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직장은 비밀(맘에 안들어..ㅠ) 삼성 sk 현대 다니는 친구 다 월요일에 회사폭파됐으면 좋겠다하고 회계법인간 친구도 힘들어하고 몰xx it기업간 친구만 맘에든대 거긴 복지 대박이더라