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원래 취향이 확과한 편이라 뭐 사먹기 전에 엄청 서치하는데 다들 맛있다고만 하지 어떤점에서 맛있는지 그리고 불호포인트를 이야기해주지 않더라고. 뭐 인스타로 협찬받는 목적보다는 다른 후기보면서 답답한 마음에 그냥 나도 후기 쓰는 계정 만들까하는데 어때? 아 그리고 사실 나는 음식후기를 보통 인스티즈나 같은데서 찾아보기는 하는데 요즘 어린친구들은 인스타로 찾아봐?| 이 글은 3년 전 (2022/8/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원래 취향이 확과한 편이라 뭐 사먹기 전에 엄청 서치하는데 다들 맛있다고만 하지 어떤점에서 맛있는지 그리고 불호포인트를 이야기해주지 않더라고. 뭐 인스타로 협찬받는 목적보다는 다른 후기보면서 답답한 마음에 그냥 나도 후기 쓰는 계정 만들까하는데 어때? 아 그리고 사실 나는 음식후기를 보통 인스티즈나 같은데서 찾아보기는 하는데 요즘 어린친구들은 인스타로 찾아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