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원신 취미 재테크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서브컬쳐
PC게임 모바일 콘솔 프로게이머 유튜버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142l 0
일단 내가 거의 밀어붙여서 사귀게 된건데

알고보니 사귀자고 한 날 바로전날에 전애인만나서 데이트하고 온 거.. (할거다함….)

사귀자고 한 게 두번째 만남이었고 솔직히 애인이 몇번 더 만나보고싶다고 하긴 했었는데 난 놓치기 싫어서 그냥 바로 사귀자고 했어
 
정떨어져 안만남 1개월 전
어후 이건 좀 헤어질듯 1개월 전
아이쿠 그게모야.. 1개월 전
그냥 니가 상대가 잘생겼으니깐 아무것도 알아볼생각 없이 일단 사귀고 봐서 그런일이 생긴거야 니가 얼빠여서 그런일이 생긴거지 1개월 전
글쓴둥이
내가 남자야..
1개월 전
걸레니깐 걸러라 너랑 사겨도 전남친한테 연락오면 바로 뛰어나갈 여자다 ㅋㅋ
1개월 전
꺼지라 할 것 같아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진짜 미친녀석일세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임신했는데 익들같음 어쩔래 ..343 10.07 22:41 23544 9
이성 사랑방 이 남편분 망한거임? 저기서 뭐라고 말해야 최선인거같음??105 10.07 11:09 56828 16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이 문제로 열띤 토론(?)을 하는데 애는 엄마가 "낳는 것" 맞지 않아..103 10.07 13:10 24843 1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 멀티프로필 해놓은거 같애… ㅋㅋ78 10.07 09:16 31924 0
이성 사랑방 너희 애인이 이렇게 입고 나오면 어때?65 10.07 14:01 21386 7
애인이랑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서 죽고싶어 1:57 1 0
20대 중반익들 100일 챙겨????3 1:55 15 0
우리 커플처럼 연애하는 사람들 없을거라 장담한다...9 1:52 91 0
짝남 나랑 만날 땐 맨날 편하게 입고 다니는데3 1:50 35 0
연애중 내가 이상한거야?2 1:50 20 0
잘생기고 센스없는 남자 1:50 11 0
연락 신경 안쓰는 둥들 어디까지 가능해?1 1:48 20 0
난 이거 서운한데 익들도 그래?5 1:46 41 0
말 안 하고 눈치껏 행동하는 게 연애야?1 1:46 33 0
마음 없는 사람한테3 1:45 32 0
연애중 애인이랑 일주일에 5일보는데 1:45 24 0
아진짜얼탱없어9 1:44 38 0
가슴은 안닿고 살짝 거리감있는 팔짱은 썸때 괜찮아?8 1:43 64 0
잇프피야 이럴 때 어떻게 하는게 좋아..?1 1:42 29 0
나한테만 이름 끝자 부르는 거 무슨 의미일까?11 1:41 56 0
집순이는 소개가 답이야?2 1:38 38 0
근데 성형한 사람이 성형한 사람 욕하는 건 왜 그런 거임?13 1:37 40 0
현애인이 자기 전애인에 대해 어떻게 말하는게 나아?4 1:37 40 0
첫만남에 딱 붙는 까만 목폴라 입으면 좀 별론가,,? 바스트 큰 편임3 1:33 4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0/8 1:54 ~ 10/8 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