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62216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어때? 곧 헤어질거같아?
74
3년 전
l
조회
1517
인스티즈앱
이 글은 3년 전 (2022/8/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래는 내가 서운했던거 말한거고
아래는 그 이후 대화들..
별로 연애하고싶어하는거 같지 않지? 헤어지자는 말 기다리는거같아? 상대는 ENTP이야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둥이
익남친은 바빠서 그래? 난 지금 내가 너무 좋아하는 상태라 헤어지자고 절대 말 안하거든..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둥이
나랑똑같네 말할 수 있겠어 너는?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같은 처지로서 용기 못줘ㅠㅠㅠㅠ
3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치 사람마다 보는 관점이 다른가봐 그래도 제일 중요한건 애인입장에서 보는 관점이니깐.. 휴ㅠㅠㅠㅠㅠ 얼마나 마음고생햇는지 모를거야 애인은.. 이렇게라도 너랑 얘기하니깐 공감도 되고 그러네
3년 전
둥이2
애인이 별로 마음 없어보임
대화하는거보면 친구수준도 안되는것같이 완전 대충 답장해주네
바빠서 못보는건 그렇다 쳐도 못보면 그만큼 연락은 잘해야지
칼답을 원하는게 아니라 최소한 성의는 보여주면서 답장 하는게 맞다고 생각함
3년 전
글쓴둥이
그치 갑자기 일주일만에 왜이렇게 됐을까.. 근데 일주일 사이에 애인이 말도안되게 바빠지긴 했는데 그건 핑계겠지?
3년 전
둥이3
헤어져... 나 상대방같은 타입인데 별로 안 좋아하는 상황이고 만나기도 귀찮아하는거같고 저 긴 장문의 카톡 봤을때 피곤하다라는 생각부터 했을거야. 그게 아니라면 깜짝 놀라서 자기도 길게 자기 생각 보내던가 전화를 하던가 했겠지. 그냥 헤어져.
3년 전
글쓴둥이
근데 그럼 왜 헤어지자 먼저 말 안하는거야?
3년 전
둥이3
이미 사귀고 있으니까 나한테 피해주는것도 없고 손해보는것도 없고 당장 헤어지자고 하면 외로울지도 모르고 먼저 헤어지자고 하기 부담스럽고 나쁜사람되는거같아서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고! 저러다가 마음의 준비 끝나면 헤어지자고 할거야.
3년 전
둥이4
난 좀 다른 의견인데.. 저 바쁘다는 상황이 오기 전까지 남친이 잘해온거라면 진짜 바빠서 그러는거 같아 보여
그리고 나라면 상대가 일이주 정도 일이 정말 바쁘다면 그냥 그렇구나 하고 내버려두고 내 할일 하고 있을거 같음
3년 전
글쓴둥이
그래? 내가 휴가인것도 모르고 관심이 전혀 없는 상태인데도?? 그냥 무관심해 너무너무
3년 전
둥이4
반대로 생각하면 그만큼 바쁘다는거잖으.. 난 원댓에 썼던 전제 조건하라면 지금 이 상황에서 당장 너에대한 관심의 척도가 애정이라고는 생각안해
그리고 저 헤어질거 같냐는 쓰니의 질문에 대답만 해주자면 ㅇㅇ..
상대가 연락도 못할 만큼 일에 치여서 힘든 상황인건데 니가 자꾸 너에 대한 취급만을 강요하는것 처럼 보여서 그냥 지쳐서 끝날거 같아
3년 전
글쓴둥이
그렇구나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는줄 몰랐어 말해줘서 고마워
3년 전
둥이5
아니 바쁜 와중에도 답장해주는건데 자꾸 보채면 차인다 적당히 해
3년 전
글쓴둥이
보채진 않았는데ㅠ 나한테 너무 관심이 없어.. 모든 대화에 물음표 하나 없고..
3년 전
둥이5
아니 지금 저게 보채는거야
일하느라 바쁘다고 말했는데도 자꾸 관심받을려고 톡 보내는거....
3년 전
글쓴둥이
ㅜㅜ알겠어 그럼 그냥 가만히 기다리면 될까?
3년 전
둥이5
그냥 둥이 할일을 해
그러다가 정 안되겠으면
언제까지 이런식으로 할지 물어보고 ..얘기들어봐서 둥이가 안되겠다 싶으면 서로 정리하는거지 뭐
3년 전
글쓴둥이
5에게
알겠어 조언 고마워!!
3년 전
둥이5
글쓴이에게
구래 잘 생각해봐~
3년 전
둥이6
너 안좋아하네 나도 엔팁임
3년 전
둥이6
상대는 이미 헤어지자고 말할 준비중인듯
정 떨어지게 하려고 일부러 저렇게 카톡하는거같음
3년 전
글쓴둥이
뼈맞았네..ㅎ 고마워 마음정리가 안되네 난
3년 전
둥이6
쓰니 잘못한 거 하나도 없어
내 전남친은 직업 특성상 진짜 미친듯이 바쁘고 초년생이라 윗사람들한테 치여서 힘들었던 시기+통신 잘 안터져서 연락도 안되는 곳에 있었는데도 어떻게든 나한테 매일 전화하려고 노력했고 못하는 날엔 정말 미안해하고 자기 힘든것보다 나 달래주는게 우선이었어
남자가 진짜 좋아하면 아무리 바빠도 저런식으로 행동 안 해. 연락을 못할 순 있어도 쓰니가 섭섭하다 했을 때 적어도 저런식으로는 말 안함. 더 좋은 사람 찾아 떠나자. 쓰니가 보챈 것도 하나도 없고 잘못한 것도 없음. 관계가 끝난 게 쓰니 탓이라 생각하지마 그냥 서로가 딱 거기까지인거임
3년 전
글쓴둥이
밖인데 이글보고 너무 울컥했어 따뜻한말 해줘서 고마워ㅎㅎ
3년 전
둥이7
마음정리 하고 있을듯 정리 다되면 헤어지자 할 거 같은데? 쓰니한테도 마음정리 하라고 언질 주는거임
3년 전
글쓴둥이
조언 고마워..
3년 전
둥이8
헤어지려는것 같지 않고 진짜 그냥 바빠서 여유가 없어보이는데..
지금이 고비고 잘 못넘기면 헤어질 듯..
직장인들 한 번씩은 겪는 상황같아
3년 전
글쓴둥이
혹시 극복해봤어..?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둥이
내 애인이랑 상황이 똑같네 ㅠㅠ그 이후에는 애인이 바쁜상황 없었어..?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재회했을때는 이런상황에 대해서 어떻게할건지 합의보고 만난거야? 사실 어제도 저녁 후에 전화왔었거든.. 내가 가족들이랑 있느라 못받았고..
3년 전
둥이8
글쓴이에게
만나서 얼굴보며 대화를 해보고나서 관계를 다시 생각해봐도 늦지 않음
난 그걸 못하고 내가 나가떨어졌었지
3년 전
글쓴둥이
8에게
사실 사귄지 얼마 안됐고 이런 진지한 대화도 안해봤거든 게다가 상황이 너랑 비슷해서 괜히 더 희망점을 찾으려고 애쓰는거같다ㅠㅠ 말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예쁜 연애하길♡♡
3년 전
둥이8
글쓴이에게
응응 나도 더욱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해보려고 노력하고 좀 더 기다려보기도 하고 이렇게 생각 전환을 많이 하게 됐어
그만큼 또 되돌아오는 것 같아
안보였던 부분들도 보이고 오해도 안생기고 서로한테 좋더라구
내 생각만 너무 하면 결국 사실은 뒤로하고 내 감정에 사로잡혀 버리니까..
여튼 건강하게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게 된 것 같아서 좋게 생각하구 있어
쓰니도 잘풀리고 행복했음 좋겠다~!!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둥이10
미련아닐까 그래도 행복했던 추억들이 있으니까
3년 전
글쓴둥이
그냥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어 너무 내 이상형이고 같이 있을때 너무 행복했고 그정도를 이루어 말할 수가 없어
3년 전
둥이10
저렇게까지 말했는데 저 반응이면 애인이 좀 지쳐서 마음이 좀 뜬거같아
3년 전
둥이11
그냥 너무 안맞는다 저게 지치게 하는거라면 연애 왜하냐
3년 전
글쓴둥이
그럼 애인의 할말없게하는 저런 반응은 맞는거야?
3년 전
둥이11
난 너 남친이 이해 안간다는거야 댓글들이 다 너가 피곤하게 한다길래 내가보기엔 저정도는 아무것도 아닌데
3년 전
둥이11
여기 댓글로 너무 그러지마셈
나도 예전에 글 쓴적있는데 다들 맘 없다 맘 떠났다 이랬는데 사실 전혀 아니었음..걍 연락하고 사귀는 니가 제일 잘 알듯
근데 성향이 너무 다른거같아서 남자쪽이 변하긴 쉽지않을듯
계속 사귀려면 너가 참아야할거같
근데 이것도 걍 내생각인거지 정답은 절대아님
3년 전
글쓴둥이
알겠어 얘기해보면서 풀어봐야겠다 그래도 여기있는 사람들 덕분에 내생각말고 애인입장에서 어떨지도 한번 더 생각해본거같아 ㅎㅎ 고마워!
3년 전
둥이12
나만 그냥 바빠서 힘들어보이는건가?ㅠㅠ 말그대로 바빠서 그런거같아. 근데 둘이 연애하는 스타일?이 좀 달라서 힘든거같고
3년 전
글쓴둥이
우리 진짜 안맞아...ㅎㅎ 맞춰가야한다고 생각했는데 한계점에 부딪힌거같기도 하고
3년 전
둥이12
나는 나랑 내 애인 둘다 쓰니 애인같은 스타일이라서 그렇게 느끼는걸수도 있는데 애인은 애인대로 쓰니 사랑주는거 같아! 근데 나는 저렇게 카톡 장문으로 속상하단 얘기하면 약간 숨막히거든,,차라리 만나서 진지하게 얘기해보고 헤어지고 싶은게 아니라면 서로 맞춰나가봐!!
3년 전
둥이12
나도 원래 자주보고 자주 연락하고 이런거 좋아했는데 얘기 많이 하면서 서로 맞춰진거같아!!
3년 전
글쓴둥이
맞아 싸웟을때 가슴이 답답하다고 했었다.. 익아 그러면 이상황에서 내가 어떻게 노력해야 애인한테 힘이될수있을까?
3년 전
둥이12
다른 댓글 보니까 애인이 원래 세상사에 관심없어보이는데 쓰니 일 까먹거나 이런거에 너무 속상해하지마! 물론 관심이 있고 애정이 있으면 안까먹는게 정상이지! 할수도 있는데 모든 사람이 다 그런건 아니더라고! 쓰니 만나는 시간에 쓰니한테만 집중하거나 자기 일상 공유하고 싶어하는거 그런거에 집중해봐. 그리고 쓰니만 어떻게 노력해야지 생각하지말고 대화많이하면서 서로 어떤 부분을 양보할 수 있고 어떤 부분은 꼭 챙겼으면 하는지 이런 얘기 많이하는게 중요한거같아!!
3년 전
글쓴둥이
12에게
고마워 그래도 아직 이런걸로 진지한 대화 안해봣으니깐 정말 대화하면서 풀어봐야겠다 너무 고마워
3년 전
둥이13
그냥 진지하게 만나서 얘기를 해보는게 어때
3년 전
둥이13
관심이 없는것같기도 하고 원래 저런 사람인것같기도 한데 요줌 많이 지친건가?
3년 전
둥이13
근데 지쳐도 너한테 좋아하는 감정이 있다면 저렇게까진 안할것같긴해,,, 난 개인적으로 너가 사랑받는 연애를 했으면 좋겠어
3년 전
글쓴둥이
근데 진짜 원래 관심이 없는 사람이기도해 세상 모든것에 관심이 없어 그래도 나한테는 다르길 바랬어.. 바쁘니까 본심이 나오는건지 아니면 정이 다 떨어져서 그런건지 모르겠다
3년 전
둥이13
근데 나는 모르는 입장이긴한데 저걸로만 봐서는 진짜 둥이를 좋아해서 사귀는건지 의문이긴 해 아무리 세상에 관심이 없어도 연애하는 상대방한테 저정도로 관심이 없을수있나,,,? 둥이가 잘 판단 해보길 바라 아니면 진짜 진지하게 날잡고 얘기해보자 말이 안통한다면 인연은 거기까지인 거고,,,
3년 전
글쓴둥이
알았어 조언 고마워!! 마지막 희망의 끈을 놓지 말아야지..
3년 전
둥이14
뭐하러 극복하려고해?
3년 전
글쓴둥이
내가 아직 너무 좋아해 ㅜㅜ
3년 전
둥이15
...? 모든 세상에 관심이 없는 애를 왜 만나..? 너가 있든 말든 알 바 아닌 사람인 건데... 나 같으면 저런 대우 받으면서 연애 안 할 듯
3년 전
글쓴둥이
맞아 나도 예전엔 사랑받는 연애만 했었는데 입장 바뀌니깐 너무 힘들다 그래도 조금은 극복해나가는거 보면서도 괜찮아지겠지싶었는데 바빠지고 파국이..
3년 전
둥이15
다른 건 몰라도 너가 행복하길 바랄게 더위 조심하고
3년 전
둥이16
나도 이래서 얼마전에 헤어졌어
개인적으로 너무 힘든 연애는
사랑으로도 극복하지 못한다고 생각해~
우린 소중하니까! 행복 연애하자
3년 전
글쓴둥이
헤어지기까지 마음고생 많이하지 않았어?ㅠㅠ
3년 전
둥이16
마음고생 진짜 ㄱ ㅐ 심하게 했어 ㅋㅋ 나 심지어 헤어지기 며칠 전부터는 예수님한테 기도해서 물어봤어 나 교회도 안다니는데 제가 이 친구를 만나는게 맞을까요~? 한 이틀 기도하고 자니까 계시를 주신건지 아 헤어져야겠다~ 이러고 이야기 했지 ! 나 지금 너무 행복해 ~!!
3년 전
글쓴둥이
ㅜㅜ 얼마나 사귀고 헤어진지 얼마나 지났어?
3년 전
둥이16
나 딱 일주일전에 해어졌어 ! 일년 조금 못사겼어 ㅎㅎ쓰니가 젤 서러운게 뭐야 ㅠㅠ
3년 전
글쓴둥이
16에게
기억 못해주는게 너무 스트레스..ㅎㅎ 그래도 이것도 좀 나아지더라구 본인 캘린더에 적어놓고 바뀌는 모습 보여주고있긴한데 아직 한참 멀었어 정말,, 사진 올려놨듯이 내 휴가인거 까먹고 나만보고싶어하는것도 그렇고(차로 3분거리 사는데 맨날 피곤하다 퇴근하고싶다란 맣해서 보자하기도 그래ㅜㅜ 지금 10일 이상 못봄ㅎ..) 애정표현 안해주는거? 하나둘 서러운게 아니야ㅠㅠ 맨날 받는 사랑만 하다보니깐 너무 힘드넹.. 아직 사귄지 60일 좀 넘었거든 ㅜㅜ 둥이는 언제부터 마음고생하고 언제 마음결심한거야..?
3년 전
둥이17
나같음 헤어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SRT 천안아산역 '미정차 통과'에 100여명 승하차 못 해
이슈 · 2명 보는 중
아 커피수혈 짤 탄생 ㅋㅋㅋ
이슈 · 6명 보는 중
창억떡 난리에 𝙅𝙊𝙉𝙉𝘼 쳐맞고있는 유재석..JPG
이슈
사주에서 제왕절개와 자연분만의 차이
이슈 · 8명 보는 중
AD
모태마름의 점심식사
일상 · 3명 보는 중
AD
혼자 잘 노는 사람 특징
이슈 · 2명 보는 중
AD
화보 찍은권은비 근황 .jpg
이슈 · 3명 보는 중
한국 빵에 문화충격 받은 프랑스인들
이슈 · 11명 보는 중
AD
이제훈,지창욱,차은우,서강준,송강,박보검 보정없이 실물느낌으로 체감해보기
이슈 · 2명 보는 중
나 때문에 수간호사랑 간호조무사 의사한테 혼남
이슈 · 8명 보는 중
일본은 미식의 나라...
이슈 · 5명 보는 중
INTP는 진짜 대학원 가야되는지 궁금한 달글
이슈 · 3명 보는 중
AD
[멋진신세계] 예쁘다 하고 있었는데, 사실 엄청나게 무서운 장면
이슈 · 4명 보는 중
혹시 나 악필이니 .. 주변에 물어볼사람이업어서
일상
AD
젠지 암환자가 너무 급격히 증가하는 한국......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건강해진 남미새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혹시 바람기 있는거 어떻게 고치는지 아는 사람 있어?
61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
62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50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
111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
22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
33
사랑방 망했네
27
이성한테 뱁새 닮았단 소리 들어서 기분 나빠ㅜㅜ
20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
24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20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5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7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
15
우울증있는 썸녀
13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
31
사랑도 그렇고 인생은 다 타이밍이겠지?
17:58
l
조회 4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
1
17:55
l
조회 9
퇴근하고 헤어질말 얘기하러가기로했음.. 아 긴장돼
17:53
l
조회 8
1000일선물 앤더슨벨 티셔츠 어때?! 남자 ㅠㅜ
6
17:51
l
조회 20
연락에 집착하는 애들은 본인 일이나 취미가 없나?
6
17:51
l
조회 20
이거 후회인가
4
17:48
l
조회 18
애인이 어린 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
3
17:46
l
조회 27
연락 엄청 안 하는 estp한테
17:45
l
조회 8
남익들아 내 성격 노잼인데 걍 잘 웃어주기만 하면 평타는칠까?
1
17:45
l
조회 14
이거 무슨 뜻이야
17:43
l
조회 9
둥들은 친한 사친 상담 해주다가 좋아질 수 있어??
6
17:42
l
조회 18
교대근무 애인둔 둥이들은 데이트 언제해??
2
17:42
l
조회 7
연애가 목적인 사람 만나는거 아니다
17:41
l
조회 24
피임약 장기복용 익들 있어?
5
17:39
l
조회 36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현재 논란중인 킥플립 계훈 폰케이스
29
정국이 에어팟 놓고 공항왔나봐ㅋㅋㅋ
26
속눈썹의 위력
5
고양이도 자고 일어나면
5
근데 라이즈들아 원빈 원래 게임 못해..?
28
아 내가 남자를 또 믿었지
1
17:39
l
조회 35
애인 사귀면 왜 의지가 안될까
17:39
l
조회 19
연애 기간 오래되면 자기만의 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늘어나?
2
17:38
l
조회 14
인스타 내가 차단 당하고 디엠도 나왔는데 맞차단 못하지?
5
17:38
l
조회 14
바쁜 사람은 만나는 게 아니구나...
6
17:29
l
조회 53
회사에서 쉴때 연락안하는 애인
3
17:29
l
조회 3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58
1
1000일선물 앤더슨벨 티셔츠 어때?! 남자 ㅠㅜ
2
2
교대근무 애인둔 둥이들은 데이트 언제해??
2
3
짝
아 짝사랑 접고 있는데 마음이 넘 힘들다 ㅠ
8
4
급상승
연락에 집착하는 애들은 본인 일이나 취미가 없나?
6
5
애인이 공시 기다려줄까?
14
6
연락 엄청 안 하는 estp한테
7
애인이 내가 한 말에 마음이 차가워졌다고 말하면 어때?
12
8
피임약 장기복용 익들 있어?
5
9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
17
10
퇴근하고 헤어질말 얘기하러가기로했음.. 아 긴장돼
11
서운함이 거의 안생기는 연애가 있을까?
5
12
통보이별 당한 거 말고 해본 익들아
6
13
너희 애인이랑 있는데 애인 절친한테 계속 전화오면 킹받음?
1
14
재회해본 익들아 재회 받아준 기준이 뭐야?
22
15
애인이 직장 후배랑 가끔 밥먹는거 가능??
3
16
둥들은 친한 사친 상담 해주다가 좋아질 수 있어??
5
1
얘들아 네이버 19만원대 된거 앎?
6
2
내일 하이닉스 예측
8
3
청첩장 모임 너무 싼데로 하는 친구 속보인다 진심...
15
4
하닉 떨어진게 국민연금 때문이야?
5
5
지금 여기서 하닉 210까지 떨어진다 하는 애들 중에
7
6
하닉 아직 저점 아니지?
8
7
주식알못인데 하닉 삼전은 짜피 오르는거 아니야?
7
8
재테크 인플루언서?가 6월중순말에 폭락장온다고 본인은
9
냉면+만두 세트인데 만두를 뭐 30알이나 주냐
4
10
남미새 룩 같은지 걱정하지 마셈
6
11
공들인 이력서 서탈 당했는데 홧김에 니들 회사 망하라고 평생 저주할꺼라고 문자 보냈어
1
12
주식에 큰돈 물려본게 처음인데 진짜 상상이상으로 충격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
1
13
하닉 250 삼전 30 가면 사야지
1
14
나 삼전 들어간 타이밍 ㄹㅇ 개물렸는데 소량만 사서 걍
15
하닉 살 돈 없는데 sk스퀘어나 살까..
2
16
어제 입사했는데 담달 창립기념일이래 ㅋㅋㅋ
17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낳아서 안죽이고 낙태를해?
5
18
팝업알바 3개 지원했는데 다 붙음 ㅎㅎ
1
19
옷 잘 입기 제일 어려운 체형은 뭘까?
4
20
늙는게 무서워서 아이크림 바르는데
1
1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26
2
카톡 19금 논란 캐릭
6
3
성당을 개조해서 만든 수영장.JPG
10
4
경찰 합격하면 받게되는 신고들
6
5
방에서 오줌 싸는게 이상한거임??
16
6
주식투자 망하는 전형적인 루트
7
아빠가 우리집 개한테 내 옷 입혔어
8
건조기에 넣고 돌린 인형
12
9
검찰, '36주 임신중절' 병원장 징역 6년 구형…산모엔 징역형 집유
1
10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
33
11
천조국의 피자 포장
12
미국 교도소에서 사고치면 맛볼 수 있는 특식
13
로마시대 노예의 황금팔찌.JPG
6
14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34
15
교도소는 너무 힘든 곳이에요
16
외국 살다가 한국 오면 느끼는 점
17
중3때 교장선생님이 진짜 충격이었는데
1
18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19
나이가 들수록 산이 좋아지는 이유
20
마케팅의 천재 태권도장 관장님
2
1
정보/소식
하투하 예온 팬덤 성명문 전문
2
이 아역배우들 5세대돌 덕질한다는데 개귀엽다ㅋㅋㅋㅋ
16
3
이게 케이스티파이보다 디자인은 예쁘지 않음??
31
4
5세대에서 대상 언제나올까
10
5
와 뉴스 주작 에바네
6
6
정보/소식
박상용 검사 징계 이유
1
7
성찬 ..숑냥팔이 포카 이거뭐야..
10
8
뒷드림 사건
1
9
왜 멜론 키고 인티 들어오면 멜론 꺼지지..
8
10
정보/소식
빅뱅, 20주년 월드투어 포스터 공개..선예매 D-1
2
11
노래추천받는다 러닝할때 들어주겠어
13
12
부산 kbs홀 잘알 익을아 알려줘
13
나 에픽카세 왜 이제야 봤지
1
14
방탄 진 옆모습이 진짜 좋음
1
15
성찬이가 올려준 앤톤사진
8
16
아 한아름송이 개웃긴다
17
앤톤 이거 금지
7
18
내본진 갈기갈기 찢어졌었는데 잘 지내네
7
19
히든싱어 잼나는편 추천해줘
10
20
롯데리아 번트비프버거 안 롯리스럽고 외국맛난다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