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758l 4
그래서 와 감사합니다!! 하고 다가갔는데

강아지가 갑자기 주저앉더니 내 주먹만한 똥쌈

강아지도 똥쌀때 끙... 이런소리 내더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헐 만져보라고 하는 주인도 잇구나ㅠㅠㅠㅠㅠ나 강아지 진짜 좋아하는데 쳐다만 보는데 만져도 괜찮다고 먼저 말해주시면 너무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 1개월 전
2222나두ㅠ
1개월 전
글쓴이
나랑 강아지 눈마주쳤는데 강아지도 꼬리흔들면서 홍~홍 ~ 이러길래
1개월 전
글쓴이
주인쳐다봤더니 주인님이 얘가 사람 조아해서 눈마주치면 한번씩 쓰다듬받아야한대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욥
1개월 전
헐 ㅜㅜㅜㅜㅜㅜ너무 귀여워 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아 개귀여워 1개월 전
맞아 ㅜ 강아지도 끙 이런 소리 냄 ㅠㅠ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그리고 우이 강아지 자기 똥에서 냄새나면 흡 하고 도망감
1개월 전
글쓴이
귀여워 ㅠㅠㅠㅠ 강아지들은 똥싸는것도 귀여워... 근데 몸은 작은데 똥이 진짜 개크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
1개월 전
나도 그런 분 만나고 싶다,,, 길에서 강쥐들 만나면 아련하게 🥹<이런 표정으로 속으로 오우웅… 너무귀여워쏘큩… 하고 지나가는데 흑흑 1개월 전
글쓴이
나도 🥹호오옹...넘으귀엽다.... 이러고 있었는데
그 집 강쥐는 자기 이쁘다고 쳐다보면 다 만져주게 해야 지나간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까고 난리였어 너무 귀엽고 천사고 사랑둥이고 잠시였지만 너무 행복했다...❤️

1개월 전
아 왤케 웃김 1개월 전
앜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 헐 긴장했낰ㅋㅋ 1개월 전
Zzzxxxxx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1개월 전
나도 인사해주셔도 된다 하고 싶은데 이새기 겁이 너무 많아서 낯선 사람 가까이 오면 일단 쭈그리고 겁나 짖음...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끙 ㅋㅋㅋ 1개월 전
아 우리집 강아지도 관종이라 자기랑 눈마주치면 이쁨받아야 해서 견주분 입장 이해 가능...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
아 인정ㅋㅋㅋㅋ 사람만 보이면 다 쓰다듬 받아야해서 사람한테 환장함
1개월 전
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부르르 떨어?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응..
1개월 전
글쓴이
아니ㅋㅋㅋ막 콩벌레처럼 쭈그려 앉더니 꾸응..... 이러면서 똥 개마니쌐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나보다 많이 쌌을듯
1개월 전
우리집 강쥐도 산책하다가 사람이 쳐다보면 애교 겁나 부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난 강쥐랑 눈마주치면 견주분이랑 아이컨택 조지게하고 만져봐도되냐고 물어보는딬ㅋㅋㅋㅋㅋ먼저 말씀해주ㅇ시면 넘땡큐자너ㅜㅜㅜㅜ 1개월 전
똥은 아니구 우리집 고양이도 쉬 쌀 때 가까이 가니까 이익!!! 소리 나더라... 1개월 전
익인19
잉 쉬.이가 왜 필터링..?
1개월 전
마저 나도 엄청나게 깜찍한 웰시코기가 있어서 넘 기여웡 하면서 쳐다봤는데 민져주면 좋아한다 그래서 만져줬더니 내 발에 와서 벌러덩 누움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떵 싼거 개웃기다 1개월 전
타이밍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분 늦었다고 교수가 지각 처리하면 누가 문제야?724 09.24 15:55 48682 2
나 고씬데 내가 개명하고 싶다니까 아빠가 추천한 이름을 봐바라..470 09.24 17:28 40526 13
연세대 버리고 영남대 간거 진짜일까?402 09.24 17:16 35832 8
이성 사랑방 확실히 연애는 1위가 외모가 되야되더라150 09.24 13:27 45251 21
야구/장터 키움 오늘 고척에서의 공식 마지막 홈경기 이기면 스벅 아아 드려요~113 09.24 10:36 20897 1
나 가글 삼켜졌는데 괜찮지? ㅠ 0:44 3 0
알바하는데 내가 손님들 짜증 받아줘야돼? 0:43 12 0
정신이랑 부랑 어떤게 더 바꾸기 쉬울 것 같아? 0:43 3 0
집앞에 파출소가 있으면 나쁜점 0:43 8 0
제로콜라 왜 그 햄버거집에서 주는건 맛이없지? 0:43 3 0
이성 사랑방/연애중 피곤하다 할거 많다 졸리다 0:43 5 0
손날이 겁나 쓰라려 0:43 2 0
과거 더럽지않은사람 세탁하지않은 사람 최근 이상형에 추가됨 0:43 4 0
회계원리 비화폐성자산의 교환 하나만 도와줄 사람 ㅜㅜ 0:43 6 0
엄마아빠 둘다 완전 아랍인데 0:43 4 0
아이폰 11인데 0:43 4 0
엄마가 나 여성여성한 게 어울린다는데2 0:43 12 0
혼자어때 둘이 어때 셋이어때 넷이어때 0:43 8 0
네일샵다니는 익들 질문있슴다2 0:43 6 0
이성 사랑방/이별 다들 헤어지면1 0:43 10 0
갑자기 가만히 있다가 눈물 주르륵 날 때 있는데 우울증인가1 0:43 9 0
골반 없으면 바지 하이웨스트보다 미드라이즈가 괜찮지? 너무 로우라이즈 말구 0:42 5 0
이성 사랑방 이거 괜한 의미부여인가? 0:42 11 0
우아아아아아아아아악 애기야2 0:42 2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9/25 0:42 ~ 9/25 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5 0:42 ~ 9/25 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