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내가 6월부터 문의함 회수 안해갔다고
근데 문의 접수 할 때 마다 지연됐다고 즉시 다시 접수해 준대 근데 또 안옴ㅎ
이미 내가 접수한지 오래돼서 카드취소는 됐음 물건만 가져가면 되는데 이거만 안가져가 진짜 개열받아........................... 하
그 이후로 다른 물건 사고 반품 신청한적 있는데 다른건 다 바로 다음날에 가져가면서 이거만 진짜 디지게 안가져감
왜... 대체 왜일까 로켓인데..
| 이 글은 3년 전 (2022/8/10) 게시물이에요 |
|
진심 내가 6월부터 문의함 회수 안해갔다고 근데 문의 접수 할 때 마다 지연됐다고 즉시 다시 접수해 준대 근데 또 안옴ㅎ 이미 내가 접수한지 오래돼서 카드취소는 됐음 물건만 가져가면 되는데 이거만 안가져가 진짜 개열받아........................... 하 그 이후로 다른 물건 사고 반품 신청한적 있는데 다른건 다 바로 다음날에 가져가면서 이거만 진짜 디지게 안가져감 왜... 대체 왜일까 로켓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