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058l 0
공백기 몇개월이야ㅠㅠ 나만 긴건지 궁금하다..
 
   
나 졸업하고 1년째ㅎ 1개월 전
나.. 공백 5개웡 1개월 전
졸업하고 1년반 1개월 전
96년생도 있오~ 1개월 전
익인15
22 울어요 ㅠ
1개월 전
익인37
333 안녕 친구들 파이팅하자!
1개월 전
익인43
444~~
1개월 전
익인45
555 ㅠㅠㅠ
1개월 전
익인48
66 ㅠㅠ
1개월 전
익인51
7..
1개월 전
익인55
8
1개월 전
 
나.. 공무원 예비번호 1..... 1개월 전
졸업하고 2년됐어~~ 1개월 전
난 퇴사하고 공백 일년째ㅎㅎ 1개월 전
나도 일 그만둔지 1년반째ㅎㅎ 1개월 전
아직 졸업도 못함.. 1개월 전
대학다시다니는 97.. 1개월 전
익인10
조급해하지말자!!
1개월 전
익인21
편입한거야??
1개월 전
익인10
재입학 ㅎ
1개월 전
익인21
할만해? 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10
21에게
남들 돈벌때 난 공부하고있으니 솔직히 조급하고 불안한데 미래를 생각하면서 다니는중 ㅜㅜㅜ

1개월 전
익인21
10에게
맞지 ㅜㅜ 나도 얼마전에 퇴사하고 편입준비하려고 하는데.. 내가 가려는 과가 학벌이 중요해서 사람들이 좋은 학교 갈거아니면 경력이나 쌓으라고 해서.. 막막해 지금 ㅠㅠㅠ

1개월 전
익인10
21에게
편입하려는게 지금 일했던거랑 다른 분야야??ㅠㅠ

1개월 전
익인40
재입학이면 몇학번인데 언제 다시 들어간거야?
1개월 전
익인10
16학번인데 졸업하고 다른 학교로 다시입학했어
1개월 전
익인40
나도 지금 휴학한 상태라 남일 같지 않아서 물어봤어.. 보통 재입학이면 같은학교 가는거 아냐? 학사편입같은건가 혹시 전학교 전문대에서 4년제로 입학한거야?
1개월 전
익인10
내가 말을 잘못했나봐 ㅠㅠ웅 전문대에서 4년제 편입안되는과라서 다시들어간거야!
1개월 전
익인40
10에게
오 대단하네 그럼 정시로 간거야?? ㅠㅠ

1개월 전
익인10
40에게
나 수시로! 근데 같은동기들은 거의 전문대졸전형으로 왔더라

1개월 전
익인40
10에게
혹시 언제 들어간거양

1개월 전
익인10
40에게
요번에! 근데 나랑 동갑들 좀 있더라 나보다 나이많은사람도 있고

1개월 전
익인40
10에게
과가 약간 전문 과인건가??

1개월 전
익인10
40에게
응 보건쪽이라

1개월 전
익인40
10에게
그렇구나 멋지다 열씨미행! 고학점 졸업하기를

1개월 전
익인10
40에게
고마워!! 익도 화이팅!

1개월 전
96년생도 있다~~ 1개월 전
누가 나 불러~^^ 1개월 전
저마다 빛나는 시기와 속도는 다 다른 거야 우리 모두 다 잘 될거다 우리 힘내자 ^-^ 1개월 전
일년반 1개월 전
나! 7개월 계약직 하는중인데 너무 늦은거 아니겠지.. 1개월 전
저용 공시 준비만 2년 했는데 이번에 접었어욜 1개월 전
퇴사하고 1년째ㅜㅜ 1개월 전
96년생 퇴사하구 취준 5개월차 1개월 전
98익 졸업하고 1년째 공백 1개월 전
나 지난주에 관두고 편입하려고 하는데 허허.. 1개월 전
96 퇴사했다 1개월 전
졸업하고 1년~~6개월째~~~~올해안에는~~취뽀하자~~ 1개월 전
개많아 1개월 전
졸업하고 걍 공백 1개월 전
98 휴학 2년 ㅋ 공시 준비하다 접음. 1개월 전
저요~ 1개월 전
97 취준 개많아 직장인보다 취준이 더 많은듯 1개월 전
나 3개월,,,취준왤캐힘드냐,, 1개월 전
고졸 97 작년까지 알바만 하다가 겨우 친척 회사 낙하산으로 들어와서 배우고 익숙해지는 중,,, 1개월 전
나는 다음학기에 졸업해유....ㅋ근데 내주변에 97 취업한애들보다 취준인애들이 더 많아... 1개월 전
난 98이지만 아는 97 중에 취업한 사람보다 취준중인 사람이 더 많음.... 1개월 전
2년.. ㅎ 1개월 전
나아 1년 반 넘어가는중...ㅋㅋㅋ지금은 걍 대체인력근무하는중 1개월 전
나 졸업하고 인턴4달하고 공백...방향감을 잃었다..하 1개월 전
익인35
다들 힘내자ㅜㅠㅜㅠㅜ
1개월 전
ㅠㅠ 돈벌고 싶다아 졸업하고 공시에 뛰어들어서 참.. 1개월 전
6개월정도ㅡㅜ 1개월 전
97 재수익이라 수료 작년말에 하고 올해내내 쉬기+방황하다가 공시 준비할듯함... 막학기에 인턴도 하고 했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하고싶은 일이 없어 1개월 전
반년..! 사실 일년반인데 일년은 유예해서... 1개월 전
아직 취준중 내년에 각잡고 직장 구하려고..알바하면서 근근히 거머리처럼 부모님한테 붙어사는중!! 내년엔 쫒겨내칠듯!! ㅎㅎ 1개월 전
졸업도 못한 97 여기~~ 1개월 전
여기 다들 문과야?? 난 어문계열이고 이제 취준 시작하는데 진짜 막막of막막.... 문과 취업 진짜 답도없던데 너무 두렺다ㅠㅠ 1개월 전
지지난달 퇴사하고 두달,, 1개월 전
나ㅠㅠ 1개월 전
퇴사한지 두달 되어가는중,,!! 1개월 전
남자는 26에 취준 개많지 않아? 1개월 전
졸업하고 2년걸려서 취업함 1개월 전
1년 6개월,, ㅠㅠ 1개월 전
큰아버지덕에 7개월이긴한데 실제로는 2년 6개월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동생이 지 머리에 망고주스 부어보래서 부었는데 내가 잘못한거야??457 09.26 22:52 48096 15
와 사촌언니 이혼 레전드391 09.26 22:12 46486 39
한국인도 호불호 많이 갈리는 국밥종류들이래154 0:07 2115 4
이성 사랑방 99한테 04 그냥 애같겠지…?127 12:00 4630 0
야구 📺🐰 모바일보다 한 발 빠른 최강야구 16회 티비 달글 🐰📺2813 09.26 22:02 7372 0
그 디자이너 브랜드 있는 어플 뭐얐지 이름ㅠㅠㅠㅠ 13:53 1 0
벽지 도배 장판해본 익 있어? 13:53 1 0
학벌 중요하구나... 13:53 1 0
친구가 매일 카톡으로 남친 자랑하고 사진 뭐가 낫냐 물어보면 어때 ??? 13:53 1 0
이성 사랑방 상대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13:53 1 0
우리 고모집에 60년 넘은 다리미 있엌ㅋㅋㅋㅋ 13:53 1 0
손에 굳은 살이 잘 안 생기는 피부도 있나?? 13:53 1 0
시츄 13:53 1 0
나 첫월급 공제 내역 봐줭 13:53 1 0
이성 사랑방 미국인 영어 강사랑 썸타는데 인식때문에 좀 식는 것 같아ㅠㅠ 어쩌지?1 13:52 2 0
샤인머스켓 택배 배송 13:52 2 0
강남쪽에서 쇼핑하려는데 어디가 괜찮아?? 13:52 4 0
여고 다닐 때 눈 개높았는데 대학 오고 개낮아짐 13:52 15 0
헐 나 한달에 4번 시켜먹네ㅋㅋㅋㅋ엽떡을 13:52 9 0
액정 깨진 아이폰 12프로는 중고로 얼마까지 팔릴까1 13:52 4 0
얼굴에 갑자기 점이 생겼길래 뭔가 했더니 13:52 8 0
친구한테 좀 정털리는데 내가 이상한거야? 13:52 11 0
지금 있는 모든 익인들에게 공개할게2 13:52 24 0
나 안면윤곽 고민했었는데 살빼고보니까 안하길 다행이다 13:52 1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13:50 ~ 9/27 13: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7 13:50 ~ 9/27 13: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