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인생이 재미가 없어.. 사람들 보면 나 자신을 뭔가 성장시켜야겠다? 이런 욕구 가진 사람들도 많고 목표 넘치는 사람도 많은데 난 그런 생각도 안들고 삶이 재미가 없어 지금이라도 뭘 하고 놀면 재밌을까...| 이 글은 3년 전 (2022/8/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인생이 재미가 없어.. 사람들 보면 나 자신을 뭔가 성장시켜야겠다? 이런 욕구 가진 사람들도 많고 목표 넘치는 사람도 많은데 난 그런 생각도 안들고 삶이 재미가 없어 지금이라도 뭘 하고 놀면 재밌을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