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81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3년 전 (2022/8/09) 게시물이에요

대학 동아리 경진대회 때문에 너무 힘들어..

내가 대표라서도 그렇고, 다같이 하는 경진대회니깐 난 내 시간 버려서라도 학기중부터 준비하는데..

애들이 하자하자 해놓고 실질적으로 의견내는 사람 별로 없고, 의견낸다고 해도 자료 보지도 않고 말만 하는 수준이고..

중간에 문제 생겨서 자료조사 다시 해야하는데 한 명도 그걸 안 함.. 내가 단톡에 자료 찾아봐야한다고 공지까지 했는데..


담당 교수님도 우리 진행상황만 궁금하지 아무런 도움도 안 주셔서, 전공 지식도 없는 1학년인 우리끼리만 준비했는데 

결국에 위에 말한 문제도 다른 동아리 교수님이 우리 얘기 듣다가 문제점 발견해주신 거..


난 진짜 방학에 내 시간 버려서 자격증, 토익 하나도 못 하고 이거에 집중하고 있는데 아무도 노력할 기미가 안 보이니깐 나도 진 빠져.. 하기 싫어짐 점점..


심지어 코로나, 약속 등으로 참여 아예 안 한 사람들이 자기들이 뭐라도 찾아볼테니깐 필요한 거 있음 말하라고 해서 내가 그럼 실험 한 번도 참여 안 한 사람들은 영상 찎을 시나리오 짜달라니깐

읽고 아무도 대답 안 해.. 진짜 멍빡치고..기운 빠져..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걸 대표인 내가 너무 답답한 마음에 하는 말인데.. 이러면서 단톡에 말해도 될까
내가 진짜 맨날 아 괜찮아요! 하면서 솔선수범하면 다 같이 따라 올 줄 알았는데 교수님 묻는 말에 애들 다 도망가고 나만 대답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뭐 경진대회 나 혼자 나가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실험하자고 했는데 따로 약속 잡는 것도 이해 안 돼..나도 다른 친구들한테 미안하다고 하고 안 잡는건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면 먹고싶다
13:38 l 조회 1
배라 알바 많이 힘들어?
13:38 l 조회 1
급구앱 아는 익들 제발...패널티 궁금한게있어
13:37 l 조회 3
내일 하닉 240 갈까?
13:37 l 조회 10
로테이션 소개팅가는데 개개개개개 떨려……ㅠㅜㅜ
13:37 l 조회 8
알바하다가 사장님한테 운전 잘하는 법 알려달랬더니 ㅋㅋㅋ
13:37 l 조회 8
급구 앱 잘 아는 익들 도아ㅜ저...
13:37 l 조회 7
슈링크 붓기 어떡해 미친2
13:37 l 조회 10
확실히 쿠팡 로켓배송이 좋긴 하다
13:36 l 조회 9
혼자 강릉여행 가본사람3
13:36 l 조회 10
ktx 내일로 잘 아는 익 있어? 2
13:35 l 조회 5
문신한 자영업자분들 너무 싫음2
13:35 l 조회 14
엄마가 부정적이고 꼬여있고 자존감이 낮은 건 어떡해야돼2
13:35 l 조회 6
29살에 9급 어때?4
13:35 l 조회 17
눈 나처럼 생긴 사람 있나.. 애굣살을 못 그림2
13:34 l 조회 29
세달 취준비용 600이면 될까2
13:34 l 조회 32
시골에 살면 연애는 어떻게 해?4
13:34 l 조회 28
살빼면 얼굴폭? 도 작아져?7
13:33 l 조회 33
에어팟 두번 잃어버렸는데 또 사 말아1
13:33 l 조회 15
14살 차이도 에바겠지?6
13:3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