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80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타인한테 감사인사나 인사 하는거  

버스 기사, 택시 기사, 배달하시는 분들, 알바생 등등한테 인사하는거임 사소한거고 누구한텐 엄청 당연한 것일 수도 있는데 나는 좀 부끄럽고 해서 안 했거든?  

근데 내 남자친구는 항상 감사합니다 or 안녕하세요 이렇게 먼저 인사하니까 그분들도 우리한테 인사해주시더라고 그래서 나도 어느 순간부터 하게 됨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인사 잘해서 나쁠게 하나 없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현실에서 야르라는 말 씀?2
4:30 l 조회 5
하 응급실 가서 잔상 부린것 같아ㅠㅠㅠ
4:29 l 조회 3
혹시 간호사하다가 공무원하는데 간호직 아닌사람있어???
4:29 l 조회 3
신발 뭐가 맞는거지
4:29 l 조회 2
천식 ㄹㅇ 고통스럽네 숨쉬는게3
4:27 l 조회 9
술담배가 노화 직빵이구나1
4:26 l 조회 14
트위터에 자해사진 많이 올라옴??4
4:25 l 조회 10
근장 지급제외면 부모님 재산때문인가
4:25 l 조회 6
도넛은 눌러먹어야함3
4:25 l 조회 8
아 근장 8월
4:24 l 조회 11
근로장려금 들어왔다 오예~!
4:24 l 조회 11
근장 50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3 l 조회 11
러브버그 생각보다 없는 것 같지 않음 작년보다?4
4:23 l 조회 13
벌레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음1
4:22 l 조회 9
어릴 때로 돌아가고싶다~.~ 2
4:22 l 조회 15
난 진짜 동거는 그냥 거부감 안없어질거같아 그냥 사실혼 수준16
4:20 l 조회 54
배라 콘 먹을 사람 10
4:20 l 조회 25
정병의 손톱 볼사람 ㅎㅇㅈㅇ16
4:13 l 조회 193
낼 배라먹어야지
4:12 l 조회 22
공차 마시는중1
4:0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