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756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3년 전 (2022/8/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어느새 정신차려보니 30만원 다 질러서 

두개 다지르기엔 

테런이 에바참치네
대표 사진
런너1
코인ㅇ코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코인 오케이 접수
3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나 이번달 7만원정도 썼는데 17주년은 걍 손 놈 그래서 불꽃 살거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17주년 넘 재섭긴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주년 이벤트로 장사 해먹는거 역겨움ㅋㅋㅋ 일미 스미에 17주년 코인 주머니 끼워 넣었음 이렇게까지 민심 나락은 안가는디 그걸 모르냐
3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불꽃!!!!
3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17주년 템들 기적의 피편으로 가능한데 파편 수급처 늘린다고 하니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10
21:25 l 조회 24
헐 내기준 얼마 안쓰고 캐릭터 뽑았어2
19:49 l 조회 149
캐릭터 두개 다 뽑으니까 현타온다 3
19:44 l 조회 93
캐캐체 다들 누구 뽑았어?8
16:50 l 조회 450
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 3만원으로 캐릭 교환권 나왔우7
16:32 l 조회 57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2
15:23 l 조회 156
세라 갖고싶은데 교환권 살까 아님 뽑아볼까 2
14:26 l 조회 111
헉 나 뽑기 두번했는데 세라나옴 2
14:07 l 조회 93
프라이즈로 받은거 마이룸에 없어서 당황핸네
13:42 l 조회 29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1
13:18 l 조회 40
확률 생각보다 괜찮다 근데 2
12:20 l 조회 191
캐캐체 가격 내렸네 4
8:39 l 조회 372
대최증 세팅 있잖스1
5:36 l 조회 64
내일 뻔하지 모
0:02 l 조회 207
지금 민심 나락간게 가격은 올린주제 부담완화 하면서 누적보상은 없애서 그럼4
06.23 21:38 l 조회 241
돈없어서 캐캐체는 패스해야지
06.23 21:37 l 조회 41
춘배 살까말까..4
06.23 19:27 l 조회 212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4
06.23 19:26 l 조회 149
캐캐체 너무 좋아...
06.23 18:03 l 조회 90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4
06.23 17:38 l 조회 228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