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73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6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내가 비전공자에 고졸인데 지금 취업 준비중이거든 ㅜ 

자격증은 웹디자인기능사랑 그래픽운용기능사 컴활1급 따놓은 상태고 

포폴은 2개정도 완성해놨어 

이것말고 준비 따로 해놓을거 있을까? 

이번년도 12월부터 이력서 내면서 시적햐보려고!
대표 사진
익인1
그 정도면 ㄱㅊ아 포폴만 신경 쓰면 될드ㅛ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폴은 학원가서 배우면서 점검 좀 받아봐야할까? 혼자 준비하다보니 한계가 있네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자격증 딸 시간에 차라리 포폴을 더 만들지... 싶긴 한데 이미 딴거면 ㄱㅊ js는 리액트나 뷰 둘중 하나는 어느정도 해야하니까 계속 공부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폴 학원가서 점검 좀 받아볼까? 12월까지 아직 시간 좀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나라면 학원 안가겠어 걍 소신껏 준비해도 괜찮아 학원스타일 너무 획일적이고 제대로 봐주지도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 고마워!!!!!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 자꾸바꾸거나 계속 사소한걸로 책임전가 하는 사람 경계하고
23:57 l 조회 1
낼 조카태어나는데 언니 선물 뭐해주지
23:57 l 조회 1
300 되면 팔려고 했는데 300이네 ㅠ 와이라노
23:57 l 조회 1
이걸로 확실해졌다 내 이상형은
23:57 l 조회 1
주식 너무 반도체만 날아가서 재미엄ㅅ음
23:57 l 조회 2
미니쿠퍼 비싼 차야??
23:57 l 조회 2
무신사 지금 할인하는거 할인 많이하는 편이야?
23:57 l 조회 2
나 중딩인데… 문신한 담임 진짜 보기 싫다
23:57 l 조회 3
할머니 돌아가셨는데 장례는 안하고 화장만 하면 가야할까
23:56 l 조회 5
솔직히 난 30살 넘어서 취업하는 사람을 남녀를 막론하고 하나도 이해못하겠어
23:56 l 조회 8
회사에서 반말하는 거 정상이야?
23:56 l 조회 3
내가 진짜 이때 하닉 빨리 사라고 했었는데1
23:56 l 조회 18
회피형 상사 최악이다 아
23:56 l 조회 5
난 어렸을 때는 안 이쁜 거 불행하다고 생각했는데1
23:56 l 조회 14
청담샵 다니는.익들아 샵 추천 좀
23:56 l 조회 5
소개팅 주선자랑 소개팅 상대랑 썸타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 ㅋ
23:56 l 조회 6
여자로 태어나서 초딩때 제일큰 장점
23:56 l 조회 11
아 회사 입싼 사람인지 모르고 다 말햇다가 평판 나락가개 생김 2
23:56 l 조회 12
솔직히 이성과 사랑에 대한 환상은 이미 깨진지 오래라 1
23:55 l 조회 12
광홍인데 엔터취업하고 싶거든? 포폴 vs 외국어기능 뭐가 더 중요?
23:5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