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340l 0
예의없는 짓이야??
 
   
코로나 전에는 원래 다 먹었음 1개월 전
아무도 신경 안씀 지금도 걍 마스크 안으로 빨때 쏙 넣어서 먹고 그럼 1개월 전
글쓴이
그럼 젤리나 낱개과자 같은건??
1개월 전
음료는 다 먹었는데 젤리 과자는 좀.. 나는 먹는 사람 못 봄 약간 간식먹는 느낌임.. 마실거는 그냥 물 느낌 ㅇㅇ
1개월 전
그건 그냥 쉬는시간에 머겅
1개월 전
글쓴이
교수님이 쉬는시간없이 연강 달라시는 분이라ㅠㅠㅠㅠ아 1교시라 밥 못 먹고 가서 꼬르륵거릴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18
수업 시작 전에 호다닥 먹어
1개월 전
익인21
너무하시네ㅠㅠ 포만감 느낄 수 있는 음료 먹으면 안될려나.
1개월 전
바스락 소리나는 건 좀 그런데 미니쉘 같이 소리 안 나는 재질로 낱개포장 되어 있는 초콜릿 한 개 정도 먹는 건 괜찮을 듯 딱 1번 정도.. 글구 쉬는시간에 핫바 같은 거라도 좀 먹엉 1개월 전
진짜 이건 에바지만 난 화장실 다녀오는 척 주머니에 에너지바 넣고 호다닥 먹고 올 듯..
1개월 전
ㄴㄴ 1개월 전
난 ,,, 먹었어 ,,, 몰래 ,,, 조용히 ,,, 1개월 전
완전 상관 없음..ㅋㅋㅋㅋㅋ
그리고 보통 1교시인 교수님들은 먼저 말 꺼내시던데 뭐 가져와서 먹어도 된다고
어떤 교수님은 김밥 가져와서 까먹어도 상관없다고 하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다 수업 전에 음료 사와서 먹는걸 ,, 진짜 교수님들 신경 안쓰심 1개월 전
코로나이전에 음료는 진짜 다들 자유롭게 마심
근데 내친구 조리퐁 라떼에 조리퐁만 골라서 마신다고 정신 팔려있다가 교수님한테 지적당한적 있긴 함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
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ㄲㅋㄱ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
1개월 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신데귀여웤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5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8
개웃곀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조리퐁에 진심인 새럼,,,
1개월 전
글쓴이
아 개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버블티 같은거 묵장 1개월 전
교바교 1개월 전
소리랑 냄새로 방해만 안 되면 뭐든 ㄱㅊ 1개월 전
익인13
티만 안 나면 돼 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도 대형강의면 입 움직임 최소화해서 먹으셈
1개월 전
냡가능이야!!!!! 1개월 전
음료는 괜찮은데 젤리나 과자는 오바 교수님이 먼저 괜찮다고 언급 안하셨으면 완전 예의없는 짓임 1개월 전
음료는 ㄱㅊ 나머지 오바 1개월 전
나 그랬는데 꼬르륵 소리 때문에 두유 먹는거 필수였어 커피도 먹는데 뭐 어때 1개월 전
우리 전공 교수님은 밥 먹어도된다고해서 김밥도 먹었었는데ㅋㅋㅋ 1개월 전
난 맨날 빵먹었는데 1개월 전
난 김밥먹다가 누가 참기름 마시냐고 그래서 추방당한 1학년은 본적있음ㅋㅋㅋㅋㅋㅋㄱ그뒤로 항상 새학기에 김밥같은 냄새나는거 빼고는 간단히 먹어도 상관없다고 이야기하심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9
참기름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예전에 다들 음료는 눈치없이 먹었었어 ㄱㅊ을 거야 1개월 전
쉬는 시간도 없으면 진짜 배고프겠다.. 1개월 전
ㄴㄴ음료 괜춘 1개월 전
음료 다 먹어갈때 쯤에 빨대 쪽쪽후루룹 빨지만 않으면 댐 1개월 전
커피도먹는데뭘 1개월 전
ㄱㅊ 근데 우리 교수님 중 한 분은 먹는 건 괜찮은데 캔 따는 건 하지 말라 하심 미리 따놓고 먹는 건 ㄱㅊ 1개월 전
원래 카페음료 같은 거 많이 마셨음 ㄱㅊ 1개월 전
새콤달콤 국룰이었지,,, 그래서 댓글에 젤리도 난 괜찮다 생각 1개월 전
연강이면 초콜렛 같은 거 몰래 먹었음 .. 화장실 다녀오면서 초코파이 하나 까먹거나 음료는 오티날 자기 강의에선 안된다 라고 말하는 특수한 교수 수업 아니면 뭐라 안함 1개월 전
소리만 안나게 마시면 돼~ 근데 나는 쉬는시간에 먹었음~ ( 12학번 화석 ) 1개월 전
젤리랑 낱개 과자도 소리 안나면 ㄱㅊ 1개월 전
익인41
나도 배고파서 ㅋㅋ 미니약과 먹엇음 맨날 ㅋㅋㅋ
1개월 전
음료정도는 다들 먹었었어!! 나는 재채기 하려고 하는 척 하면서 아팟치 먹다가 걸림ㅋㅋㅋㅋㅋㅋㅌㅌㅌ 아팟치인거 보고 어이없어서 봐주심 ㅋㅋㅋㅋㅋㅋ큐ㅠㅠ 1개월 전
난 그래서 그럴때 버블티 마심ㅋㅋㅋㅋ 1개월 전
음료는 ㄱㅊ 과자는 좀 에바 1개월 전
두유는 1개월 전
소리만 안나면 젤리가능 음료가능 1개월 전
우리도 음료종류는 ㄱㅊㄱㅊ 근데 과자나 젤리 이런거는 안먹었어 1개월 전
우린 극소수과에 작은강의실인데도 과자까진 먹는애들 많았음 1개월 전
ㄱㅊ 우린 다같이 나눠먹기도했어 빵먹으면서 강의하고 1개월 전
젤리 초콜릿 과자 강의 도중에 먹는 애들 있긴 하더라 이해는 안 가지만 ㅋㅋㅋㅋ 1개월 전
난 잠깰려고 사탕이랑 젤리는 먹음 1개월 전
버블티 자주 먹음 ㅋㅋㅋㅋ 1개월 전
냄새 안 풍기고 소리 안내고 마스크 밑으로 한 번에 집어넣고 먹을 수 있는 거면 괜찮은듯 눈치껏 먹어..! 1개월 전
맨날 버블티먹었는데 쫠깃쫠깃 1개월 전
우리 교수님은 먹어도 된다 하심 1개월 전
익인54
버블티 먹었엄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자기는 좀 잤어? 이거 어떻게 해석돼?473 13:05 18419 2
윤 찍었는데 여자친구들한테 숨겨서 다행이다421 11:36 31549 12
봄캘린더 논란 쩌는 어플인데 왜씀?184 13:18 6538 17
이성 사랑방 이 남편분 망한거임? 저기서 뭐라고 말해야 최선인거같음??59 11:09 17897 5
야구 상무 신청한 선수들35 10:08 8687 0
겹쌍커풀 심했던 익들아 18:03 1 0
환연 티빙에서만 볼 수 있는 거지? 18:03 1 0
싼 코트가 모직코트지? 18:03 1 0
부모님 몰래 면접 가고싶은데 18:03 1 0
세상에 비밀이 있나? 18:03 2 0
변비에 직빵ㅇ인 요구르트나 유산균 추천해줄사림 18:03 2 0
곧있으면 미팅가는데 술집조명 팁 좀 ㅈㅂㅈㅂㅠㅠㅠ 18:03 2 0
이성 사랑방 엄마가 사람 보는 눈이 있으셔서 그런가 18:02 5 0
스벅 텀블러 헹구기만 하는거 18:02 6 0
페이코에 적립포인트 15000원 있는데 이거 어케 써?????1 18:02 5 0
하 혼밥시켜주는 사람없는 삼겹살집 없나ㅠㅜ 18:02 4 0
바선생 어케죽여 18:02 2 0
떡군이네 떡볶이 어때 맛있어 ⁉️ 18:02 3 0
헐 이번에 애플워치 SE2 충전기 타입 바꼈네??!!1 18:02 6 0
이거 흰둥이 검둥이로 불렀던 익들 없어?6 18:02 22 0
21살인데 돈 제대로 모은게 10만원도 안돼..2 18:02 9 0
11번가 아이폰 2차도 발송준비로 바뀌었네 18:01 7 0
중고 거래하는데 배 너무 아파서 입금 잠깐만 기다려달라는 거 18:01 5 0
이성 사랑방/기타 이건 육체적인 걸 원하는 거지? 18:01 20 1
전체 인기글 l 안내
10/7 18:00 ~ 10/7 18: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7 18:00 ~ 10/7 18: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