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72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예전엔 뭐 고아라폰 아이스크림폰 롤리팝 이런 거 골라서 쓰면서 자랑하는 재미로 지냈는데 

이제는 아이폰 아니면 갤럭시네••• 

둘 다 마음에 안 들어도 무조건 둘 중에 하나 사야하네 ㅠ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ㅋㅋㅋ둘중하나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맞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마트폰 초기만 해도 다른데도 좀 있었는데 다 죽어버림ㅜ 예전엔 베가 모토로라 엘지 삼성 아이폰 다 다양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근데 폴더폰 쓰던 때가 그립다..... 근데 난 아이폰이 좋은데 애플에서 폴더폰 나왔으면 좋겠다 ㅋ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국취제 1유형 세달 남았는데 알바로 180벌게됨
22:34 l 조회 2
이거 가격 어떤편이얖?블랙헤드때매ㅜ1
22:34 l 조회 8
나 헤어밴드 좀 골라주라 40 2
22:33 l 조회 15
에어팟 프로 잃어버려서 찾으러가는중임
22:32 l 조회 11
테무에서 너무 편한 속옷찾음…. 제발 사줘8
22:32 l 조회 58
궁금한게 결혼식 가서 축의금 내고 식사는 안하고 바로 집 오는거는2
22:31 l 조회 26
반찬 많이 만들고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는거 취미됨ㅋㅋ
22:31 l 조회 6
나 내일 감자 캐러가야하는데 .. ㅠㅠ1
22:31 l 조회 10
남자 올인원 클렌징폼 있어 ?
22:31 l 조회 5
국민연금공단 들어가기 쉬워?6
22:31 l 조회 20
아이보리 색 잘못 입으면 색바랜옷 같아?
22:31 l 조회 4
20대후반인데 나만 친구랑 노는거 노잼이야?5
22:31 l 조회 25
친구 언니 결혼하는데 축의금 어떻게 할까??3
22:31 l 조회 10
혼자 이디엠 페스티벌 가면 웃기겠지…. 웃기나..?1
22:30 l 조회 19
입사하고 친구 5명이랑 손절함 ㅋㅋ 미쳤나바2
22:30 l 조회 64
난 여자가 이거 여자도 조립 어렵지 않아요^^ 리뷰 쓰는게 찐 남미새같음1
22:30 l 조회 22
와 친구들 진짜 시절인연이네2
22:30 l 조회 78
혈육이 이번에 결혼하는데 갑자기 아빠편을 들어
22:30 l 조회 12
직장상사가 나한테 감정이 없어보인대6
22:29 l 조회 58
비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는데 거의 모든 사람이 결혼해라로 결론내려서 너무 신기함..;;7
22:2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