프랑 브러쉬중에 뭐가 더 좋아?
0:06 l 조회 3
올해왤케시원함
0:06 l 조회 8
바람막이산거 정핏인데 ㄱㅊ나ㅠㅠ 배송와서 입어보니까 정핏이야
0:06 l 조회 3
인플루언서 ㅈㅉ 돈 개많이 버나봄1
0:06 l 조회 22
나 진짜 오늘 너무 소름돋는 경험을 했음
0:06 l 조회 11
18년 된 바람막이 있는데 18년 더 입을 거 같음
0:06 l 조회 5
인공눈물 살려는데2
0:05 l 조회 7
위고비 부작용 설사였던 익들 중에 마운자로 맞는 익?
0:05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